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기 50대 아재들 있냐?ㅋㅋ 부동산갤좀 가봐라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4.11 06:54:24
조회 148 추천 0 댓글 1

40대 돌싱인지 노처녀들인지 단체로 발정나있다
가서 함 대줘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화려한 언변으로 싸움 상대도 납득시킬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5/11 - -
공지 [만두콘 콘테스트] 금손 갤러님을 기다립니다! 운영자 21/05/13 - -
공지 WebP 파일 첨부 지원 안내 운영자 21/05/13 - -
AD 황남기 해커스경찰 입성! 경찰헌법 입문서 무료배포! 운영자 21/04/15 - -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19]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9.26 108645 110
공지 주식 갤러리 이용 안내 [41] 운영자 20.05.08 20004 33
1004123 아 오늘 딴거 하느라 주가는 신경하나도 못썼는데 헤실미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2 2 0
1004122 오늘 동국이 저점인줄알고 진입한애들 어쩌냐????? ㅇㅇ(118.235) 18:42 3 0
1004121 군인 주린이 대출땡겻다 잉슷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1 9 0
1004120 주린이 2주차 종목 평가좀.jpg ㅇㅇ(223.38) 18:41 22 0
1004119 흠 내일부턴 다시 올랐으면 좋겠다 ㅇㅇ(118.36) 18:40 24 0
1004118 hmm 올해는 끝이라고 봐도되냐? [1] ㅇㅇ(175.223) 18:40 89 0
1004117 제주맥주 공모 청약해? 형들? [1] ㅇㅇ(223.38) 18:40 25 0
1004116 현직 동네병원 물리치료사다 ㅇㅇ(118.235) 18:40 27 0
1004115 동국아 내일 21 가보자 ㅇㅇ(115.21) 18:40 21 0
1004114 2차전지가 새로운 주도주가 될 것이니라 독거노인(14.33) 18:39 40 0
1004113 1달차 주린이 존나 쫄린다 ㅅㅂ 계좌오픈 [1] ㅇㅇ(223.38) 18:39 131 1
1004112 이런 좆같은 하락장에 [1] ㅇㅇ(211.201) 18:39 67 2
1004111 흠멘 31000원 아가리 벌리고 있어야지 ㅇㅇ(121.161) 18:38 20 0
1004110 다들 개인적인 투자관이나 매매기법있음? [1] ㅇㅇ(39.7) 18:38 21 0
1004109 이거 존버하면 오르긴하냐? [7] 운ㄴ(175.223) 18:38 154 0
1004108 내일 상장하는 신규 상장주를 알아보자 ㅇㅇ(211.36) 18:38 29 0
1004107 주식 = 기업 버전 토토 ㅇㅇ(211.36) 18:37 8 0
1004106 우량주 하지말고 개잡주타라 제발 [6] 군필조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7 129 0
1004105 돈 꼻는 새끼들 특징 [2] ㅇㅇ(59.31) 18:37 101 1
1004104 일본증시는 왜저러냐 계속 개폭락하네 [2] ㅇㅇ(211.114) 18:37 35 0
1004103 나는 삼전에 물린것이 아니다 ㅇㅇ(175.223) 18:37 33 0
1004102 흠 한 3만 5천원 까지는 떨어질 거 같지 않냐? [1] ㅇㅇ(1.238) 18:37 62 0
1004101 아직도 hmm 홀딩하는 새끼들은 주식접어라 [2] ㅇㅇ(117.111) 18:36 139 0
1004100 이거 코인발공황이야 Rumb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39 1
1004099 오늘 철광석 가격 폭락했다 [3] ㅇㅇ(114.207) 18:36 168 1
1004097 반도체주 사면 안되는 이유 [1] ㅇㅇ(222.251) 18:36 95 3
1004096 진지하게 주식 돈 다빼서 금 사는게 낫지 않냐 내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6 56 0
1004095 삼전 팔려고하니까 토스 인증중복오류 계속뜨네 팔지 말라는거냐 ?ㅋㅋㅋㅋㅋ ㅇㅇ(119.65) 18:35 9 0
1004094 삼전 물탈생각도 안나네 [3] ㅇㅇ(175.118) 18:35 85 0
1004093 흠 3만원대가라ㅋㅋㅋㅋㅋ ㅇㅇ(223.39) 18:35 29 0
1004092 진짜 여윳돈이라면 무조건 우량주임. [2] ㅇㅇ(223.39) 18:35 52 0
1004090 나선 오늘도 폭락 ㅋㅋ ㅇㅇ(110.70) 18:35 25 0
1004089 HMM 김영춘 전 장관의 뜻 [1] ㅋㅋ(220.94) 18:34 117 1
1004088 시드 100으로 시작하려는데 몰빵vs분할 [4] ㅇㅇ(210.101) 18:34 82 0
1004087 씨발 흠 42층이였는데 추매해서 조졌어 [1] ㅇㅇ(223.62) 18:34 62 0
1004086 5월11일 한화생명사라고한 게이다 [3] ㅇㅇ(211.36) 18:34 51 0
1004085 하이닉스 10층 갈꺼 같지? ㅇㅇ(106.102) 18:34 27 0
1004084 믿었는데 배신자 hmm 주린이린주(119.195) 18:34 44 0
1004083 미국 인플레이션 영향으로 전세계 주식시장 안좋다 ㅇㅇ(27.115) 18:34 54 0
1004082 주식이란거 걍 의미없는것같다 군필조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4 40 1
1004080 주식 그냥 운 아니냐?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86 0
1004079 서울식품 신용 몰빵해라 내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3 66 0
1004078 십만전자는 어디서나온 이론이냐 [1] ㅇㅇ(114.207) 18:33 50 0
1004076 형들 지금 한화생명어때? [5] 호빵은야채호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2 78 0
1004075 네페 꽁포인트 줍던 새끼가 주식하면 안되는거였어 ㅇㅇ(106.102) 18:32 15 1
1004074 지금부터 슬슬 하이트진로 사두면 됨? [1] ㅇㅇ(118.235) 18:32 69 0
1004073 주린이 씹병신들 어이없는점 [4] ㅇㅇ(182.228) 18:31 109 0
1004072 동국 농담이라도 좋으니 더 오른다고 해줘 [6] ㅇㅇ(39.7) 18:31 13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