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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1갤펌) 0.1.0e 패치 노트 번역

ㅇㅇ(221.163) 2024.12.18 09:43:50
조회 16252 추천 10 댓글 29
														
0.1.0e 패치 노트

일반 개선 사항 및 변경 사항

지역 내 순간이동 지점(Checkpoints) 간에 빠른 이동(fast-travel)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순간이동 지점을 선택하면 지도 오버레이(Map Overlay)가 표시되어 해당 지역에서 발견한 다른 순간이동 지점을 선택하여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역의 모든 입구와 출구에 더 많은 순간이동 지점이 추가되었습니다. 즉, 이들을 먼저 발견하면 해당 지역을 다시 탐험하기로 했을 때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재분배(Passive Point Respeccing) 비용이 특히 높은 레벨에서 더 저렴해졌습니다. 기존에는 캐릭터 레벨이 올라갈수록 비용이 가파르게 증가하는 구조였지만, 이제 그 곡선을 완만하게 조정하여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지 않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후반(Endgame) 시작과 중반 사이의 재분배 비용이 약 40~50% 감소할 것입니다.

스킬 바(Skill Bar)에서 스킬을 우클릭하여 스킬의 고급 정보(advanced information)를 여는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게임패드(Gamepad)를 사용할 때 장착된 플라스크(Flasks)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화폐 교환(Currency Exchange)에 기회의 파편(Chance Shards)이 추가되었습니다.

순간이동기(Waypoint)와 상호작용할 때 길드 은신처(Guild Hideout)로 이동하는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엔드게임 및 몬스터 밸런스

지도(Maps)의 6티어(Tier 6) 및 11티어(Tier 11) 이상에서 더 이상 추가적인 원소 저항(elemental resistance) 페널티가 기본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제 모든 게임 후반(Endgame)에서 이전 1티어(Tier 1)와 동일한 값으로 일관되게 적용됩니다.

몬스터의 치명타(Critical Strikes)로 인한 추가 피해량(bonus Damage)이 40% 감소했습니다.

카오스 피해(Chaos Damage)가 게임 후반(Endgame)에서 덜 가파르게 조정됩니다.

탐험 조우(Expedition Encounters)에서 룬 기사(Runed Knight)가 사용하는 지면 레이저(Ground Laser) 및 지면 번개(Ground Lightning) 능력의 피해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지도(Maps)에 용암 지대(Burning Ground)를 추가하는 경로석(Waystone) 속성(Modifier)이 더 이상 높은 티어(Tier)의 경로석에서 적용 범위나 면적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몬스터의 '플라스크 충전량 흡수(Siphons Flask Charges)' 속성이 초당 흡수하는 플라스크 충전량(Flask Charges)이 10배 감소했습니다. (이는 의도치 않은 사항이었습니다.)

불안정한 수정(Volatile Crystals) 속성이 비활성화되었으며, 향후 가시성(telegraphing) 개선과 함께 개편될 예정입니다.

불의 흔적(Trail of Fire) 몬스터 속성의 피해량이 30%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번개의 흔적(Trail of Lightning) 몬스터 속성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얼음의 흔적(Trail of Ice) 몬스터 속성의 지속시간이 8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희귀 몬스터(Rare Monsters)의 불안정한 식물(Volatile Plants) 속성으로 생성되는 보라색 폭발물(Purple Explosives)의 피해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지도(Maps)에 등장하는 배회하는 키메라(Prowling Chimerals) 무리에 포함된 배회하는 키메라의 수가 감소하고, 좀비(Zombies)와 함께 생성됩니다.

균열 조우(Breach Encounters)의 기본 몬스터 밀도가 감소했으며, 주로 "정예(Elite)" 몬스터의 등장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균열 조우(Breach Encounters)에서 생성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무리에 대한 불일치가 수정되어, 이제 지역별로 더 다양한 유형의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혼돈의 시련(Trial of Chaos)의 불안정한 괴물(Volatile Fiends) 속성으로 생성되는 불안정한 몬스터(volatiles)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속됩니다.

혼돈의 시련(Trial of Chaos)의 폭풍소환사의 룬(Stormcaller Runes)이 이제 더 작아지고, 내부에 서 있을 때 충전되는 시간이 길어지며, 발동 후 탈출할 수 있는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또한 룬은 속성이 업그레이드될수록 커집니다.

잔존자 블랙죠(Blackjaw, the Remnant)의 여러 능력에 대한 피격 범위(hitboxes)가 개선되었습니다.

화염 피해를 입히던 쇠퇴한 용병(Decrepit Mercenary) 몬스터의 석궁(Crossbow) 변종이 입히는 피해량이 감소했습니다.



세카마스의 시련 개선 사항

이제 명예 피해(Honour Damage)가 적과의 거리에 따라 감소합니다. 근접 시 최대 35%의 명예 피해를 덜 받으며, 몬스터로부터 멀어질수록 감소량이 줄어듭니다.

세케마스의 시련(Trial of the Sekhemas)에서 지속 피해(Damage over Time)가 의도한 것보다 3배 더 많은 명예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고, 명예 저항(Honour Resistance)이 받는 피해의 2/3에만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저희도 혼란스러웠습니다.)

스캐터 골렘(Skitter Golems)은 이제 기본 공격(basic attacks)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폭발합니다. 근접 거리(Melee Range)에서 기본 공격을 피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서펀트 클랜(Serpent Clan)의 잠복(burrow) 및 매복(ambush) 공격의 시각적 가시성(visual telegraphing)이 개선되었으며, 더 이상 먼 거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래틀케이지(Rattlecage)의 균열 강타(Fissure Slam)로 생성되는 화산(Volcanoes)의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세카마스의 시련(Trial of the Sekhamas)에서 명예(Honour) 메커니즘에 대한 키워드 툴팁(keyword hover)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킬 밸런스

회전 강타(Rolling Slam)의 두 번째 강타(Second Slam)가 강한 기절(Heavy Stunned) 상태의 적에게 5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얼음 화살(Ice Shot) 파편(Shards) (보조)이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추가 투사체(Projectiles)를 얻습니다.

얼음 화살(Ice Shot) 파편(Shards)이 이제 90도 원뿔(Cone) 범위 내에서 대상을 지정합니다.

얼음 화살(Ice Shot) 파편(Shards)의 기본 이동 거리가 증가했습니다. (100ms에서 200ms로) 테스트 및 반복 예정.

얼음 화살(Ice Shot) 화살(Arrow) 및 투사체(Projectiles)가 더 작아지고 다른 화살과 같은 크기가 되었습니다.

감전 화살(Electrocuting Arrow)의 기본 지속시간이 12초에서 25초로 증가하고, 퀄리티 보너스(Quality Bonus)도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난사(Barrage)의 난사된 공격(Barraged Attacks) 피해 감소가 1레벨 기준 60% 에서 25% 로 변경되었고, 레벨 당 스케일링은 동일합니다.

난사(Barrage)의 기본 반복 횟수가 1회에서 2회로 증가했습니다.

감전연쇄 화살(Shockchain Arrow)의 충격파(Shockwaves)가 10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저격수의 징표(Sniper's Mark)의 재사용 대기시간(cooldown)이 모든 레벨에서 6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전투 격분(Combat Frenzy)이 광분 충전(Frenzy Charge)을 획득할 수 있는 간격이 1레벨 기준 7초에서 3초로 감소하고, 20레벨 기준 약 1.5초로 감소합니다.

폭풍 소환사 화살(Stormcaller Arrow)의 번개 줄기(Bolt)가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추가 충격 반경(Impact Radius)을 얻습니다.

덩굴 화살(Vine Arrow)의 지속 피해(Damage over Time)가 조정되어, 낮은 레벨에서는 약간 증가하고 높은 레벨에서는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 능력의 의도는 덩굴 자체가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것이 아니라, 독을 부여하여 독을 확산시키는 것이었습니다.

회오리 사격(Tornado Shot)의 지속 피해(Damage over Time)가 조정되어, 낮은 레벨에서는 약간 증가하고 높은 레벨에서는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 능력의 의도는 자체가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것이 아니라, 다른 활 스킬을 전파하는 것이었습니다.

자성 포화(Magnetic Salvo)가 이제 파티원의 것이 아닌, 자신의 박힌 번개 화살(Lightning Arrows)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체 불덩이(Unearth) (비소환수 구성 요소), 뼈 폭풍(Bonestorm), 뼈 감옥(Bone Cage), 뼈 폭발(Bone Blast) (마법봉 스킬) 및 권능 착취(Power Siphon) (마법봉 스킬)의 레벨 당 피해 증가량이 증가했습니다. 젬 레벨 25 기준 약 5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정수 흡수(Essence Drain), 전염(Contagion), 부정성 의식(Profane Ritual) 및 카오스 화살(Chaos Bolt) (마법봉 스킬)의 레벨 당 피해 증가량이 증가했습니다. 젬 레벨 25 기준 약 33%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뼈 감옥(Bone Cage)의 기본 치명타 확률(Critical Strike Chance)이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해골 방화범(Skeleton Arsonists)의 영혼 소모량(Spirit Costs)이 5레벨부터 서리 및 얼음 마법사(Frost and Ice Mages)와 일치하도록 변경되어, 초반 영혼 소모량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후반 영혼 소모량이 더 비싸졌습니다.

뼈 공물(Bone Offering) 폭발의 치명타 확률(Critical Strike Chance)이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공명하는 방패(Resonating Shield), 방패 돌진(Shield Charge) 및 방패의 벽(Shield Wall)이 이제 모든 레벨에서 방패의 방어도(Armour) 15당 6~8의 물리 피해(Physical Damage)가 추가됩니다.

공명하는 방패(Resonating Shield)의 반경이 1.8미터에서 2.3미터로 증가했습니다.

방패의 벽(Shield Wall) 폭발 반경이 2미터에서 4미터로 증가했습니다.

방패의 벽(Shield Wall)이 이제 최대 2개의 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존 1개)

포위 폭포(Siege Cascade)의 공격 시간(Attack Time)이 55%에서 75%로 변경되었습니다.

포위 폭포(Siege Cascade)가 이제 2.5미터에서 3.5미터 반경 내에서 대상을 찾습니다.

포위 폭포(Siege Cascade)가 이제 이동 불가(Immobilized) 상태의 적에게 5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200%)

포위 폭포(Siege Cascade)의 폭발이 이제 167%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이동 불가 상태의 적에 대한 피해 감소를 고려)

포위 폭포(Siege Cascade)의 재장전 속도(Reload Speed) 감소가 50%에서 30%로 변경되었습니다.

포위 폭포(Siege Cascade)의 퀄리티가 이동 불가 상태의 적에 대한 피해 4%에서 2%로 변경되었습니다.

폭풍 강타(Stormblast)의 볼트(Bolts)가 이제 최대 30개의 활성 볼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기존 9개)

폭풍 강타(Stormblast)의 볼트(Bolts)가 이제 탄창(Clip)에 3개에서 5개의 볼트를 가집니다.

폭풍 강타(Stormblast)의 볼트(Bolts)의 재장전 속도(Reload Speed) 감소가 50%에서 30%로 변경되었습니다.

플라즈마 폭발(Plasma Blast)의 초기 타격(Initial Hit) 피해가 47% 증가하고 폭발(Explosion) 피해가 25% 감소하여, 충분한 피해를 입히기 위해 벽에 충돌하는 것에 대한 의존도가 줄어들었습니다.

포대 쇠뇌(Artillery Ballista)의 폭발 반경이 1.4미터에서 1.8미터로 증가했습니다.

포대 쇠뇌(Artillery Ballista)의 피해량이 약 21% 증가했습니다.

몰려드는 폭풍(Gathering Storm)의 완벽한 질주(Perfect Dash)가 53%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서리의 파도(Wave of Frost)의 동결 축적(Freeze Buildup)이 모든 레벨에서 150% 에서 275% 로 증가했습니다.

충격 장법(Staggering Palm)의 지속시간이 레벨에 따라 조정됩니다. 1레벨에서 6초의 지속시간을 가지며, 레벨 당 0.2초씩 증가합니다. (기존 모든 레벨에서 6초)

충 장법(Staggering Palm)의 투사체(Projectiles)가 모든 레벨에서 20%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패스파인더(Pathfinder) 전직 클래스(Ascendancy Class)의 혼합물(Concoction) 스킬이 이제 마나 플라스크(Mana Flasks)에서 3개의 충전량(charges)을 소모합니다. (기존 5개) 피해량이 증가하여 스킬 레벨 20 기준 약 66%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모든 혼합물 스킬의 기본 추가 피해량이 최소 50% 증가했으며, 독성 혼합물(Poisonous) 및 출혈의 혼합물(Bleeding)은 더 큰 피해 증가를 받았습니다. 격발 혼합물(Fulminating Concoction)의 치명타 확률(Critical Strike Chance)이 6%에서 8%로, 산산조각의 혼합물(Shattering Concoction)의 치명타 확률이 7%에서 11%로 증가했습니다. 폭발성 혼합물(Explosive Concoction)의 적 점화(Ignite) 확률이 100% 증가하고 점화 피해량(magnitude of Ignites)이 100% 증가했습니다. 격발 혼합물(Fulminating Concoction)의 감전(Shock) 확률이 100% 증가하고 산산조각의 혼합물(Shattering Concoction)의 동결 축적(Freeze Buildup)이 100% 증가했습니다.

사냥꾼의 부적(Hunter's Talisman) 패시브 스킬 주요 노드(Notable)가 이제 부적 슬롯(Charm Slot)을 +1 부여합니다. 이전까지 부여하던 능력치는 주요 노드까지의 작은 패시브 스킬이 부여합니다. 부적 도움말 텍스트가 최대 3개의 부적 슬롯을 해제할 수 있음을 나타내도록 업데이트되어, 향후 더 많은 부적 슬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인저(Ranger)와 수도승(Monk) 섹션 사이에 새로운 번개 피해(Lightning Damage) 및 감전(Electrocute) 클러스터가 패시브 트리에 추가되었습니다.

강한 서리(Heavy Frost) 주요 패시브 스킬이 이제 적의 저항이 양수일 때만 동결된 적(Frozen Enemies)의 저항을 무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과충전된 강타(Supercharged Slam)의 중첩 쌓이는 속도가 느려졌지만, 중첩 당 피해가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이후 패치까지는 여전히 20%로 잘못 표시될 수 있습니다.

감전(Electrocute)의 축적(Buildup) 난이도가 25%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보조 젬(Support Gem)에서 피해 페널티가 제거되었습니다.)

연쇄 동결(chain-freeze)의 난이도가 증가했습니다. 동결(Freeze)이 적용된 후 적용되는 동결 축적(Freeze Buildup)의 양을 줄였습니다.

타오르는 제단(Ember Fusillade)의 선호 대상(preferred target)에 표식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보조 스킬 밸런스

진동(Tremors) 보조 젬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젬은 스킬에 최대 여러 번의 추가 여진(Aftershocks)을 부여하지만, 피해 페널티가 있습니다.

명령(Bidding) 보조 젬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젬은 보조된 소환수의 명령 스킬(Command Skills)에 더 많은 피해를 부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염 노출(Fire Exposure), 번개 노출(Lightning Exposure) 및 냉기 노출(Cold Exposure) 보조 젬이 더 이상 보조된 스킬의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마나 소모 배율(Mana Cost Multiplier)이 120%로 적용됩니다.

전기 처형(Electrocute) 보조 젬이 더 이상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보조된 스킬이 감전(Shock)을 유발할 수 없게 됩니다.

열상(Lacerate) 보조 젬이 이제 출혈 확률(chance to Bleed)을 30%에서 50%로 부여합니다.

독살(Envenom) 보조 젬이 이제 중독 확률(chance to Poison)을 60%에서 50%로 부여합니다.

충격파(Impact Shockwave) 보조 젬의 여진 반경이 1.4미터에서 2미터로 증가했습니다.

명령(Bidding) 보조 젬이 이제 소환수 명령 스킬(Minion Command Skills)에 20%에서 30% 증가한 피해를 부여합니다.

신중한 시전(Considered Casting) 보조 젬이 이제 자신이 직접 시전하는 주문(Spells)만 보조합니다. 또한 주문 피해(Spell Damage)를 25%에서 40% 증가시키고 시전 속도(Cast Speed)를 10%에서 15% 감소시킵니다.

여진(Aftershock) 보조 젬이 이제 여진 유발 확률(chance to cause an Aftershock)을 20%에서 25%로 부여합니다.

기동성(Mobility) 보조 젬이 더 이상 피해 페널티를 갖지 않지만, 이동 속도 페널티(Movement Speed Penalty)를 40%에서 30%로 감소시킵니다.

저주(Execrate) 보조 젬이 이제 상태 이상(Ailments) 유발 확률을 50%에서 100%로 부여합니다.

튕겨 쏘기(Ricochet) 보조 젬이 이제 지형으로부터 튕겨낼 확률(chance to Chain from Terrain)을 20%에서 40%로 부여합니다.

위축의 손길(Withering Touch) 보조 젬의 피해 감소가 50%에서 25%로 변경되었습니다.

흉포(Ferocity) 보조 젬이 이제 광분 충전(Frenzy Charge) 소모 시 스킬 속도(Skill Speed)를 30%에서 40% 증가시킵니다.

야생의 파편(Wildshards) 보조 젬이 이제 나선형(Spiral) 패턴 대신 원형(Circle) 패턴으로 투사체를 발사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쇠퇴의 사술(Decaying Hex) 보조 젬이 이제 지능(Intelligence)의 30%에서 60%를 초당 카오스 피해(Chaos Damage)로 입힙니다.

짓밟는 지대(Stomping Ground) 보조 젬의 충격파(Shockwave)가 이제 힘(Strength)의 2030%에서 80120%를 물리 피해(Physical Damage)로 입힙니다.





아이템 밸런스

허리띠(Belts)의 호신부 속성(Charm Modifiers)이 훨씬 더 흔해지고 훨씬 낮은 레벨에서 나타납니다. '상징의(of Symbolism)' 속성이 이제 23레벨부터 나타나고, '새김의(of Inscription)' 속성이 이제 64레벨부터 나타납니다.

고유 아이템(unique item)인 장식된 자(The Adorned)가 이제 시간 가치의 보석(Time-Lost Jewels)에 적용됩니다.

시간 가치의 주얼(Time-Lost Jewel)의 '재생의(of Regeneration)' 속성이 이제 반경 내 주요 노드(Notables)에 12%에서 37%의 생명력 재생률(Life Regeneration Rate) 증가를 적용합니다. 기존 버전의 이 아이템은 신성한 오브(Divine Orb)를 사용하지 않는 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고유 아이템 말리가로의 솜씨(Maligaro's Virtuosity)가 잘못된 양의 치명타 피해(Critical Damage)를 부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무너지는 벽(Crumbling Walls) 아틀라스 패시브 주요 노드(Atlas Passive Notable)가 균열(Breaches)을 포함하지 않은 지도(Maps)에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조직화된 부대(Organized Forces) 아틀라스 패시브 주요 노드(Atlas Passive Notable)가 부여하는 능력치가 존재하지 않는 티어(Tier)로 업그레이드하려고 시도하여 더 적은 수의 경로(Waystones)이 떨어지게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interactables)가 플레이어를 악마 형상(Demon Form)에서 해제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희귀 몬스터(rare monsters)가 시체를 소모한 후 순간이동 지점(checkpoints)에서 부활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젬 레벨을 올릴 때 추가 스킬 레벨을 부여하는 젬으로 보조되는 경우 레벨 변경이 잘못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는 순전히 시각적인 문제였습니다.

발굴(Unearth)이 영혼 희생(Sacrifice Spirit) 젬과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인보커(Invoker) 전직 클래스(Ascendancy Class)의 원소 발현(Elemental Expression) 스킬의 피격 범위(hitbox)가 잘못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수도승(Monk) 전직 노드(Ascendancy node) '어둠을 받아들여라(Embrace the Darkness)'가 생명력(Life)과 에너지 보호막(Energy Shield)을 잃을 때 비동기화(desync)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제쉬트(Xesht) 전투가 시작된 후 파티원이 입장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꾸미기 장비(Cosmetics Equipment) UI에서 일부 슬롯에 대한 티어 선택기(tier selector)가 누락되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련지기(Trialmaster) 조우 대화가 재생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폭풍우 상승(Rising Tempest) 보조 젬이 사용된 원소 스킬(Elemental Skill) 당 증가한 피해(More Damage)가 아닌 사용된 원소 유형(Elemental Type) 당 증가한 피해를 부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로 찾기(pathfinding)가 경우에 따라 캐릭터가 떨리는(jittering) 현상을 유발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은신처(hideouts)에서 아이템을 파괴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서리 장벽(Frost Wall) 조각이 유령 벽(phantom walls)을 남겨 보이지 않는 막힘을 유발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무기가 아닌 고유 아이템(non-weapon unique items)의 기본 능력(implicit abilities)이 사용하기 위해 낮은 레벨을 요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간술사(Chronomancers)의 '디버프 만료율(Debuff Expiry Rate)' 노드가 모래시계(Quicksand Hourglass)에 적용되어 재사용 대기시간(cooldown)을 연장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타오르는 제단(Ember Fusillade)이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지 못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영혼 희생(Sacrifice Spirit) 젬이 부정성 의식(Profane Ritual)으로 소환수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방어구 폭발(Armour Explosion) 보조 젬의 폭발(Explosion)이 무생물(inanimate objects)을 폭발시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영혼 젬(Spirit Gems)이 잘못된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재의 심판관(Arbiter of Ash) 지역 레벨이 난이도에 따라 증가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두 개의 긴급 재장전(Emergency Reload) 스킬 젬을 사용하는 경우 긴급 재장전(Emergency Reload)에 재사용 대기시간(cooldown)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활력의 번개(Energizing Bolt) 플라스크 효과가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패스파인더(Pathfinder) 전직 클래스(Ascendancy Class)의 혼합물(Concoction) 스킬이 지역을 변경할 때 충돌을 일으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가 지그라트 피난처(Ziggurat Refuge)의 지도(maps)에 입장하거나 파티 상태에서 길드 은신처(guild hideouts)에 입장하려고 할 때 연결이 끊기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방어구 폭발(Armour Explosion) 보조 젬의 폭발(Explosion)이 재귀적으로 자체적으로 발동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얼음 화살(Ice Shot)이 동결 축적(Freeze buildup)을 유발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혼돈의 시련(Trial of Chaos)의 일부 불안정한 몬스터(volatiles)가 엘리베이터에서 플레이어를 따라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잔혹(Cruel) 난이도에서 획득한 새겨진 최후통첩(Inscribed Ultimatums) 및 진 바리아(Djinn Baryas)가 전직 점수(Ascendancy Points)를 얻을 수 없더라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고 잘못 알려주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발리스타(Ballista) 스킬이 회오리 사격(Tornado Shot)으로 생성된 회오리(Tornadoes)와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소켓 숨기기(Hide Sockets) 옵션이 작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패시브 트리에서 정제된 감정(Distilled Emotion) 레시피를 볼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은신처 보관함(hideout stash)을 보는 동안 포탈 접근(Portal Access) 설정을 이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마이그레이션(Migrations)이 비활성화된 상태에서 게임패드(Gamepad)를 사용할 때 솔로 셀프 파운드(Solo Self-Found) 캐릭터를 생성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단축키 바인드를 사용하여 채팅을 열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마이크로트랜잭션(Microtransactions)의 티어 선택기(tier selector)를 변경하는 데 여러 번 시도해야 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프리미엄 보관함 탭(premium stash tabs)에서 아이템에 개별 가격을 설정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패드(Gamepad) 사용 시 특정 고유 아이템(unique items)에 보석(jewels)을 장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2개의 클라이언트 충돌(Client Crashes)을 수정했습니다.

3개의 인스턴스 충돌(Instance Crashes)을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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