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설문 현질에 외제차 한대 정도는 썼을 것 같은 게임 마니아 스타는? 운영자 21/01/27 - -
공지 GTO (반항하지마) 소개 3 (結) [1]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8 65 0
공지 GTO (반항하지마) 소개 2 [1]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8 54 0
공지 GTO (반항하지마) 소개 [1]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8 79 2
155 이슈줌에 오니즈카 입갤 ㅋㅋ 릴희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 0
154 이노헤드 가고일 어디서볼수있냐? [1] 딸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3 0
153 Gto 오프닝 들으면 참 신기함 [1] ㅇㅇ(124.54) 01.23 16 0
152 만약에 드라마한다면 오니즈카 누가어울릴까 [4] 아카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67 0
151 투니버스만화 완결때렸다 [2] 아카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37 0
150 오랜만에 보니까 뽕 ㅈㄴ 차네 [2] 오스길리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31 39 0
149 gto 첨 보고있는데 신기하네 [3] ㅇㅇ(59.27) 20.12.28 48 0
148 Pl 외국은 130화까지 나왔든데 [2] ㅇㅇ(14.40) 20.12.23 40 0
147 슬슬 2종 소형 면허 따야지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7 25 0
146 12월 첫글은 제겁니다. [1] SugaRa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9 16 1
145 애옹 [1] 애옹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30 20 0
144 K - 오니즈카 [1]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30 66 1
143 애옹 애옹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30 6 0
140 gto pl 44화까지있냐? [2] ㅇㅇ(175.113) 20.11.18 56 0
139 애니 3번째 [1] 우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6 33 0
138 상남 2인조 재미있노? [4] 우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15 55 0
137 GTO 드라마 봤는데 [2] ㅇㅇ(223.38) 20.11.13 34 0
136 gto를 보고 선생이 되었습니다 [1] ㅇㅇ(1.102) 20.11.12 64 0
133 난 2m되야 8등신이네 [1] 형이해결해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30 47 0
132 gto 보고 교사된 사람 있냐 [3] ㅇㅇ(221.161) 20.10.27 65 1
131 와... ㅅㅂ 애니 다 봤다 [4] ㅇㅇ(49.170) 20.10.11 76 0
130 GTO는 피규어 따로 안나왔냐? [2] ㅇㅇ(115.143) 20.10.07 38 1
129 네덕 새끼들 진짜 좆같네 아... [2]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4 70 1
128 GT-R 찾아봤는데 너무 캐릭터 붕괸데?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4 88 1
126 이거 애니판은 결말 어케됨 [2] 오스길리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03 57 0
125 그 미야비였나 최종보스 여고딩년은 지금 머함? [3] 형이해결해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9 91 1
124 더빙판 가지고있는 사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7 35 0
123 오니즈카 큰형님 감옥은 나옴?? [2] 형이해결해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2 76 0
122 gto 애니 일본어 자막 가진형님 안계시겠죠? [1] ㅇㅇ(115.21) 20.09.15 40 0
121 근데 에이키치를 그대로 읽어서 이름이 영길이라며 [2] ㅇㅇ(211.36) 20.09.09 59 0
120 PL 6권 이후로 볼 수 있는곳 없음? [1] ㅇㅇ(175.223) 20.09.09 49 0
119 더빙판 보고 원판 보니까 차이가 좀 있네 [2]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4 83 0
118 근데 마나모아 터졌는데 원작 어디서 보냐 [3]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2 110 1
117 이제 애니 다봤으니까 원작 봐야겠다 [1]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2 46 0
116 GTO랑 GTO PL 사이에 이야기는 없음? [7] ㅇㅇ(175.223) 20.09.02 107 0
115 오니즈카 멋있긴한데 [2]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01 81 0
113 초반부터 암걸리는 년들이 왜이리 만음 [1]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31 48 0
112 재미는 잇는데 이해가 안되는게 [5]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9 69 0
111 애니 개재밋네 [3] 0rc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9 56 0
110 GTO 만화 정주행하고왔다 [1] 시로바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8 57 0
109 그래서 파라다이스 로스트 완결 언제남 [1] ㅇㅇ(128.134) 20.08.13 72 0
108 이틀전이 오니즈카 센세 생일이었네 [1] 정보통합사념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5 44 0
107 driver's high vs 혼자만의 밤 [2] ㅇㅇ(39.120) 20.07.31 48 0
106 GTO보면서 아쉬운거 하나 여캐들이 넘비슷함 [1] ㅇㅇ(117.111) 20.07.24 73 0
105 gto자료들 많아서 좋네 추억ㅋㅋ ㅇㅇ(117.111) 20.07.24 26 0
12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