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전소미가 신곡 'EXTRA' 뮤직비디오 촬영 대기실에서 과감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코르셋 스타일의 탑과 핫팬츠로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 그녀만의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껏 뽐냈다.
전소미는 7월 11일 자신의 SNS 계정에 "Extra의 대기실은 요로케 생겼지요"라는 글과 함께 대기실에서 거울을 보며 안무를 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밝은 금발 헤어스타일에 깊게 파인 브이넥 라인이 돋보이는 코르셋 스타일의 탑을 매치해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짧은 기장의 블랙 레더 핫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상의와 하의 모두 타이트한 핏으로 스타일링하여 전소미 특유의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전소미는 손가락으로 'EXTRA'의 스펠링을 만들어 보이는 영상을 통해서도 매 동작마다 표정을 통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7월 7일 발표된 신곡 'EXTRA'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오는 7월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