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7 공지 에이지 오브 원더스 플래닛폴 번역 공지사항(2019/08/15 업데이트) [16] Life-seed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7 7494 21
1 공지 에이지 오브 원더스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Life-seed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7 187 0
388 정보 새 DLC 제목 : Revelation ㅇㅇ(58.227) 06:24 41 0
387 일반 AOW 3 용량 꽉 찼다면서 안되는데 [2] ㅁㄴㅇㄹ(112.145) 00:50 34 0
386 일반 그래서 머 떳냐? [1] ㅇㅇ(59.26) 10.19 54 0
385 정보 플래닛폴도 패독콘때 뭐 공개예정이래 [2] Life-seeded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105 0
384 일반 아씨 검색좀 해보고 살껄... [2] Thunderbe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44 0
383 일반 힘내세요 [2] ㅇㅇ(211.204) 10.15 84 0
382 일반 야 번역 70퍼찍음 [6] ㅇㅇ(222.110) 10.14 208 5
381 일반 갤주님 [5] ㅇㅇ(112.149) 10.12 127 0
380 일반 선입견? 첫인상? [1] ㅇㅇ(218.150) 10.11 61 0
379 일반 한패 계속 하고있냐? [2] ㅇㅇ(223.62) 10.02 275 0
378 일반 이미 구매한사람들 일괄적용해주면 갓 아니면 좆 [5] ㅇㅇ(119.207) 09.30 227 0
377 일반 거좀다 기존 사용자들한테도 한패 준 전례가 있음? [8] 누리레느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311 0
376 번역 [한패 공지] 에이지 오브 원더스: 플래닛폴이 공식 한글화 예정입니다 [17] Life-seeded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774 6
375 일반 갤 망함? [4] ㅇㅇ(125.143) 09.24 257 0
374 일반 한패도 좋지만 갤 관리 좀 하자 [1] ㅇㅇ(116.120) 09.17 276 0
371 일반 게이야 한패가 쉬운줄 아냐... [7] ㅁㄴㅇㄹ(211.229) 09.14 553 14
369 일반 아니 이게임은 왜 할인을 안해 [3] 갓흥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2 256 0
368 일반 한패까지 숨참는다. [1] ㅇㅇ(112.149) 09.12 101 0
367 일반 영웅 차량에 태우는 거엔 무슨 의미가 있음? [4] Tristi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9 254 0
366 일반 2티어 공중 유닛들은 어따 쓰는 거임? [6] Tristi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8 196 0
365 일반 영어 압박 너무 심하다 오늘 샀는데 [2] ㅇㅇ(116.36) 09.08 168 0
364 일반 한패 안댄다는 친구야 [2] ㅇㅇ(219.254) 09.08 285 0
363 일반 한패 어떻게 적용시키는거임? [5] ㅇㅇ(116.36) 09.08 205 0
362 일반 이제 문명처럼 개척자 만들수록 가격 증가하네 [2] Tristi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7 163 0
361 일반 겜어떰 재밌음? [2] ㅇㅇ(14.46) 09.07 241 0
360 일반 한국어패치 정말 고마워요 [2] ㅇㅇ(111.91) 09.07 331 0
359 일반 어셈블리 피젠모듈 너프 피했네.. ㅇㅇ(220.118) 09.06 59 0
358 일반 마셜트레디션 너프당했네 [1] ㅇㅇ(175.223) 09.06 124 0
357 일반 스팀 아닌 애들은 한패 못함? [1] 야비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6 186 0
356 일반 후반유닛들 이동력 상향이 시급하다 [2] ㅇㅇ(39.7) 09.06 144 0
355 일반 4티어 무기들 ㅈㄴ 좋네 [2] ㅂㅇㅇ(39.7) 09.06 206 0
354 일반 겜 업데이트하네. ㅇㅇ(112.149) 09.05 103 0
353 일반 뉴비 이제 튜토리얼 캠페인 무리없이 가능함? ㅋㅋ [2] ㅇㅇ(61.84) 09.05 136 0
352 일반 [질문]유닛생산에 숫자(1) 뜨는건 뭔가요? [2] boksil(114.200) 09.04 126 0
351 번역 플래닛폴 한패 40% 업데이트 안내 [14] Life-seed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4 939 21
350 일반 설마설마 했는데 [2] ㄹㄹㄷ(121.131) 09.04 211 0
349 일반 신세시스의 단점은 실드모듈 없는 거 인듯 [2] ㅇㅇ(114.71) 09.03 117 0
348 일반 에너지 사이펀으로 다굴당하면 어케해야댐? ㅇㅇ(223.38) 09.03 46 0
347 일반 내일이나 모레 중으로 40% 한글패치 번역분을 창작마당에 업로드할 예정 [5] Life-seed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3 329 13
346 일반 문명 + 엑스컴 이면 존나 갓겜인데? [12] ㄹㄹㄷ(121.131) 09.02 244 0
345 일반 드론케리어 2-3씩 쓰면 그래도 쓸만함 [5] ㅇㅇ(1.228) 08.31 151 0
344 일반 뱅가드는 왜 워커도 구리고 드론 캐리어도 구림? [5] Tristi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1 156 0
343 일반 에이지 오브 원더스 3 나만 카메라 줌속도 존나느림? [2] ㅁㅁ(211.47) 08.30 66 0
342 일반 유닛 모드가 제일 쓸만한 시크릿 테크가 머임? [3] Tristit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0 127 0
341 일반 신디케이트 생각보다 균형잡히고 괜찮은거 같은데? [3] ㅇㅇ(125.143) 08.30 1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