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염경환은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며 "최근 김구라의 집에서 제수 씨와 와인을 마셨다. 와인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김구라가 아침마다 갓 구운 빵과 갓 볶은 커피를 배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일반 가정에서도 이런 모습을 보이기 쉽지 않다"고 놀라워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부끄러워하며 아내에게 '이런 남편이 있다고 봤어?'라며 분위기를 망치는 말을 한다고 했다. 이에 대해 염경환은 "(아내가) 그게 너무 싫다고 했다. 입방정이 싫다고"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아내가 너무 감사해하는 것이 안타까워서 일부러 이렇게 말하는 거다"고 해명했다.
김구라의 가정적인 모습을 본 염경환 /사진=
또한 염경환은 김구라가 아내와 딸과 함께 여행을 자주 간다고 전했다. 그는 "자기가 좋아하는 골프보다 가족들과 여행을 선호한다. 하지만 좋은 곳에 가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데 왜 나에게 전화해서 '야, 내가 지금 어디 있는지 알아?'라고 하는지"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염경환이 일만 하느라 지치지 않을까 해서 그런 거다"라고 설명했다.
그렇지만 염경환은 "좋은 곳을 소개하기보다는 약간 짖궂은 어조로 말한다"며 "얼마 전에는 나의 홈쇼핑 촬영장에서 유튜브 촬영을 했다. 그래서 나는 '요즘 예능도 힘들어서 홈쇼핑으로 옮길 생각을 잘 했다'고 말했지만, 보통 친구라면 '그래, 잘 한 거야'라고 해야 정상이다.
맞는 얘기가 아니냐는 김구라 /사진=
그런데 김구라는 '당시에 네가 할 예능이 없었잖아'라고 말했다"고 불만을 터놓았다. 이에 김구라는 "맞는 얘기 아니냐"라고 답했고, 이를 들은 권일용은 "전형적인 분노 유발형이다. 묻지마 범죄가 이런 이유로 발생하는 거다"라며 강한 반응을 보였고, 모두 큰 웃음을 터뜨렸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