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16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6 공지 K3 GT 마이너 갤러리 게시글 삭제 및 72시간 차단 대상 안내 Kia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30 389 5
56 공지 세계 유일의 K3 GT 전용 커뮤니티, K3 GT 마이너 갤러리 Kia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9 299 5
2631 일반 (5도어)문득 뒷유리 와이퍼가 없었다면? [1] 장꽈리(223.39) 15:58 7 0
2630 일반 패드가 생각보다 오래가네영 [2] 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6 37 0
2629 일반 냉각수 갈아본 갤럼 있음? [9] ㅇㅇ(175.223) 11:14 63 0
2628 일반 사업소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왔는데 [2] ㅇㅇ(115.95) 10:10 47 0
2627 일반 아반떼보고왔읍니다 [1] ㅇㅇ(117.111) 09:29 56 1
2626 일반 아반떼는 n도 나오고 k3는??? [6] 그린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60 0
2625 일반 어젯밤의 헛짓거리 썩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8 44 0
2624 일반 얼마전에 케삼지티 실물 처음 봤음 [1] 포켓로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5 0
2623 일반 내일 나와여 [8] Yee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77 1
2622 일반 그나저나 트렁크 잡소리는 어쩌져? [1] GGp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47 0
2621 일반 케붕이 세차하면서 느끼는 아주아주 나쁜점 [2] GGp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47 0
2619 일반 cn7 n라인도 결극 디자인좋은 [1] ㅇㅇ(175.223) 04.09 58 0
2617 일반 혹시 신발이랑 엑셀페달 고무랑 비벼지는 소리가 나는건 답이 없을까영 [6] 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54 0
2616 일반 아삼공 잡소리 나는 부분 [2] ㅇㅇ(223.62) 04.09 53 0
2615 일반 5도어 플러스 그블 누가 인수거부 때린듯? [6] 썩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100 0
2614 일반 10월 말에 출고해서 이제 만키로 탔넹 [4] ㅇㅇ(39.7) 04.09 67 0
2613 일반 스포츠 모드를 처음 넣어봤읍니다. [3] 썩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111 0
2612 일반 네비 업뎃방법이 몬가요?? [1] ㅇㅇ(223.39) 04.08 59 0
2611 일반 방금 시화나래에서 조지고 다닌 크삼지티 [5] ㅇㅇ(223.38) 04.08 108 0
2610 일반 이 기능은 지티도 적용될까영? [8] 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119 0
2609 잡소리 정차시 뒤에서 딱 소리 ?!?! [11] ㅎㄹㄹ(118.218) 04.08 91 0
2608 일반 네비이거모징 [4] 크삼지티(117.111) 04.08 87 0
2607 일반 어쨌거나 썩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56 0
2606 일반 예? 잡소리요? [1] 썩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82 0
2605 일반 유독 공도에서 구케삼이가 바싹 붙는게 많은거 같음 [5] 산여우(223.33) 04.08 86 1
2604 일반 4도어 특 [2] ㅇㅇ(223.38) 04.08 83 1
2603 일반 4도어 특 [2] ㅇㅇ(218.238) 04.08 87 0
2602 일반 인치다운이 하고싶어영 [7] 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105 0
2601 잡소리 카페 보니까 창문쪽 고무 때문인듯 [5] 산여우(223.62) 04.08 84 0
2600 잡소리 잡소리 이제 그냥 그려러니함 [3] ㅇㅇ(117.111) 04.08 64 0
2599 일반 향후 예상 주행 거리를 계산해봤는데 [4] Kia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89 0
2598 잡소리 간만에 잡소리 추가됨 [4] 그린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8 67 0
2597 일반 공도에서 gt보면 왤케 반갑노 [6] ㅇㅇ(175.223) 04.08 93 0
2596 잡소리 창문 떨리는소리나네 [3] 산여우(223.62) 04.08 64 0
2595 일반 아조씨들 안녕하세여 [14] Yee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18 0
2594 일반 아삼공 통풍시트 첨 틀어봤는데 겁나 시원함 [4] ㅇㅇ(223.38) 04.07 82 0
2593 일반 블랙펄 손세차 꿀잼.. [4] 장꽈리(223.39) 04.07 89 0
2592 일반 님들 주유구에 칸막이 같은거있음? [3] ㅇㅇ(211.36) 04.07 100 0
2591 일반 고렇다면 그냥 엔진 계열 보증만 보고 가입하는건가 산여우(223.39) 04.07 58 0
2590 일반 트렁크등 LED백날 바꾸는거보다 LED바 하나 더다는게 낫더라 [2] ㅇㅇ(182.161) 04.07 81 0
2589 일반 냉간시동 엔진경고등 작성자 보세요 [5] ㅇㅇ(182.161) 04.07 103 0
2588 일반 미션 소모품은 보증대상 제외라던데 [4] 산여우(223.39) 04.07 81 0
2587 일반 ESG(전자식 사운드 제네레이터)탈거한분 보세요 [4] ㅇㅇ(182.161) 04.07 93 1
2586 정보 밑에 보증 연장 상품 가격 [2] KiaK3G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7 106 0
2585 일반 남산찍고 오늘도 다시 [1] ㅎㄹㄹ(223.38) 04.07 70 0
2584 일반 아 이번달 돈 없는데... [2] 산여우(114.200) 04.07 67 0
2583 일반 사고쳤네영.. [4] GGp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6 105 0
2582 일반 보증연장 가격좀있네여 [2] ㅇㅇ(211.36) 04.06 9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