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CK 9주 차 ▶ 디플러스 기아 2대1 농심 레드포스 1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 2세트 디플러스 기아 패 vs 승 농심 레드포스 3세트 디플러스 기아 승 vs 패 농심 레드포스 재경기가 성사됐다. 디플러스 기아가 농심 레드포스를 꺾고 레전드 그룹으로 가기 위한 순위 결정전을 치른다. 디플러스 기아는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서 열린 LCK 9주 차서 농심을 2대1로 제압했다. 시즌 10승 8패(0)를 기록한 디플러스 기아는 kt 롤스터(10승 8패, +2)와 오는 4일 순위 결정전을 치른다. 여기서 승리 팀이 막차로 레전드 그룹에 합류한다. 농심은 시즌 10승 8패(+3)로 4위를 기록하며 '로드 투 MSI' 2라운드로 향했다. 1세트 중반 바텀 정글 전투서 '킹겐' 황성훈의 럼블을 잡은 뒤 드래곤 3스택을 쌓은 디플러스 기아는 아타칸을 획득한 뒤 이어진 전투서 '에이밍' 김하람의 칼리스타가 활약하며 에이스를 띄웠다. 24분 강가 전투서도 상대 병력을 제압한 디플러스 기아는 바론 버프를 둘렀다. 이어 강가 전투서 '에이밍' 김하람이 트리플 킬을 기록했다. 승기를 굳힌 디플러스 기아는 상대 본진 넥서스를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2세트서 패한 디플러스 기아는 3세트 초반 '쇼메이커' 허수의 애니가 '칼릭스' 선현빈의 코르키를 퍼블로 잡았다. 16분 탑 강가 싸움서 '에이밍' 김하람의 루시안이 상대 바텀 라인을 처치한 디플러스 기아는 미드와 탑을 압박했다. 농심의 사이드 운영에 바텀 포탑과 억제기가 밀린 디플러스 기아는 도망가던 상대 병력을 처치했다. 승기를 잡은 디플러스 기아는 마법 공학 드래곤과 바론을 두고 벌어진 전투서 승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한국팀 킬러' 전 FW 멤버 '소드아트' 은퇴 선언, "이제 떠나야 할 때"▶ [FSL] 8강 열차 탑승자 확정...팬들 흥분시킨 3가지 포인트▶ 조성주, 드림핵 댈러스 우승...e스포츠 월드컵 참가▶ '철벽' 김민철, ASL 최초 4연속 우승 대기록▶ '노페' 정노철, 웨이보 게이밍 떠났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