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안흥한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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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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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0 | 설문 | 경제관념 부족해서 돈 막 쓸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5/13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792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327 | 21 |
4209 | 일반 | 패널컨테이너 사이즈 왜 자꾸 지랄남?? | ㅇㅇ | 08:37 | 15 | 0 |
4208 | 일반 | 다이얼로그(대사) 관련 툴 추천해주세 | ㅇㅇ(211.192) | 08:06 | 10 | 0 |
4207 | 일반 | 와 고도 엄청 가볍네 [4] | ㅇㅇ(211.220) | 01:47 | 48 | 0 |
4205 | 일반 | 고도 사토루 활! 부! [2] | ㅇㅇ(118.235) | 05.18 | 63 | 0 |
4204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4) [1] | ㅇㅇ | 05.18 | 40 | 3 |
4203 | 일반 | 고도엔진4 책 탐독 | ㅇㅇ(222.106) | 05.18 | 51 | 0 |
4202 | 일반 | 방황끝 결정했다! [3] | papyrus | 05.17 | 150 | 0 |
4201 | 일반 | 기즈모 플러그인 이야기인데 [5] | 얍얍(175.192) | 05.17 | 87 | 0 |
4200 | 일반 | 코루틴 라이브러리 만들어 봤음 [2] | 인디게임지망생 | 05.16 | 93 | 1 |
4199 | 일반 | 자스에서 파이어베이스쓰는 법 이해했다. | ㅇㅇ | 05.16 | 48 | 0 |
4198 | 일반 | (꿀팁) 씬 새로고침 하려고 닫았다 끌필요 업읍니다 [3] | ㅇㅇ(222.113) | 05.16 | 164 | 16 |
4197 | 일반 | 고도 엔진은 껐다 켜야 적용 되는 게 있던데 | 얍얍(175.192) | 05.16 | 64 | 0 |
4196 | 질문 | 혹시 optionbutton 노드 기능중에 크기 고정하는 기능은 없어? [4] | 바라랑-잡초미 | 05.16 | 88 | 0 |
4195 | 일반 | 기즈모 에드온 튜토리얼을 보고 있는데 마이커스텀노드3d가 어디에있음? [17] | 얍얍(175.192) | 05.16 | 119 | 0 |
4194 | 일반 | Coroutine like Unity | papyrus | 05.16 | 105 | 1 |
4193 | 일반 | No..!!! | ㅇㅇ(180.182) | 05.16 | 65 | 1 |
4192 | 엔진 | 4.3 프로그레스 리포트 [2] | ㅇㅇ(222.113) | 05.16 | 107 | 4 |
4191 | 일반 | Navmesh2D 질문 있습니다! [2] | ㅇㅇ(110.70) | 05.15 | 58 | 0 |
4190 | 창작, | Cancelable Coroutine 아이디어 [4] | 흉황 | 05.15 | 85 | 2 |
4189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3) [1] | ㅇㅇ | 05.15 | 69 | 0 |
4188 | 일반 | 고도 x JavaScript x 파이어베이스 강좌만들면 볼 사람? [7] | ㅇㅇ | 05.15 | 151 | 9 |
4187 | 일반 | 끄아아아! 3.6베타 키타!!!! [4] | ㅇㅇ(180.182) | 05.15 | 175 | 5 |
4186 | 일반 | GPT 4o 예술이네 고도엔진에 대한 지식이 많이 늘은게 느껴진다 | ㅇㅇ(211.192) | 05.15 | 120 | 0 |
4185 | 일반 | 파베 ㅈㄴ 편하네 | ㅇㅇ | 05.15 | 71 | 0 |
4184 | 일반 | GLSL 배워야되나??.... [9] | ㅇㅇ(210.103) | 05.14 | 162 | 0 |
4183 | 질문 | class name ? [82] | papyrus | 05.14 | 249 | 2 |
4182 | 일반 | 고도엔진 공식 트위터 왜이래 [4] | ㅇㅇ(222.113) | 05.14 | 153 | 0 |
4181 | 일반 | 중첩유형이랑 정적 사전 지원 예정인건가 [1] | ㅇㅇ | 05.14 | 62 | 0 |
4180 | 일반 | 팀 단위로 찍는 강의영상은 확실히 텀이 짧네 | ㅇㅇ(118.235) | 05.14 | 69 | 0 |
4179 | 일반 | 스크립트 창 떼는 거 글케 좋지 못한 듯. [2] | ㅇㅇ(125.137) | 05.13 | 123 | 0 |
4178 | 일반 | mvc 열심히 공부중인데.. [19] | ㅇㅇ(118.235) | 05.13 | 165 | 0 |
4177 | 일반 | 브래끼 gdscript 1시간 완전정복 강좌떳냐??!? [3] | 멍멍왕 | 05.13 | 251 | 7 |
4176 | 일반 | 대부분의 오류는 오타에서 나온다 [1] | 퀼트 | 05.13 | 76 | 2 |
4175 | 일반 | 쉐이더 강좌좀 더 써야하는대 [5] | 정짜르 | 05.12 | 115 | 0 |
4174 | 일반 | C# 포기 너무 어렵다 ... [2] | papyrus | 05.12 | 166 | 1 |
4173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2) [2] | ㅇㅇ(112.145) | 05.12 | 84 | 3 |
4171 | 일반 | 난수 생성기랑 그냥 rand랑 뭔 차이임? [2] | ㅇㅇ(182.229) | 05.12 | 118 | 0 |
4170 | 일반 | 고도엔진으로 모바일 게임 만드는거 괜찮나요? [3] | ㅇㅇ(175.223) | 05.11 | 174 | 0 |
4169 | 일반 | 시그널도 파헤쳐보면 매 프레임으로 동작함? [7] | ㅇㅇ (180.71) | 05.11 | 133 | 0 |
4168 | 일반 | 확실히 동적 타이핑 언어가 배우기가 쉽기 함 [4] | papyrus | 05.11 | 138 | 0 |
4167 | 질문 | 머티리얼 질문 [3] | 고도초보(39.117) | 05.11 | 91 | 0 |
4166 | 일반 | GDScript에서 가비지콜랙션을 사용안하네요 [1] | 인디게임지망생 | 05.11 | 139 | 0 |
4165 | 일반 | GDScript에 링크드 리스트 없는게 은근히 거슬리네요 [10] | 인디게임지망생 | 05.10 | 174 | 0 |
4164 | 일반 | 스크린 공간 반사(SSR) 이거 왜 적용안돼?? [9] | ㅇㅇ(210.103) | 05.10 | 135 | 0 |
4163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1) [1] | ㅇㅇ | 05.10 | 77 | 3 |
4162 | 일반 | 브래키 튜토리얼을 멀티플레이로 만드는 튜토리얼 [1] | ㅇㅇ | 05.10 | 122 | 5 |
4161 | 일반 | [팁] 5분만에 CMake GDExtension 빌드 환경 만들기 [4] | 흉황 | 05.10 | 231 | 6 |
4160 | 일반 | 혹시 도메인 등록해 본 사람 있음? [5] | ㅇㅇ | 05.10 | 111 | 0 |
4159 | 일반 | 마우스모션 이벤트 하나 만들었다가 깜놀 [1] | ㅇㅇ | 05.09 | 122 | 0 |
4158 | 일반 | 와 고도 엔진 요즘 핫하다고 해서 [5] | 인디게임개발왕초보(175.113) | 05.09 | 22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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