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겸 작가 손미나가 2018년 하와이에서 겪었던 충격적인 교통사고 당시의 경험을 회상했다. 이 사고는 그녀에게 생사의 갈림길에서 삶의 태도를 완전히 바꾸는 전환점이 되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손미나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세상에서 가장 다이나믹한 인생 그래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자신의 파란만장했던 인생 역정을 되돌아봤다.그녀는 "제 인생, 제가 생각해도 뭐가 정말 많아요. 큰 사랑을 받는 아나운서에서, 퇴사 후 여행 작가가 되고, 미친듯이 달리다가 번아웃이 오기도, 내가 텅 비어있다고 느끼기도 했지요"라고 운을 뗐다.특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것은 2018년 하와이에서 겪은 교통사고 회상이었다. 손미나는 "차를 타고 출발한 지 10분도 안 돼서 앞에 운전하는 미국인이 'oh no!'라고 외치더라"라며 긴박했던 순간을 전했다.그녀는 "엄청나게 큰 차가 전속력으로 다가오는 게 보였다. 머리 속으로 '저 차가 왜 오지? 오지 말았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에 자기의 죽음을 받아들이는 이상한 경험을 했다"고 털어놓았다.사고 후 병원에 갔을 때 더 큰 충격을 받았다. 손미나는 "병원에 갔는데 앞으로 못 걸을 수도 있다는 얘기를 하는 걸 제가 들었다"고 고백했다.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그녀는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내일 당장 세상이 멈춘다 해도 내가 오늘 하고 싶은 게 뭘까를 생각하면서 아침마다 살자고 결심했다"고 밝히며, 죽음의 문턱에서 삶의 소중함과 현재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음을 시사했다.아나운서 퇴사 후 베스트셀러 작가, 강연가로 쉼 없이 달려온 손미나가 교통사고를 계기로 얻은 인생의 통찰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손미나, 하와이 교통사고 당시 충격 회상… "못 걸을 수도 있다는 말에 '내일 멈춘다면 뭘 할까' 인생 바뀌었다"▶ 소유, 앨범 활동 끝내고 떠난 동남아 휴가… '갈비뼈 드러난' 극세사 몸매에도 폭발적 볼륨감 과시▶ 김구라 "아들 그리, 구리 아파트 5억 매입 후 10억 돼… 조영구는 미용실 아줌마 말 듣고 10억 오피스텔 투자 실패"▶ 유튜버 최고기 "구독자 70만 채널 폭파 후 경제적 어려움… 다운그레이드된 집 받아들이기 힘들었다" 고백▶ 이정현, 의사 남편·두 딸과 그림 같은 가족사진 공개… 둘째 딸 '서우' 첫 돌 기념 "훈훈함 가득"▶ 딘딘, 아버지께 '명품 짝퉁 롤렉스' 선물 일화 공개 "발렛 키 받다 시계 바젤 퉁 떨어져" 폭소▶ 이시영, '전남편 동의 없는 배아 이식' 논란 속 신생아 영상 공개… "둘째는 오너먼트?" 표현 두고 또다시 '갑론을박'▶ 허각,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각' 일주일 앞두고 전면 취소… "기획사 일방적 계약 미이행" 충격▶ '병역 기피 논란' 유승준, 래퍼 저스디스 새 앨범 참여 확인… 작업 영상 공개되며 이목 집중▶ '둘째 희망' 손연재, 벌써 산후조리원 룩 구매 포착… "첫째 때 입던 옷 PTSD 와서" 너스레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