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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너 갤러리 소개
2d/ 3d 오픈소스 엔진 고도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갤러리입니다
김메가(scw973108)
부재중입니다.(smk4397) 정짜르(jungpie8…)
2020-04-23
2d/ 3d 오픈소스 엔진 고도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갤러리입니다
김메가(scw973108)
부재중입니다.(smk4397) 정짜르(jungpie8…)
2020-04-23
|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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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214 | 공지 | 신문고 [30] |
김메가 |
24.10.02 | 700 | 0 |
| 4075 | 공지 | 고도 입문자를 위한 고도 입문 방법 [15] | ㅇㅇ(117.111) | 24.05.01 | 15822 | 25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2508 | 16 |
| 6862 | 일반 | 고도엔진에 기여하는 사람들은 코드 다 읽고 하는 거임? [2] |
ㅇㅇ |
12.13 | 65 | 0 |
| 6861 | 일반 | 스팀판 쓰고 있는데 엔진 업그레이드되면 지금 프로젝트랑 호환되려나? [2] | ㅇㅇ(212.102) | 12.12 | 106 | 0 |
| 6860 | 일반 | 자신이 고도엔진에 ai활용을 잘한다 거수 ㅇㅇ [12] | ㅇㅇ(211.192) | 12.12 | 162 | 0 |
| 6859 | 일반 | 4.6눈에 띄는 건 4가지 정도네 [4] |
김메가 |
12.12 | 150 | 0 |
| 6858 | 일반 | 유튜브보면서 입문중이었는데 중간부터 유료였네 [4] | ㅇㅇ(118.235) | 12.12 | 103 | 0 |
| 6857 | 일반 | Godot 4.6 Beta 1 등장.. 빠르다 빨러.. [2] | ㅇㅇ(175.192) | 12.11 | 103 | 0 |
| 6856 | 질문 | 뉴비받아라 [11] |
호떡장인김호떡 |
12.11 | 162 | 0 |
| 6855 | 일반 | 4.6 기대되는 기능 [3] | ㅇㅇ(211.234) | 12.11 | 170 | 0 |
| 6854 | 일반 | 그림은 그냥 3d 인체 트레이싱으로 처리해도 될 것 같다 [3] | ㅇㅇ(118.235) | 12.11 | 107 | 0 |
| 6853 | 일반 | 뉴비고붕이 브레이크포인트 기능 쓰면서 감동받았우 [3] | ㅇㅇ(119.67) | 12.10 | 90 | 0 |
| 6852 | 일반 | 스팀 고도 쓰는 사람 있음? [3] | ㅇㅇ(58.238) | 12.10 | 131 | 0 |
| 6851 | 창작, | 리엑트 워즈 데모 최종 업데이트 [2] |
yunoha |
12.10 | 98 | 2 |
| 6850 | 질문 | 대화 기능 에셋 뭐가 제일 좋나요? [11] |
여기용 |
12.09 | 195 | 0 |
| 6847 | 일반 | 미술학원 9개월차 디지털 드로잉 시작 [4] | ㅇㅇ(122.36) | 12.08 | 241 | 0 |
| 6846 | 일반 | 퍼즐 시스템 구현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 ㅇㅇ(223.39) | 12.08 | 100 | 0 |
| 6845 | 일반 | 총알, 투사체 객체를 Area로 만들까 RigidBody로 만들까? [6] | ㅇㅇ(118.235) | 12.08 | 174 | 0 |
| 6844 | 일반 | 밑에 글쓴인데 C++버그가 아닌듯 [9] | ㅇㅇ(58.228) | 12.08 | 237 | 1 |
| 6843 | 일반 | 밑에 GDEX CPP 버그... [1] | ㅇㅇ(180.71) | 12.07 | 130 | 0 |
| 6842 | 일반 | 이거 어떻게 함 [7] | 고닷(180.231) | 12.07 | 142 | 0 |
| 6841 | 질문 | 고도엔진 AI [2] | 고도늅(58.79) | 12.07 | 228 | 0 |
| 6840 | 일반 | 4.6 dev 6 등장.. [2] | ㅇㅇ(175.192) | 12.06 | 159 | 0 |
| 6839 | 일반 | GDEx C++ 절대 쓰지마라 [14] | ㅇㅇ(58.228) | 12.06 | 282 | 2 |
| 6838 | 일반 | 그런데 gdextension까지 꼭 안가도 [10] |
오라달콤한초코우유여 |
12.05 | 257 | 0 |
| 6837 | 일반 | 지원사업 관련 모임 글 다시 올려봅니다. |
고도와_블렌더 |
12.05 | 143 | 0 |
| 6836 | 일반 | 바뀐 디폴트 테마가 둥글둥글하고 컴팩트 해진거 말하는거 맞음? [2] | ㅇㅇ(211.192) | 12.05 | 139 | 0 |
| 6834 | 일반 | Gde는 교양과목같은거임 [1] |
ㅇㅇ |
12.04 | 211 | 0 |
| 6833 | 일반 | 콜리전 폴리곤 에러 스패밍하는 거 언제고치냐 |
ㅇㅇ |
12.04 | 62 | 0 |
| 6832 | 일반 | extension cpp이랑 gds랑 메서드 노드 같음? [2] |
오라달콤한초코우유여 |
12.04 | 106 | 0 |
| 6831 | 일반 | 머냐 이거? ㅋㅋ [7] |
ㅇㅇ |
12.04 | 462 | 5 |
| 6830 | 일반 | 4.6부터 에디터 기본 테마 바뀌는거 [12] |
김메가 |
12.03 | 269 | 0 |
| 6828 | 일반 | Transform2D는 어째서 [7] | ㅇㅇ(211.189) | 12.03 | 205 | 0 |
| 6827 | 질문 | 뉴비 질문있어요 [5] | ㅇㅇ(112.158) | 12.03 | 167 | 0 |
| 6826 | 일반 | GDExtension을 손대야 할 것 같다 [12] |
김메가 |
12.02 | 293 | 0 |
| 6825 | 일반 | 4.6 dev5입갤 |
김메가 |
12.02 | 123 | 0 |
| 6824 | 일반 | 트레이트 문법 출시 또또또 밀림 [4] | ㅇㅇ(118.235) | 12.02 | 172 | 0 |
| 6823 | 일반 | 직원 더 뽑는게 트루? [1] |
ㅇㅇ |
12.02 | 185 | 0 |
| 6822 | 일반 | 부재중입니다 안뜨려면 글도 싸야하나 [3] |
정짜르 |
12.01 | 171 | 0 |
| 6821 | 일반 | 4.6까지 숨참음 [2] |
ㅇㅇ |
11.30 | 171 | 0 |
| 6820 | 일반 | 며칠 안에 gd스크립트 근본 좀 더 닦아야겠당 |
yunoha |
11.30 | 135 | 0 |
| 6818 | 질문 | brakey 강의 보는데 스크립트 메뉴가 약간 다르게 생겼네 [3] |
ㅇㅇ |
11.29 | 199 | 0 |
| 6817 | 일반 | gd스크립트 배울려하는데 공식문서에도 없음 [7] | umw(121.173) | 11.28 | 223 | 0 |
| 6816 | 일반 | 고도엔진으로 작업하시는 분에게 그래픽 외주 작업 마무리 하면서 글써봅니다 [8] |
고도와_블렌더 |
11.28 | 457 | 8 |
| 6815 | 일반 | 갑자기 메시가 다 깨져보여요 [5] |
ㅇㅇ |
11.27 | 159 | 0 |
| 6814 | 일반 | itch.io가 원래 인덱스 반영이 느린가? [6] |
yunoha |
11.26 | 204 | 0 |
| 6813 | 질문 | 피직스 서버에 body test motion 함수 써본사람 있음? | ㅇㅇ(118.235) | 11.26 | 7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