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김일성 갤러리 이용 안내 [167] 운영자 06.07.31 18150 101
13619 [415총선] 여론조사 설문, 조금 귀찮아도 시간내서 투표부탁해 ㅇㅇ(175.120) 07.16 8 0
13618 김일성 부모뒤진새끼 재재용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0 24 0
13615 새 시대의 리더 ㅇㅇ(112.171) 06.16 27 1
13614 2021 수시 결과 분석 국가 거점 국립대학교 ㅇㅇ(221.165) 04.29 46 2
13611 힘들다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50 0
13609 종북 전용갤임? ㅇㅇ(183.91) 03.05 85 0
13608 김일성은 위대하다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133 1
13606 캠퍼스 이노베이션 파크 혁신 허브동 도시첨단산업단지 특구 ㅇㅇ(221.165) 02.21 67 1
13599 문일성 [1] ㅇㅇ(210.222) 01.12 174 1
13597 여기뭐냐 종북 아지트임? ㅇㅇ(39.7) 20.12.25 157 0
13596 김정은이 위대한 이유 [2] 디씨의충성스런신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4 213 1
13595 남북협력아카데미 평화학과 이동기 교수 ㅇㅇ(221.165) 20.11.27 85 1
13594 리더의 품격 ㅇㅇ(221.165) 20.11.26 92 1
13593 한민족을 가장 많이 죽인 민족은? [1] ㅇㅇ(1.227) 20.11.06 207 0
13591 김정은 지금 리설주한테 존나 쳐맞는거 알고 있냐? 좆ㅇ같은년놈듨ㅂ(104.156) 20.10.17 190 0
13589 김일성도 사실 여자이고 페미니스트임. ㅇㅇ(156.146) 20.09.26 175 2
13588 김일성 수령님 qwert1234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6 163 0
13587 황당무계 교수님의 요절복통 실험 ㅋㅋㅋㅋㅋㅋ ㅇㅇ(14.37) 20.09.20 112 1
13585 김릴성 안죽고 조선 로동당 지하에서 축지법 전수하고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2] ㅇㅇ(49.171) 20.08.28 280 6
13578 위대하신 숲티성 수령동지 만세! 숲티성(175.223) 20.08.24 223 1
13577 대왕킹핵존맛! ㅇㅇ(14.37) 20.08.19 121 2
13576 강원대 총장 등 3명 18일 방북, 대학협력 논의 oo(14.37) 20.07.29 161 1
13573 갤주 사망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8 316 4
13572 방북, 대학협력 논의 oo(112.171) 20.06.28 145 2
13571 김일성 VS 트럼프 ㄹㅅㅊㅍ(121.124) 20.06.27 186 0
13570 짤털이2 dd(223.38) 20.06.14 258 2
13569 짤털이1 dd(223.38) 20.06.14 223 1
13566 열차온다 빨갱이새기덜아 ㅇㅇ(121.129) 20.06.02 215 0
13565 adhd ㅇㅇ(175.114) 20.05.19 177 0
13562 총선은 민주당이 이겼지만 시진핑 드디어 북한 손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2.153) 20.05.04 326 2
13557 야짤 ㅇㅇ(116.121) 20.04.16 337 3
13556 아아 그 이름도 그리운 김일성 장군 [1] 커트코베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9 497 2
13554 ㅅㅂ 루시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2 256 0
13553 문정부 돈푸는 이유 ㅡㅇㄱㄹㅇ [1] 김졍숙찌찌 (110.70) 20.03.11 358 1
13544 공무원계의 이정희랍니다 하이바이(223.39) 20.02.25 310 1
13540 공산주의란 Luci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22 304 0
13539 좌파정부에대한 가설 문오소리(110.70) 20.02.21 255 1
13536 계세요? ㅇㅇ(180.182) 20.02.16 206 0
13535 이곳이 글 잘못 쓰면 독침 맞는다는 그곳인가요? ㅇㅇ(180.182) 20.02.07 306 0
13534 펙트) 북한은 침략자 [2] ㅇㅇ(223.38) 20.02.03 412 3
13533 여기가 아들애미애비 전부 다 뒤진 김일성 갤러리인가요? ㅇㅇ(175.202) 20.02.03 318 2
13531 김일성 갤러리 개설목적.txt [1] 크레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03 642 2
13530 여기가 우리 대원수님 비방한다는 남조선 불량 집단가상공간이 맞습네까? 김일성대원수찬양(175.223) 20.02.02 314 0
13529 김정은 같은 살인마학살범고문범새키가 빨리는꼴보면 참 가관이다 시팔 ㅇㅇ(119.18) 20.02.02 251 0
13528 핑핑아 밥먹자 리치1004(211.41) 20.02.02 349 2
13527 새터민들 김정은은 욕해도 김일성 김정일 욕하면 화냄? ㅇㅇ(211.57) 20.02.02 316 0
13524 여기 국정원에 신고해도되는건가? [2] ㅇㅇ(122.45) 20.02.02 501 0
13520 김일성후장에 핑핑이좆들어감 ㅇㅇ(112.186) 20.02.02 261 0
13519 김일성 원래 이름이 김성주라는 것 신빙성 있다고 생각해? [1] ㅇㅇ(1.245) 20.02.02 42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