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 운영자 24/02/26 - -
공지 닥터 로이어 갤러리 이용 안내 [6] 운영자 22.06.10 1398 0
885 sadasd 닥갤러(39.112) 23.11.07 116 0
880 신성록 찐주인공이네 ㅇㅇ(124.49) 23.07.14 224 3
876 개연성 좆말아먹었노 ㅅㅂ ㅋㅋㅋ 검사년 존나 병신같네 ㅇㅇ(211.245) 23.05.07 155 0
873 지금 2탄 보는중인데 ㅇㅇ(211.36) 22.10.04 256 0
872 더 이상 못 보겠다 시발ㅋㅋ ㅇㅇ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23 310 0
871 금석영 대박ㅋㅋㅋ ㅇㅇ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22 264 0
870 드라마 드럽게 재미없다는 글 왜 삭제됨? [1] ㅇㅇ(118.235) 22.08.31 316 0
868 아니 금석영하고 소지섭 왜 자꾸 제이든한테 벌 받아야한다고 하는거임? ㅇㅇ(1.234) 22.08.21 459 27
867 72만 유튜버 지금상황+진행 ㅋㅋㅋㅋㅋㅋ ㅇㅇ(59.26) 22.08.15 403 0
866 닥터로이어 숏페셜 : 제이든 리X임유나 아찔케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05 643 21
865 닥터로이어 숏페셜 : 제이든 리 서사 몰아보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05 643 23
864 강대웅이란 케릭터아냐? (118.235) 22.08.02 526 0
862 최종회는 이제 봤는데 ㅇㅇ(58.235) 22.07.30 743 8
861 수술하고 거위의꿈 노래 바로 부른거임..?? ㅇㅇ(110.92) 22.07.30 604 0
860 금검사 본체 수고했고 앞으로 로맨스만 해주세요 ㅇㅇ(223.38) 22.07.30 579 0
858 남자는 세끝을 조심하라는데 [2] ㅇㅇ(110.92) 22.07.28 731 0
857 그래서 제이든리 형량 얼마임? [2] ㅇㅇ(122.39) 22.07.28 840 0
856 한이한 vs 우영우 [2] ㅇㅇ(121.54) 22.07.27 754 1
855 전형적인 너도나도 행복해 결말 [6] ㅇㅇ(122.45) 22.07.26 925 5
854 근데 제이든도 웃기네 [2] ㅇㅇ(223.62) 22.07.26 865 11
853 15회 법정연출 존나 웃기지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61.79) 22.07.26 847 3
852 몇년후, 거위의꿈 [1] ㅇㅇ(223.39) 22.07.26 725 5
851 금석영 콧구멍은 왜그럼?? ㅇㅇ(221.165) 22.07.26 639 1
850 한이한존나똑똑하네 [2] ㅇㅇ(1.210) 22.07.26 820 3
849 오수재랑 똑같네?? ㅇㅇ(106.101) 22.07.26 675 1
848 그러고 보니 진짜 한이한 대리수술은 왜 깜빵안감 [4] ㅇㅇ(218.235) 22.07.25 888 2
847 시발 소지섭 존재감무 [1] ㅇㅇ(183.106) 22.07.25 875 2
845 15-16회 숏주행 : 제이든 친모 죽인 구진기의 최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25 783 5
844 반석병원은 최요섭이 먹었을듯 ㅇㅇ [2] ㅇㅇ(58.228) 22.07.25 793 0
843 반석은 넘어간건지 아니면 지킨건지는 ㅇㅇ(223.62) 22.07.25 653 0
842 그냥저냥 재밌게 볼만했음 고정닉이뭔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25 656 0
841 어게인 마이 라이프랑 오수재랑 닥터로이어 세개 비교하면 [5] ㅇㅇ(221.167) 22.07.25 910 3
840 마무리가 살짝 엉성했어도 이정도면 웰메이드지 [4] ㅇㅇ(221.167) 22.07.25 886 2
837 소지섭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1] ㅇㅇ(116.37) 22.07.24 1128 30
832 최종회 청률 전국 7.0% 수도권 7.2% 최고 10.9%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24 758 3
831 한국드라마의 한계를 봤음 [1] ㅇㅇ(118.235) 22.07.24 855 10
830 한이한 십새끼가 석주 심장 니가 도와서 죽였어 ㅇㅇ(175.214) 22.07.24 461 0
829 또경영은 재밌는 드라마에 다 나오네 ㅋㅋㅋ [2] ㅇㅇ(175.214) 22.07.24 570 0
828 변호삽니다 캬.. ㅇㅇ(175.214) 22.07.24 354 1
825 결말은 오수재가 낫네 [4] ㅇㅇ(221.166) 22.07.24 618 3
824 대리수술 그냥 넘어가는건 헬조선 엔딩인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24 547 4
823 제이든만 ㅈㄴ 불쌍하네 ㅇㅇ ㅇㅇ(14.54) 22.07.24 418 5
822 마지막 접견 개웃기노 ㅇㅇ(119.201) 22.07.24 378 0
821 제이든 때문에 끝까지 봄 ㅇㅇ(223.39) 22.07.24 572 37
819 제이든식 복수가 더좋으면 개추 ㅋㅋㅋ ㅇㅇ(221.165) 22.07.24 687 51
818 15-16회 메이킹 닥터로이어 종영 인터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7.24 437 3
817 제이든은 깨보니 자기한테 불법심장 박아놨는데 [5] ㅇㅇ(175.210) 22.07.24 805 9
816 한 20화로 늘리고 엉성한데 다듬고 고증 잘하면 [1] ㅇㅇ(175.210) 22.07.24 451 3
814 제이든리만 생각에 남았다 닥털한이한?ㅋㅋㅋㅋㅋㅋㅋ ㅇㅇ(115.139) 22.07.24 345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