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법
Q: 가장약한국가가 연합장을 맡는 후계 유형을 가질 수 있을까요?
A: 현재 계획은 없지만 추가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 요청하는사람이많을경우나중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Q: 연방원 투표로 연방 지도자를 뽑는 선거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시겠어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는 정말 유용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왜 당신이 그것을 선택사항으로 만들지 않았는지 궁금합니다.
A: 원래 이를 구현하려고 했지만,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구현하는 데 노력이 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우리는 민주적인 국민투표를 개최하는 당신들의 제국을 대표하기 위해 외교적 가중치를 선거 선택사항으로 추가했습니다.
Q: 연방 정책이나 지도자들에게 투표할 때 "하나의 국가, 하나의 투표" 정책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을까요?
A: 사실 "투표 가중치"를 결정하는 투표법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동등함"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모든 구성원이 한 표를 얻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외교적인 가중치로 바꾸는 것은 가능합니다.
Q: 회원국이 방위협정을가지는 연방 설정이 있습니까? 현재 모든 회원들은 하나이지만 나는 무역이나 과학 리그가 서로를 방어할 의무 없는 연방제만 원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었다.
A: 연방은 항상 함께 전쟁을 할 것이고, 그것을 바꿀 현재 계획은 없습니다. 그것은 꽤 멋져보일수있지만, 우리는 그것이 잠재적으로 야기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Q: 더 높은 수준의 중앙집중화에는 단점이 있을까요? 아니면 점점 더 중앙집중화하려는 동기가 항상 존재하는 걸까요?
A: 높은 중앙 집중화는 월별 결합도에 더 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는 이를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사절들을 배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방함대
Q: 우리 연방함대가 이끌 저거너트를 만들 수 있을까요? 우리가 이미 우리 연방 함대를 위해 3개의 타이탄을 만들 수 있다는 전례를 볼 때, 우리 함대를 위한 저거너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제 생각에는 일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A: 네, 연방은 저거너트를 건조할 수 있을 거예요.
Q: 보다 일반적인 연방 질문 - 연방 해군의 500개 용량 제한을 없애는 것이 가능할까요? 후반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쉽게 연방함대한도에 도달하였으며, 연방에 주어지는 여분의 수용력은 낭비되었다. 어쨌든, 연방 플릿을 최대 500개의 명령 한계로 제한하는 것은 아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회원국이 기증한 함대 용량이 이를 지원한다면 더 큰 연방 해군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A: 우리는 연방함대최대크를 함대 기여법에 묶을 계획입니다. 기여도가 높을수록 최대 크기는 커집니다.
Q: 누가 함대를 통제할 수 있는지/위임할지를 결정할 수 있을까요?
A: 전쟁 지도자"를 위임할 수 있다는 생각에 대해 논의해보았지만, 그러한방식으로 바꿀 계획은 없습니다. 현재는 연합장이 함대를 통제하고 있지만, 우리는 향후 이 아이디어를 다시 채택하는 것을 반대는건 아닙니다.
연방타입
Q: 연합 유형을 제안하기 위한 선택 기준을 고려해 본 적이 있습니까? 지금 당장은 연구 협업이란 물질주의만이 제안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준으로 3개의 연구 협약을 체결하는 것입니다. 군사동맹은 군국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다른 기준은 10년 동안 세 명의 경쟁자를 두는 것입니다. 무역 연맹은 세 개의 상업 협약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연방형 목표를 향해 외교를 구축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A: 우리는 당신이 어떤 전통 트리를 완성했는냐에따라 연방 방식을 개방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패권전통을 완성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윤리관나 시빅에 관계 없이 군사동맹을 결성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Q: 게슈탈트가 어떠한 종류의 연방를 결성할 수 있을까요? 제 생각으로는 기본적으로 헤게모니인 것 같아요
A: 어떤 제국인가에 따라 다르죠. 기본적인것은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고, 연구도 기계제국에 개방되어 있고, 헤게모니도 독자적하인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전통이 특정 연방제 유형을 해제한다고 해도, 번영전통은 여전히 게슈탈트제국이 무역연맹을 시작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Q: 다양한 유형의 연방이 가입할 때 서로 다른 유형의 윤리관선호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까? 아니면 모두 외계종선호를 가집니까?
A: 좋은 질문이에요! 연방에 가입하는 것은 외계종선호을 증가시키지만, 특정한 연방 형태에 있는 것은 특정한 윤리에 대한 매력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헤게모니의 권위주의. 군사동맹의 군국주의. 연구협약의 물질주의.
Q: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연방의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무역 리그를 은하연합으로 바꾸는것처럼) 실생활의 예로는 먼저 경제연합으로 결성된 뒤 일종의 연합으로 개혁한 유럽연합이 있습니다.
A: 네, 연방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진행 상황이 재설정됩니다.
Q: Dev Diary #158에서, 우리는 각각의 다른 연방들이 일종의 로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둘 이상의 같은 연방 유형이 존재한다면(예: 두 개의 군사 동맹), 서로 다른 로고를 가질까요, 아니면 그냥 같을까요?
A: 로고는 연방 형태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같은 로고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제국의 국기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Q: 왜 정신주의 연방은 없습니까?
A: 왜냐하면 그것들은 원형과 직접 연결된 게임 매커너즘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연방 유형 중 하나에 맞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추가하고 싶은 아이디어나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좀 더 깊이를 더해 줄 것입니다.
Q: 연방이나 헤게모니 시작일경우(역주:오리진시빅), 크리에이션창에서 제국과 함께할 연방원 제국을 만들 수 있을까요?
A: 아니요, 다른 제국은 설계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무작위로 생성될 것이고 여러분의 윤리관과 일치할 것입니다.
Q: 다양한 연방에 고유한 리더 요구사항이 있습니까? 기술 연합이 누가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했는지에 기초하지 않았다면 좀 아쉬울 것입니다.
A: 대통령을 어떻게 뽑을지 결정하는 연방법이 있습니다. 성공 유형을 가장 강한 유형으로 설정하고 기술을 가장 많이 연구한 제국이 대통령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법률은 기술 연합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Q: 헤게모니가 전쟁 목표를 통해 회원들을 강제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이 (아마도 pdxcon) 전에 언급된 것 같습니다만, 저는 개발 일기에서 이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사실인가요, 그리고 그것이 시행될까요?
A: 네, 헤게모니 연방장은 다른 제국들을 연방으로 강제로편입하는 전쟁 목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방 퍽
Q: 각 연방 유형에 따른 다양한 연방 보너스의 미리보기/목록을 제공해 주시겠어요? 현재 정보는 소개에 소극적인 것 말고는 매우 부족합니다. 기원에서처럼 전체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좋을 것입니다.
A: 네, 더 많이 공유할 수 있어요. 앞으로 더 자세한 것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스트리밍을 할 예정입니다.
Q: 연방에는 얼마나 많은 특혜가 있으며, 그들은 윤리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까?
A: 특권은 윤리가 아닌 다른 연방 유형에 묶여 있고, 각 유형에는 13개의 퍽이 있습니다.
몰락제국
Q: 각성 제국과의 연방이 업데이트의 영향을 어떻게 받을까요? 그들이 정상적인 제국 연방보다 특별한 보너스/옵션을 얻을 수 있을까요? 결과적으로 각성/몰락 제국와 더 복잡한 상호 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A: 연방의 승계법에 따라, 각성된 제국은 연방의 지배권을 장악할 수도 있습니다. 그게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어요
Q: 현재 천상의 전쟁은 비동맹 세력을 위한 단일 대규모 연방제를 만듭니다. 이로 인해 비동맹 세력의 "수장"이 아닌 모든 연합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재의 문제(연방 함대의 파괴, 비동맹 리그에 가입한 제국 간에도 기존 연방을 떠나는 외교적 영향)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축되는 보다 복잡하고 차별화된 연합을 통해 이러한 영향은 더욱 커질 것입니다.
A: 천상의 전쟁에 대해 연방과 더 나은 방식으로 작용하기 위해 몇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강력한 연방의 지도자는 이제 그들의 연방을 중립국 연맹으로 바꿀 첫 번째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Q: 위기 때, 수호 각성제국을 연방에 초청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연방 내에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까요? 비슷한 질문으로 중립국 연맹(천상의 전쟁때 생성된)의 구성원들은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A: 위의 답을 보세요.
Q: 아주 강력한 결속력 있는 연방이 그들의 회원들이 천상의 전쟁에서 각성 제국으로 망명하는 것을 완전히 막거나 금지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A: 종속국은 투항하지 않지만 다른 경우는 투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군주를 물리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반역죄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기타
Q: 앞으로 계속 연방 유형/매커니즘을 확장할 건가요, 아니면 DLC가 출시된 후에도 상태를 유지할 건가요?
A: 비록 우리가 재작업된 연방제도에 매우 만족하고 있지만, 확실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대중들의 요청으로 인해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Q: 예고편에서는 여러 제국들이 단일 개체로 통합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정확한 매카닉은 무엇입니까?
A: 트레일러는 연방이 형성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들을 하나의 제국으로 병합할 매카닉은 없지만, 유니온 지도 모드가 켜져 있으면 서로 일치하도록 지도 상의 색을 바꿀 것입니다.
Q: 연방 함대를 잃지 않고 구조와 윤리가 유사한 연방을 "합병"할 수 있을까요, 또는 업그레이드를 통하여서
A: 아니요, 현재 연방을 합병할 수 없습니다.
Q: 연방에 대한 교역로가 가능할까요?
A: 무역로를 연방이나 종속국으로 묶을 계획은 현재 없습니다.
Q: 지금 우리가 우리의 정상적인 제국을 통제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연방을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하나의 독립체로 완전히 "합병"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A: 연합을 병합하기 위해 기능을 추가할 현재 계획은 없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멋지지만 구현하는 데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우선 순위가 아니었습니다.
Q: 하나의 매우 큰 제국과 하나의 작은 제국으로 구성된 2개의 제국 연방에 대한 당신의 일반적인 생각은 무엇입니까? 작은 제국은 더 큰 제국에 연방 보너스를 주는 것을 목적으로 존재합니다.
A: 가능합니다. 우리는 현재 그 플레이어들이 할수있는 어떠한 제한도 가할 계획이 없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Q: Level I, Level II 등의 '게임' 용어를 좀 더 몰입적인 것으로 바꿀 계획이 있나요?
A: 현재 계획은 없습니다.
Q: NATO와 EU와 같이 여러 연방에 동시에 가입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요, 당신은 오직 한 연방의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Q: 만약 여러분이 연방의 지도자가 아니라 단지 회원이라면, 리더를 따르는 것 외에 어떤 종류의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A: 당신은 여전히 연방법의 개정을 제안하거나, 사신을 임명하거나,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한 일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연방 특혜의 대부분은 당신에게도 이득이 될 것입니다.
Q: 연방과 봉건 시빅 간의 계획된 상호작용은 무엇입니까?
A: 지금은 특별한 상호작용이 없습니다.
Q: 현재 두 AI 제국이 서로 가지고 있는 의견에는 영향을 미칠 방법이 없습니다. 이것은 만약 한 현 구성원이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연방 구성원을 얻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습니다. 연방 내외부에서 AI제국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메커니즘이 있을까요?
A: 비록 이것이 우리가 논의했던 사항이고 어느 시점에서는 개선하고 싶긴 하지만,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제공되지 않을 것입니다.
Q:연방 관련 이벤트가 있을 예정인가요? 외계인혐오 봉기나 평화주의자 봉기처럼요?
A: 우리는 그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했지만, 다른 우선순위 때문에 결국 그 아이디어를 포기하게 됐어요. 연방 관련 이벤트는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제공되지 않지만, NAT은 이 아이디어를 매우 개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향후에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할 수도 있습니다.
Q: 실제로 양립할 수 없는 윤리관에도 불구하고, 참가자가 AI 제국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을까요?
A: 네, 새로운 외교 개선 조치를 통해 외교 관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Q: #1이 사실이라면 전쟁 목표를 통해 패권을 형성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헤게모니를 위해서라도 항상 '필요한' 참여자가 필요한가요?
A: 연방을 결성하기 위해서는 "노예국"이 필요하겠지만, 헤게모니는 제국들을 자신들의 패권으로 밀어넣기 위한 전쟁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Q: 단 1개의 제국(우리)으로 연방을 만들고, 나중에 회원들을 초대할 수 있을까요?
A: 아니요, 회원수가 1명인 연방은 구성하거나 가입할 수 없습니다.
Q: 이것이 여기서 진행될지 아니면 은하 공동체 Q&A를 위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은하 공동체에서 통과된 결의안이 연방에 영향을 미칠까요?
A: 현재 연방에만 영향을 미치는 결의안은 없습니다.
Q: 연방 구성원들이 결정구조체와와 우주아메바에대한 소극적 관찰 혜택을 받을수있나? 그러면 연방원들은 공격받지않을수있는가
A: 지금은 안 된다.
Q: 연방 업데이트로 단독 제국의 플레이 스타일이 계속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하고 계십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그 게임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연방에 강요당하는 느낌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연합/우주 유엔의 의지에 반하는 일방적 행동을 할 수 있을까요? 단결력을 희생하고 일시적으로 우리가 받는 보너스를 희생해서 말이죠.
A: 연방을 직접 방해할 수 있는 새로운 역학은 없지만, 은하 공동체와 결의안을 통해 특정 제국을 목표로 하는 것은 분명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은하법 위반에서 적들을 제재에 노출시키는 결의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호의를 모을 수 있습니다.
Q: 어떻게 연방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연방은 이미 함대에 전력이 축적되고 여러 국경에서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동맹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훨씬 더 강력한 이익을 얻을 수 있게 되었죠.
A: 스텔라리스에 있는 당신보다 더 강한 존재를 다루기 위해 많은 도구가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그들의 경쟁자들과 여러분만의 연합을 형성할 수도 있고, 기술이나 경제에 집중하여 그들을 압도할 수도 있고, 은하계를 통해 외교적으로 그들을 방해할 수도 있고, 그들과 합류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악의로 순환의 끝과 계약을 맺을 수도 있습니다.)
Q: 연방이 새로운 "표준" 방식의 플레이방식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내적완결성시빅에 대한 조정이 이루어지겠습니까?
A: 내적완결성은 매우 강력한 시빅이며, 연방패치 이후에도 계속 강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Q: EU4에 HRE를 해체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연방을 해체할 수 있는 매커니즘이 있을까요?
A: 연방을 해체하기 위해 특정 매커니즘을 추가하는 계획은 현재 없습니다. (정복 또는 다른 조건를 통해 연방원이 제거당하는식으로 연방이 융해될수있다.)
Q: 연방패치에 오는 모든 변화를 고려해 볼 때, 전통트리들은 어떤 식으로든 바뀔까요? 또한 연방에 특정된 새로운 가입 혜택이 제공됩니까?
A: 전통에는 몇 가지 변화가 있어요. 야만적 약탈자와 범죄의유산과 같은 대부분의 외교 옵션에서 이전에 차단되었던 일부 시빅은 이러한 제한을 다양한 수준으로 감소시켰고, 이는 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전통에 영향을 미칩니다.
Q: 연방은 한 연방은 클론만 사용하고 다른 연방은 로봇만 사용하는 것처럼 연방 육군을 가질 수 있을까요?
A: 아니요, 현재 계획은 없습니다.
Q: 연방의 변경 사항과 함께 배워야 할 새로운 기술이 있습니까?
A: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기술이 출시될 예정이지만 연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기술은 없습니다.
Q: 다른 연방 회원국의 영토에 관문을 건설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오직 자신의 영토에만?
A: 현재는 여러분만의 영토에 건설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연방 영토에 관문을 건설하는 것이 큰 문제가 되지 않는지 지켜보고 있습니다.
Q: 연방 예산과 연방 프로젝트, 즉 선박을 건조하거나 다이슨스피어와 같은 초대형 프로젝트가 있습니까?
A: 원하시는 그러한, 현재 다이슨 스피어와 같은 공유 프로젝트에 같은 계획은 없습니다.
Q: 범죄 신디케이트가 트레이드 리그를 만들 수 있을까요? 만약 그렇다면, 이것은 상업 협약에 대한 그들의 제한도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까? 연방 구성원들이 그들의 행성에 범죄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특별한 매커니즘이 있을까요?
A: 범죄 신디케이트는 무역 리그를 포함한 연합에 가입하고 설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상업 협정에 대한 현재의 제한을 유지하고 있고, 그들이 다른 연방 회원들을 괴롭히거나 그 결과를 고통스럽게 하는 것을 막는 역학은 없습니다.
Q: 연방 간의 전쟁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약간의 재작업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 현재의 시스템에서는 전쟁 목표는 연방의 단일 제국에 대해서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 연합을 제압하려는 것은 큰 고통입니다. 종종 수십 년 동안 여러 번의 전쟁을 겪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들의 연합 전체를 일상적으로 정복하고 있다고 해도 말이죠.
A: 연방 간의 전쟁 수행 방식을 변경할 현재 계획은 없습니다.
Q: 경기 침체가 있을 때 선수들이 동맹국인 ai를 더 쉽게 도울 수 있도록 연방회원 및 종속국들의 저장된 자원, 순이익 등에 대한 정보를 빨리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 그런 종류의 정보를 추가하는 것은 현재 계획이 없지만, 우리가 논의했던 것입니다. 종속국과 동맹국의 요청을 볼 수 있다면 유용할 것입니다.
Q: 연방를 테스트해 본 경험 중 가장 좋거나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입니까? (패치가 아닌 매커닉으로서)
A: 우리 모두 재미있고 멋진 일이 일어났지만, @Eladrin은 아마도 내부 MP(중반? 뭔약자인지모르겠음) 게임에서 일어난 일로 승리를 거두게 될 거예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공격적인 헤게모니를 펼치며 주변의 모든 제국이 제 메가코프의 자회사가 되도록 강요하는 동안, 제 종속국은 제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동안 연방계승법을 투쟁에 의한 도전으로 바꿔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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