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12491 공지 건의&신고글 [3] ID그라비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3 134 1
96206 공지 건의&신고 글 [7] ID그라비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9 1524 1
93332 공지 직, 간접적인 닉언 절대 금지 [19] ID그라비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5 1273 38
75561 공지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가이드 모음 [1] ID그라비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15 12926 6
64969 공지 파이어 엠블렘 갤러리 운영 방침 (2/23 수정) ID그라비티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8 1385 12
114690 일반 파엠 if 재밌음? [2] 이클립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0 0
114689 스포일 강스포) 풍화설월 1회차 엔딩 소감 [6] ㅇㅇ(1.239) 05:11 26 0
114688 파엠히 오데카케 히어로즈 마지막이 세리노스의 숲이네 ㅇㅇ(61.100) 04:33 15 0
114687 일반 리시테아 렙30에 마력31이면 조지게 안큰거 맞지? [2] ㅇㅇ(221.157) 04:09 26 0
114686 일반 동숲 1부 도로테아 [8] 돌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7 104 7
114685 일반 나는 순애물을 좋아하는데 [5] ㅇㅇ(61.100) 03:10 90 0
114684 일반 아ㅋㅋ 사이드스토리 퀘스트 디립따 기네 빙주깨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3 8 0
114683 일반 보고싶은엔딩은 네개 남았는데 [1] 프로꼽살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51 0
114682 일반 칸나 존나 귀여워 [5] ㅇㅇ(175.223) 02:19 44 0
114681 일반 스카우트 너무 많이하면 노잼될까? [2] ㅇㅇ(112.150) 02:12 42 0
114680 일반 야이 씹 사이드스토리 빤쓰런치는거 어케깨냐 빙주깨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3 23 0
114679 일반 노인계 루나틱 어떻게 깨는거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5 29 0
114678 일반 풍설 S 일러는 왜 그따위로 만든거냐 [2] ㅇㅇ(211.219) 01:55 105 0
114677 일반 루나틱 동창회 꽤 맵네 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9 36 0
114676 일반 마치타마에~ 들을때마다 로렌츠생각남 프로꼽살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4 39 0
114674 일반 제국 아무리 별로라그래도 이프보다 나은건 팩트지 [2] ㅇㅇ(175.194) 00:59 92 0
114673 일반 외전이거 빡쎄게 해야함? [3] 나아아아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7 49 0
114672 일반 인계루나틱 첨해보는데 [5] El-Cucu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76 0
114671 일반 제국 루트 정도면 개연성 충분하지 [4] Synd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1 110 0
114670 파엠히 레벨업할때 쓰는 수정 색깔 별로 상관없음? [1] ㅇㅇ(59.27) 00:42 31 0
114669 일반 8회차 하면서 처음으로 리시테아 안키워봤는데 [7] Synd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1 140 0
114668 일반 머꼴 Synd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80 0
114667 일반 1회차 제국루트 느낀 점.txt [2] ㅇㅇ(223.62) 00:32 70 0
114666 일반 백마법 도로테아 개꿀잼이네 [5] Syndro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9 114 0
114665 파엠히 와 신계 티저 방금봤다 [1] ㅇㅇ(222.234) 00:29 61 0
114664 일반 풍설에서 반지주면 지원레벨S됨? [5] ㅇㅇ(183.96) 00:25 63 0
114663 일반 1회차 제국루트 끝냈는데 궁금한점 질문.. [4] ㅇㅇ(223.62) 00:24 45 0
114662 일반 글고보니 이 갤에 티어링 사가 얘기하는 틀딱은 없네 [2] ㅇㅇ(39.7) 00:23 59 0
114661 일반 늒네쟝 20티어 등반 성공함 [1] ㅇㅇ(110.8) 00:21 37 0
114660 일반 아 파엠 새회차 마저끝내야대는데 동숲하느라 못키네 [1] ㅇㅇ(182.226) 00:18 42 0
114659 일반 풍설아트북은 없나요? 소장하고시픈데 [1] ㅇㅇ(223.62) 00:17 50 0
114657 일반 마크스 사이퍼일러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45 0
114656 일반 미가야 앞에서 윤느 고기 뜯어먹는 아이크 보고싶다 [1] LOG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41 0
114655 파엠히 전승 시글드 기대되는점 [1] ㅇㅇ(218.153) 03.30 50 0
114654 일반 풍설 스킬 중복됨? [3] 레드레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56 0
114653 일반 마음의 고향 풍설로 돌아갈때가 됐나봄 바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67 0
114652 일반 타쿠미 이그나츠 누가 더 찐따같냐 [5] ㅇㅇ(223.38) 03.30 76 0
114651 일반 약후방) IF 낙서 모음 [9] ㅇㅇ(175.211) 03.30 321 15
114650 일반 신작.....신작을 내놔라...IS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79 0
114649 일반 1회차 잉그리트 직업 질문있음 [4] ㅇㅇ(223.33) 03.30 69 0
114648 일반 확실히 파엠 사이퍼는 돈이 되는거같음 [2] eqp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82 0
114647 일반 펠릭스 무용수 시키면 춤춤?? [2] ㅇㅇ(124.50) 03.30 82 0
114646 일반 발타자르 각성시리즈 효과랑 패시브 중첩가능? [4] 해보고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42 0
114645 일반 if 루트라는게 그런 뜻이었나보네 ㅇㅇ(223.38) 03.30 58 0
114644 스포일 금사슴 뽕 받았었던게 [2] 노르웨이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30 9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