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소개
2d/ 3d 오픈소스 엔진 고도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갤러리입니다
매니저
Monung(godot4739)
부매니저
없음
개설일
2020-04-23
안흥한갤
순위권 밖
최근 방문 갤러리
최근 방문 갤러리가 없습니다.
2d/ 3d 오픈소스 엔진 고도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는 갤러리입니다
Monung(godot4739)
없음
2020-04-23
최근 방문 갤러리가 없습니다.
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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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0 | AD | ★에듀윌 공무원 플래너 100% 무료 | 운영자 | 21/01/15 | - | - |
1591 | 공지 |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 운영자 | 21/01/18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245 | 9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3] | ㅇㅇ(121.161) | 20.09.15 | 296 | 4 |
262 | 개발일 | 오늘맨든거 [5] | ㅇㅇ(124.57) | 01:58 | 29 | 4 |
261 | 일반 | 애니메이션 함수값설정 질문 [29] |
ㅇㅇ![]() |
01.18 | 68 | 0 |
260 | 일반 | 대신무서운공룡 [3] |
삥빵뽀옹![]() |
01.18 | 45 | 2 |
259 | 개발일 | 야스 [4] | ㅇㅇ(124.57) | 01.17 | 48 | 1 |
258 | 일반 | visibility notifier 해결함 ㅋㅋ [1] | ㅇㅇ(124.57) | 01.17 | 26 | 0 |
257 | 일반 |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당! [12] | ㅇㅇ(211.217) | 01.17 | 59 | 0 |
256 | 개발일 | 록맨식 화면전환 [2] | ㅇㅇ(124.57) | 01.17 | 44 | 0 |
255 | 일반 | VisibilityNotifier2D 이거 판정이 왤케 구림?? | ㅇㅇ(124.57) | 01.17 | 16 | 0 |
254 | 일반 | Sprite 노드 텍스처에 이런 기능 있음?? [5] |
페도수간충![]() |
01.17 | 38 | 0 |
253 | 일반 | 절대 사면 안되는 GDScript 책...ㅋㅋㅋ [8] | oo(1.228) | 01.14 | 85 | 0 |
252 | 일반 | 마스크가 여러개 일때 영향 안받는 부분이 여러개됨 [9] |
삥빵뽀옹![]() |
01.14 | 68 | 0 |
251 | 일반 | 유니티 vs 고도 선택장애왔다 [13] | ㅇㅇ(203.232) | 01.14 | 95 | 0 |
250 | 일반 | 예전에 누가 인갤에 햇던 질문이긴한데 [2] | ㅇㅇ(124.57) | 01.13 | 40 | 0 |
249 | 일반 | 니넨 어디서 고도엔진 받니 [4] | ㅇㅇ(1.245) | 01.13 | 53 | 0 |
248 | 개발일 | 새로만드는거 [5] | ㅇㅇ(124.57) | 01.13 | 77 | 1 |
247 | 일반 | 애니메이션 왜이러지 [4] | ㅇㅇ(124.57) | 01.12 | 43 | 0 |
246 | 일반 | 큰 깨달음을 엇얻다 [14] |
삥빵뽀옹![]() |
01.11 | 84 | 0 |
245 | 일반 | 조명 좃됫다 [3] |
삥빵뽀옹![]() |
01.09 | 63 | 0 |
244 | 일반 | body_entered vs area_entered [2] |
삥빵뽀옹![]() |
01.09 | 40 | 0 |
243 | 일반 | 빡대가리라 그런지 고도엔진 맘에 안듬... [2] | ㅇㅇ(220.94) | 01.08 | 54 | 0 |
242 | 일반 | 더 만드는중 [4] |
Monung![]() |
01.07 | 98 | 6 |
241 | 일반 | Scriptable object랑 상속 씬 차이가 머임? | ㅇㅇ(124.57) | 01.06 | 27 | 0 |
240 | 일반 | 디코보니까 고도 4.0 기다린다고 [3] | ㅇㅇ(124.57) | 01.05 | 58 | 0 |
239 | 일반 | 도트게임인척 하는 조명 [6] |
삥빵뽀옹![]() |
01.05 | 85 | 1 |
238 | 일반 | 고도랑 언리얼에서 서로같이 멀티 구동하기 [3] | ㅇㅇ(59.14) | 01.05 | 48 | 0 |
237 | 일반 | 트윈이 미래다@@@ [5] |
삥빵뽀옹![]() |
01.03 | 83 | 0 |
236 | 일반 | 아 애니메이션 키를 바꾸면 다른 인스턴스까지 적용되는거였네 [5] |
삥빵뽀옹![]() |
01.03 | 51 | 0 |
235 | 일반 | 이거 왜이랩 [12] |
삥빵뽀옹![]() |
01.02 | 100 | 0 |
234 | 일반 | gles2랑 gles3이랑 차이 은근히 나는구나 | ㅇㅇ(116.41) | 01.01 | 34 | 0 |
233 | 일반 | 하와와 개발봉인 풀린거시에오오오오 [1] |
김메가![]() |
01.01 | 44 | 0 |
232 | 일반 | 게임잼용 만들기3 [1] |
Monung![]() |
01.01 | 81 | 1 |
230 | 일반 | 이렇게 되는거 어캄 [7] |
삥빵뽀옹![]() |
20.12.31 | 91 | 0 |
229 | 일반 | 게임잼용 만들기2 [1] |
Monung![]() |
20.12.31 | 59 | 2 |
228 | 일반 | 게임잼용 만들기1 [2] |
Monung![]() |
20.12.30 | 103 | 1 |
227 | 일반 | 씬에 있는 모든 노드들을 전부 불러오려면 어떡하나요 [2] |
페도수간충![]() |
20.12.29 | 54 | 0 |
225 | 일반 | 미래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가 선도합니다 [3] | ㅇㅇ(221.157) | 20.12.28 | 77 | 0 |
224 | 일반 | 아직 성공안됨 [1] | ㅇㅇ(116.41) | 20.12.27 | 39 | 0 |
223 | 일반 | 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ㅇㅇ(116.41) | 20.12.26 | 60 | 3 |
222 | 일반 | 고도에서 글로벌아이피 쓰려면 [3] | ㅇㅇ(116.41) | 20.12.26 | 54 | 0 |
221 | 일반 | 질문 [9] |
페도수간충![]() |
20.12.26 | 60 | 0 |
220 | 일반 | 지금 만들어보는거 [4] |
Monung![]() |
20.12.25 | 53 | 1 |
219 | 일반 | (해결) array의 모든 요소에 연산하려면 오또케함니가 [2] |
삥빵뽀옹![]() |
20.12.25 | 41 | 0 |
218 | 일반 | 고도엔진 아이콘 근황 [2] | ㅇㅇ(116.41) | 20.12.25 | 72 | 0 |
217 | 일반 | 해결)스트링 var 값이 이름인 var 값을 가져오려면 어떡게함니가 [10] |
삥빵뽀옹![]() |
20.12.24 | 63 | 0 |
216 | 일반 | 타이틀화면과 아이템드랍!!! [2] |
삥빵뽀옹![]() |
20.12.24 | 9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