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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 갤러리 소개
2d/ 3d 오픈소스 엔진 고도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갤러리입니다
김메가(scw973108)
부재중입니다.(smk4397) 정짜르(jungpie8…)
2020-04-23
2d/ 3d 오픈소스 엔진 고도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갤러리입니다
김메가(scw973108)
부재중입니다.(smk4397) 정짜르(jungpie8…)
2020-04-23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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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14 | 공지 | 신문고 [25] |
김메가![]() |
24.10.02 | 568 | 0 |
4075 | 공지 | 고도 입문자를 위한 고도 입문 방법 [13] | ㅇㅇ(117.111) | 24.05.01 | 10085 | 24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2389 | 16 |
6518 | 일반 | 공식문서 어느 순서로 읽어야 되냐? [3] |
ㅇㅇ![]() |
02:54 | 46 | 0 |
6517 | 질문 | 물리엔진이 이상하다 [1] | ㅇㅇ(211.57) | 09.02 | 65 | 0 |
6516 | 일반 | UI 만드는게 가장 고통스러운 사람 있니 [5] | ㅇㅇ(211.234) | 09.02 | 75 | 0 |
6515 | 창작, | 게임오버 당한 화면 제조했돵 [1] |
yunoha![]() |
09.02 | 102 | 0 |
6514 | 일반 | 100개 이상의 도트 포트레이트를 구할만한데 있을까? [1] |
123번뇌왕![]() |
09.01 | 84 | 0 |
6513 | 질문 | 에디터툴 디버깅 하는법좀... 알려주삼 [9] | ㅇㅇ(222.106) | 09.01 | 94 | 0 |
6512 | 일반 | 라벤더 쿼츠 고도로 만들었네 [2] | ㅇㅇ(180.71) | 09.01 | 123 | 2 |
6511 | 일반 | 스팀고도 450시간 돌파 [1] | ㅇㅇ(118.235) | 09.01 | 94 | 0 |
6510 | 일반 | 제미니 존나 좋네 ㅋㅋㅋㅋ gpt만 써보고 ai 쓰레긴줄 알았더니 [5] |
123번뇌왕![]() |
08.31 | 197 | 0 |
6509 | 일반 | 4.5 Beta 7 등장.. [4] | ㅇㅇ(175.192) | 08.31 | 139 | 0 |
6508 | 일반 | 3d는 언리얼 2D는 고도로 정착 [1] | o o (121.169) | 08.29 | 165 | 0 |
6507 | 질문 | 드로우콜 - 동적배치 잘됨? [21] | ㅁㄴ(211.107) | 08.29 | 189 | 0 |
6506 | 일반 | 아 갤 착각해서 초고도비만갤에 질문글 썼네 아 [5] |
에엑샤![]() |
08.29 | 164 | 0 |
6505 | 창작, | 차근차근 하는중 [1] |
멸종된도요새![]() |
08.29 | 95 | 0 |
6504 | 일반 | 코테공부 병행하려는데 C할까 파이썬할까 [7] |
ㅇㅇ![]() |
08.28 | 162 | 0 |
6503 | 일반 | 패스파인더 직접 만들어 썼는데 [6] |
ㅇㅇ![]() |
08.28 | 130 | 0 |
6502 | 창작, | 개발 속도가 점점 붙고있어 기분좋아 [3] |
yunoha![]() |
08.28 | 161 | 0 |
6500 | 질문 | 애니메이션 우선순위 처리할때 질문 [7] |
멸종된도요새![]() |
08.27 | 126 | 0 |
6499 | 일반 | 그냥 작업중에....... [5] |
고도와_블렌더![]() |
08.27 | 187 | 1 |
6497 | 일반 | UI 리소스 만들었당 헤헤 [1] |
yunoha![]() |
08.27 | 148 | 0 |
6496 | 일반 | expression 많이 쓰세여 [1] | ㅇㅇ(118.235) | 08.27 | 107 | 0 |
6495 | 일반 | 혹시 이런사람 없냐? 카페인 안들어가면 일 안되는... [8] |
123번뇌자유![]() |
08.27 | 108 | 0 |
6494 | 질문 | 걍 다른사람 어케하는지 궁금해서 물어봄 [11] | ㅇㅇ(39.7) | 08.27 | 157 | 0 |
6493 | 일반 | 스텐실 버퍼를 써보고 싶어졌다 [6] | ㅇㅇ(211.234) | 08.26 | 134 | 0 |
6492 | 창작, | 아이소메트릭 턴제 그리드 게임 중간 보고 [2] |
꼬마용![]() |
08.25 | 145 | 2 |
6491 | 일반 | 나처럼 에디터 버벅거리는 사람 있음? [3] |
ㅇㅇ![]() |
08.25 | 152 | 0 |
6490 | 창작, | 반응 속도 대결게임 개발일지 (2) - 스토리수정과 꾸준한 리소스 제작 [1] |
yunoha![]() |
08.24 | 137 | 1 |
6489 | 자료 | 애니메이션 트리에서 애니메이션 이름 알아내기 [2] |
김메가![]() |
08.23 | 187 | 1 |
6487 | 일반 | 1년 반만에 다시 엔진 켰는데 엄두가 안 나네 [2] | ㅇㅇ(210.179) | 08.23 | 184 | 0 |
6486 | 질문 | 애니메이션 트리에서 현재 애니메이션 리소스 겟하는 방법 쉬운거 없음? [20] | ㅇㅇ(125.240) | 08.23 | 142 | 0 |
6485 | 질문 | ERROR: Script class can only be set to [2] | ㅇㅇ(222.106) | 08.23 | 100 | 0 |
6484 | 일반 | 턴제 만드는게 좀 씹스러운점이 이런거라고 느껴짐 [8] | ㅇㅇ(118.235) | 08.22 | 253 | 0 |
6483 | 일반 | 4.5 Beta 6 등장.. [1] | ㅇㅇ(175.192) | 08.22 | 182 | 0 |
6482 | 자료 | 고도답게 타이핑 효과 만드는 법 [14] |
김메가![]() |
08.21 | 541 | 5 |
6481 | 일반 | 타이핑 효과 만들기 [4] |
ㅇㄷㄹㅇ![]() |
08.21 | 209 | 0 |
6479 | 일반 | 와 이거 고도 공부하다보니까 [3] |
멸종된도요새![]() |
08.21 | 236 | 0 |
6478 | 일반 | 그래픽스 좀 치는사람 있음? 고도 3d 왤케 칙칙해보이는거임? [4] | ㅇㅇ(118.235) | 08.21 | 249 | 1 |
6477 | 일반 | 후 오늘은 작업 열심히 했다 [1] |
yunoha![]() |
08.21 | 92 | 0 |
6476 | 일반 | 파이썬으로 블랙잭 만들기 해봤는데 [10] | 고도고도차마고도(106.241) | 08.20 | 205 | 0 |
6475 | 일반 | 금지단어 추가 좀 하겟읍니다 [4] |
김메가![]() |
08.20 | 225 | 0 |
6474 | 일반 | 고정크기 배열 없는거 다들 어떻게 처리하심? [2] | ㅇㅇ(118.235) | 08.20 | 114 | 0 |
6473 | 창작, | 리소스 열심히 만드는 중! 중간보고! [9] |
yunoha![]() |
08.20 | 155 | 0 |
6471 | 일반 | 아 애니메이션트리 너무어렵다고 [3] | ㅇㅇ(39.7) | 08.20 | 107 | 0 |
6470 | 일반 | 백그라운드에서 키조작할 수 있게 만들려고 하는데 [7] |
ㅇㅇ![]() |
08.20 | 115 | 0 |
6469 | 질문 | 나 진짜 가볍게 [3] |
푸도리![]() |
08.20 | 15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