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조세호 / ⓒ이대웅 기자방송인 조세호의 복귀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와 관련한 '지인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을 처음 제기했던 한 네티즌이 추가 폭로를 예고해 논란이 재점화됐다.네티즌 A씨는 최근 SNS에 조세호의 복귀를 비판하며 자신이 보유한 영상(지인 집에서 배우자와 함께 촬영된 영상)을 공개하겠다고 주장했다.이어 "조용히 자숙하고 복귀하라 했지만, 이제 저와 해보자는 것"이라는 취지의 경고성 표현도 담겼다.앞서 조세호는 지난해 11월 일부 네티즌이 제기한 조직폭력배 관련 의혹과 고가 선물 수수 의혹 등과 관련해 사실무근이라고 여러 차례 부인했으나, 논란이 커지자 KBS 2TV '1박 2일'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에서 하차한 바 있다.넷플릭스 예능 '도라이버' 측은 지난달 새 시즌에 조세호가 참여한다고 밝히며 복귀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현재 추가 주장에 대해 조세호 측의 즉각적인 입장 표명은 확인되지 않았다. ▶ 오늘의 금값시세(1월 6일자) "금값 상승세, 美·베네수엘라 공습"▶ 폭등 시작한 리플(XRP), 비트코인·이더리움은 다시 '파란불'▶ 박진희·남상지, '친밀한 리플리' 후속 '붉은 진주' 주연 확정...방송일은?▶ 2026년 제헌절 공휴일 될까? 새해 빨간날과 황금연휴 총정리▶ 안보현X이주빈 '스프링 피버' 인물관계도·몇부작·OTT 알아보기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