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콘서트장에서 포착돼 화제다.9일 중국 시나연예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고 있는 지드래곤의 콘서트 관람 모습을 사진으로 보도했다.보도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콘서트장 객석에서 공연을 관람 중인 모습이 담겼다.눈길을 끄는 것은 지드래곤이 함께 공연을 관람한 일행의 정체다. 보도는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의 외손녀가 본인 SNS 계정에 지드래곤과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인증샷을 찍어 공유했다고 전했다.사진에는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 크루인 YGX를 응원하는 응원봉을 든 남녀의 손이 담겼다. 스마일 타투를 새긴 손의 주인이 지드래곤이라는 게 매체의 설명이다.손에 새긴 스마일 타투는 지드래곤이 이미 자신의 SNS 등을 통해 여러 차례 공개해왔던 그의 시그니처 문신 중 하나다.지드래곤은 최근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2023년 앨범 발매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드래곤, 재벌가 외손녀와 열애? 함께 콘서트 관람 인증▶ 백종원, 정치입문? "시장'이 되겠다" 선언...알고보니 "시의 책임자 시장 말고, 골라~골라~ '시장'"▶ '♥박시은' 진태현, 첫째 딸 박다비다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근황 알려 "아빠의 잔소리와 엄마의 이해심으로 살고 있다"▶ 더 글로리 신예은, 탄탄한 몸매 과시하며 스준급 발레 실력 뽐내▶ 더 글로리 차주영, 김건우 생일 축하 "선물은 나 최혜정, 오늘만 생일이니까"▶ 전소민 양세찬, 사랑과 우정사이? 강 배경 벤치에 나란히 앉아 꽁냥꽁냥~▶ 효민, 태국 방콩 일상 공유...몸매 드러나는 운동복 입고 글래머 과시▶ 최정원, '유부녀와 불륜 논란'에 대해 "알고 지낸 동네 동생…남편에게 폭언, 협박받아"▶ 윤시윤 사칭 계정 주의 당부, 소속사 "개인적인 SNS 계정 없어"..."지금 신고하러 갑니다" 경고▶ 진해성 학폭 의혹, 2년 만에 재점화...'더 글로리' 영향?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