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743 여기에도 아무도 안오네 ㅋㅋ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15 16 0
742 흔한 덕후와 일반인의 커뮤니케이션 오류.png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7 20 0
741 친구 사기고 싶엉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6 14 0
740 요즘 노래는 뭐이렇게 경박하냐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8 19 0
739 히키 11년차다 질문받는다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8 22 0
738 휴 말하는거 어렵다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8 15 0
737 소심한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기술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8 19 0
736 Kin8tengoku AMWF japanese 일본 인종차별독일(167.172) 20.05.14 100 0
734 탈잉에서 커뮤니케이션(감성능력) 진단지를 판매한다네요. 긁어왔어요. 천사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8 43 0
733 나만 찐따야 ㅇㅇ(223.38) 20.04.28 25 0
732 커뮤니케이션의 의미 [1]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10 40 0
730 요즘에 커뮤니티 사이트 썩어서 짜증난다 [5] ㅇㅇ(58.151) 19.10.29 46 0
729 나도 죽기전에 섹스 한번 해보는게 소원임ㅋ 도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1 60 0
727 책 추천 : 애써 말 걸지 않아도 대화가 끊이지 않는 법 도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1 48 0
725 커뮤니케이션 혼자 하는 체조(따라해봅시다!) 도의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9 39 0
722 커뮤 강의 2 : 말의 효과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1 50 0
721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1 47 0
720 커뮤 강의 1 : 말하기와 경청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4 65 0
719 컴갤 노래추천) 브로컬리 너마저 -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4 54 0
718 커뮤니케이션의 3대 요소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0 56 0
717 커뮤니케이션 오류를 줄이는 방법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9 69 0
716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요소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8 60 0
715 '잘나가는 직장인의 커뮤니케이션은 다르다' 구매했음..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8 47 0
714 요즘 유행인건 뭐지...ㅋㅋ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62 0
713 센스있고 재미있게 말하고 싶다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61 0
712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좋은 사람들의 기본사고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48 0
711 나같은 히키 또 없냐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64 0
710 방구석 히키 10년차다 질문 받는다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70 0
709 난 점원이랑 대화도 잘못함ㅋ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44 0
708 여자랑 말 이어가는 법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75 0
707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말하는 왜 대화를 배워야 하는가 도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17 69 0
705 요즘 들어 생긴 습관 ㅇㅇ(211.36) 19.03.29 54 0
704 근처에 내가 있을게 ㅇㅇ(14.35) 19.03.01 65 0
703 낼섭웨갈건데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2.20 53 0
702 오늘도 주문하다 말더듬음 ㅇㅇ(14.35) 19.02.03 74 0
701 옆자리 소년들 대화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9 63 0
700 근데저거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9 60 0
699 지루한 대화 [1]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7 78 0
698 여긴성별이.. [1]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7 66 0
695 흑흑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6 54 0
694 여긴그래도친구가잇는거같아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6 61 0
693 픾겁아트배우면면 [1]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6 62 0
692 찐이라섻도목해봄 [1]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6 77 0
689 내가 조아하는 노래 [2]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5 67 0
688 찐따는 혼밥하면 더 찐따됨 [2] 도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5 74 0
123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