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1443 공지 병신같은글 - 문베자베등 노답분탕 제보부탁합니다. Ro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5 354 1
17211 공지 새보갤은 즈엉이당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3] ㅇㅇ(39.7) 20.01.09 597 13
9483 공지 새로운보수당 마이너 갤러리 통합공지 [6] arti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3 505 10
12140 공지 연동형비례대표제 계산기(개추좀) [9] Ro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06 467 14
5615 공지 새로운보수당 갤러리는 정식 갤러리 승격을 거부합니다 arti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58 11
29085 일반 개인적으로 손학규 보고있으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 3 0
29084 언론기 제주 신종코로나 의심 신고자 2명 모두 음성판정 Raki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21 0
29083 일반 이번에 철수가 자당가면 남는 건 노동당 하나냐 ㅇㅇ(59.14) 16:58 40 0
29082 일반 정병국인증 [2] 무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8 55 4
29081 일반 속보)남조선, 대청제국에 공물 바쳐 [8] ㅇㅇ(223.38) 16:55 95 0
29080 일반 지금이라도 안늦었다 [4] ㅇㅇ(223.38) 16:51 77 0
29079 일반 친박은 자한당의 암이지 bts항모프로젝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0 22 0
29078 언론기 새보수당, 손학규에 "애꿎은 유승민 끌어들이지 말길"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9 28 2
29077 일반 근데 찰계 의원이 가는거랑 찰이 가는건 다른 문제 아님? [2] 늘푸르게바르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58 0
29076 일반 찰스오면 윾 개털되겠노 ㅋㅋㅋ [2] ㅇㅇ(211.36) 16:40 78 1
29074 일반 손학규가 여권의 다크히어로라니 뭔개소리냐 [2] ㅇㅇ(203.243) 16:38 66 0
29073 일반 통합 이후 공천이 너무 궁금하다 [8] Raki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3 108 1
29072 일반 이번총선에서 전부다 용광로에 들어가길빈다 bts항모프로젝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2 40 1
29071 일반 근데 왜 새보수갤러리에 와서 정의당에 대해 이야기 하냐?? [6] 닉넴이닉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1 97 3
29070 일반 안철수와 유승민 업적 ㄷㄷ.jpg [6] ㅇㅇ(119.201) 16:27 115 1
29067 일반 손학새가 당 꿀꺽한게 맞다니까 ㅋㅋㅋ [2] 키리가야카즈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109 4
29066 영상 [권성주 TV]’더듬어민주당’ 아직도 ‘미투 인재’ 부족했나 [1] artur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76 5
29065 일반 잠깐만 철수 가 자한당 가면 [7] bts항모프로젝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6 118 2
29064 일반 생각해 보니 웃기네.... [1] 거북이씨발삼형제들(180.189) 16:14 83 3
29063 일반 ㅅㅂ 그리고 정의당은 왜 자꾸 녹색당 찌꺼기 새끼들 받는거냐 [6] ㅇㅇ(14.36) 16:11 126 1
29062 일반 철수표 극중주의-“경제는 진보 안보는 보수” [7] artur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1 108 0
29061 일반 자한당 이번에 정신차리면 좋겠음 ㅇㅇ(117.20) 16:11 37 0
29060 언론기 새보수당, 손학규에 "애꿎은 유승민 끌어들이지 말길" [4] Raki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0 100 5
29059 일반 정치라는게 사람을병신으로만드는거냐 아니면 대깨문들이 [5] ㅇㅇ(117.111) 16:09 82 3
29057 일반 어차피 수도권은 민주당이 싹쓸이니 대구 가야지 ㅇㅇ(59.10) 16:08 37 1
29056 일반 근데 바보가 아닌 이상 당권 내놔라 하면 바로 줄줄 알았나;;;;; [2] ㅇㅇ(121.149) 16:07 65 1
29055 일반 손학규는 자유한국당 다시 가지않지. 친구가 없자나. [1] 국민철학(118.221) 16:07 35 0
29052 일반 손학규 "안철수, 유승민계와 다를 바 없어".. [2] 국민철학(118.221) 16:05 82 1
29051 일반 노무현 정권이 위기관리 능력은 많았지 [5] ㅇㅇ(77.111) 15:59 121 6
29050 일반 덕산은 하고 싶은게 뭐지 [5] 역적필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8 79 1
29049 일반 심상정도 이제 다음총선에는 집에 보내고 [32] bts항모프로젝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4 203 2
29048 일반 지금 중도우파가 대충이렇게 퍼져있는거 맞나 [7] SEGA레전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3 102 1
29047 일반 노무현 시절 사스로 죽은 사람이 없는 이유는 [5] ㅇㅇ(77.111) 15:52 146 1
29046 일반 만덕산은 걍 한나라당 경력 살려서 중도우파 통합을 먼저 외쳤어야했어 [1] ㅇㅇ(14.36) 15:51 71 4
29045 일반 철수는 정치혐오층 아님? [8] bts항모프로젝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9 112 1
29044 일반 간잽이가 말한 극중주의가 사실 뭔지도 모르겠음 [12] 미소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5 144 2
29043 일반 난 솔직히 유승민이 한국당대표했음 좋겠다 [10] ㅋㅋ(61.75) 15:41 148 5
29042 일반 맞다 조진래의원 우리 사촌임 [3] 무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0 75 2
29041 일반 일반 시민은 충분히 중도일 수 있음. [4] 소라고동(121.187) 15:40 94 5
29040 일반 우리집안이 국회의원 두명배출했다니까 [6] 무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105 4
29039 일반 철수형 근데 상남자긴하네 ㅇㅇ(125.141) 15:38 62 0
29038 일반 만덕산은 이번 총선이후로 완전히 매장되겠네 [2] ㅇㅇ(14.36) 15:33 159 5
29037 일반 구미같은 경우 대깨박이 너무 심해서 [3] 도바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2 86 3
29036 일반 우리집안 제사집에 정병국이 화환보내고 왔다 [5] 무갸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0 96 3
29035 언론기 손학규, '안철수 비대위' 거절…"오너가 CEO 해고 통보하듯 ㅇㅇ(125.141) 15:30 65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