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 트리플A급 게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협 액션 게임 '팬텀 블레이드 제로'가 오는 9월 9일 정식 출시한다.▲사진 출처=더게임어워드2025개발사 S게임은 12일 개최된 더게임어워드2025에 참가해 신규트레일러를 공개하고 게임의 공식 론칭일을 2026년 9월 9일로 못박았다. '팬텀 블레이드 제로'는 지난 2024년 6월 첫 공개된 무협 액션 프로젝트로 트리플A급 그래픽과 액션성으로 기대치를 모은 작품이다. 빠른 템포로 무기를 휘두르고 베고, 회피 액션과 연결되는 동작들이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점이 장점이다.버튼 몇 개를 누르는 것 만으로도 화려한 액션이 가능하면서도, 만만치 않은 난이도로 인해 게임을 파고드는 재미가 있다고 테스터들은 입을 모았다. 이와 함게 충실한 스토리텔링으로 무협게임의 진수를 담았으며, 언리얼엔진5를 기반으로 쌓아온 무협 세계의 그래픽 퀄리티는 팬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후문이다. 일각에서는 벌써부터 2026년 올해의 게임 후보에 오를만한 작품이라는 소문이 나오는 가운데, 오는 2026년 9월 9일 게임은 본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