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74 AD [다나와] 따뜻하게 겨울보낼 띵템 알려준다 운영자 21/01/14 - -
1589 공지 디시콘 차단 기능 추가 안내 (앱) 운영자 21/01/14 - -
4465 공지 나라의 미래가 어둡네요. [4]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4 683 12
4339 공지 Tip) 문제 통으로 가져와서 풀어달라고 할 때 꿀팁 [2] 오류수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1 277 5
3170 공지 회계사 갤러리 이용 규칙 [7]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3 479 4
3190 공지 회계사 갤러리 열품타 주소입니다. [1] 프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3 364 0
5405 일반 대학선택고민이요 [2] 질문(118.235) 05:02 18 0
5404 일반 2학년 끝나고 진입 vs 3학년 끝나고 진입 [3] ㅇㅁㅇ(211.58) 02:55 30 0
5403 일반 스물둘 올해 4월초 전역자 22년 시험 이렇게 준비하려고 해요 [2] ㅇㅇㅇ(59.29) 00:57 30 0
5402 일반 님들 회계사 합격하는데 보통 몇년걸림? [5] 수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15 1
5401 일반 솔직히 cpa 좆밥 시험 아님? 겨우 자격증 따리가 ㅡ ㅡ [1] ㅇㅇ(106.101) 01.15 54 0
5400 일반 독학사 1단계 경영학개론 ㅁㅌㅊ임? [1] ㅇㅇ(59.15) 01.15 30 0
5398 일반 입사시기질문 [3] ㅇㅇ(223.62) 01.15 68 0
5397 일반 이승원 국기법 엄청 좋네요 [2] 기동교도(39.7) 01.15 56 3
5396 일반 서울대 학점3.5 cpa자격x랑 vs 지잡 cpa자격o 뭐가 더 대우받냐 [7] ㅋㅋ(223.38) 01.15 135 0
5395 일반 광명상가 한서삼 라인에서도 시험준비하는 경우 있나? [9] 수험생(223.62) 01.15 117 0
5394 질문 전산세무 fat 재경관리 딸라고 우리경영에서 인강쳐듣는데 [3] 자격증용(211.201) 01.15 39 0
5392 일반 30살 [3] ㅇㅇ(223.33) 01.15 67 0
5391 일반 기본강의 듣는 회린이 핑프라 미안한데 질문 하나만 [5] ㅇㅇ(211.36) 01.15 93 0
5390 일반 중대 cpa 편입 질문 [1] ㅇㅇ(175.223) 01.15 92 0
5389 일반 지금 우리경영 왜 안되는거같냐 ㅇㅇ(119.198) 01.15 37 0
5388 일반 님들 세무(재경관리사) 질문좀 [4] 리베라1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79 0
5386 일반 그냥 회계사는 무조건 학벌임 [6] ㅇㅇ(175.223) 01.15 194 0
5385 질문 학벌이 낮으면 ㅇㅇ(211.36) 01.15 51 0
5384 일반 숭실대에서는 CPA 붙어도 의미없더라 [9] ㅇㅇ(175.223) 01.15 226 3
5383 질문 진입할려는데 개념 잡을수있는 책 추천 좀ㅠ 장문 [4] ㅇ ㅇ(112.223) 01.15 40 0
5382 일반 언제부터 중앙대가 명문대였냐??? [2] ㅇㅇ(175.223) 01.15 123 3
5381 일반 특수대여서 학은제 들어야할것 같은데 ㅇㅇ(223.62) 01.15 22 0
5380 일반 님들 회계학과 1학년 갓 신입생 들갈려하는데 [4] ㅇㅇ(119.199) 01.14 125 1
5379 일반 감1유인데 [5] ㅇㅅㅇ(118.235) 01.14 116 0
5378 일반 종합반 실강은 진도 어떻게 나가나요? [2] ㅇㅇ(118.43) 01.14 85 0
5377 일반 공기업 현직잔데 [7] ㅁㄴㅇ(14.55) 01.14 216 0
5375 일반 1차붙었을때 제일 꿀잼인거 [4] 케떡(220.86) 01.13 299 0
5374 일반 초시생인데 회세 1차 공부할때 기본서에서 버릴 것좀 모아둔 글 없음? [13] ㅇㅇ(116.34) 01.13 188 0
5373 일반 다음주에 학원 문 여나 [1] ㅇㅇ(112.167) 01.13 29 0
5372 일반 이철재는 왜 위너스 가고 우리에 강경태가 가있냐 케떡(220.86) 01.13 73 0
5371 일반 객관식 세법 이런거 cpa준비생임? [3] ㅇㅇ(222.97) 01.13 152 0
5369 질문 Cpa 따는데 어느 학과가 가장 도움이 될까요? [3] ㅇㅇ(58.29) 01.13 171 0
5368 일반 재무관리 [4] ㅇㅇ(61.83) 01.13 70 0
5366 일반 인강들을때 설명해주는게 잘 이해안가서 빡치면 어떡함? [3] ㅇㅇ(219.254) 01.13 108 0
5365 일반 원서접수사진 여권사진처럼 찍으면됨? [2] ㅇㅇ(118.235) 01.13 59 0
5363 일반 미래경영패스 꼭 사라 [5] ㅇㅇ(39.117) 01.13 214 0
5362 일반 김재호 중급회계 필기노트 같은게 없다고 하던데요 [1] 김재호(125.138) 01.13 91 0
5361 일반 횽들 학원 모의고사 보통 얼마정도함????? ㅇㅇ(223.62) 01.12 34 0
5360 질문 입대 한달 남았는데 [8] ㅇㅇ(121.182) 01.12 151 0
5359 일반 다들 안된다고만 하네 ㅅㅂ [11] ㅇㅇ(1.244) 01.12 312 1
5358 일반 형들 기업가치 평가 관련 질의 할수 있을가 [3] dd(220.125) 01.12 64 0
5357 일반 세법 중 임원 퇴직급여 한도 구할 때 질문 [3] ㅎㅎ(211.207) 01.12 73 0
5356 질문 회계원리떄 원가회계도 배워? [3] ㅇㅇ(118.37) 01.12 119 0
5355 질문 중고 회린이 질문드립니당 [6] 님들아(223.39) 01.12 126 0
5353 일반 질문) 회계사 공부하다 포기하고 그냥 취업한다면 [4] ㅇㅇ(118.43) 01.12 25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