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4934 공지 [공지] 바이스슈발츠 마이너 갤러리 운영 방침 [7] PastelPalett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23 352 6
12406 공지 [ 바갤 통합 공지 ] [6] X스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30 9165 9
7834 공지 [ 現 네오 스탠다드 구축 금지 제한 리스트 ] [18] 디스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31 3879 10
7315 공지 바이스 슈발츠를 시작해보려는 사랑스러운 뉴비분들에게 [50] 디스법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03 9917 77
25650 일반 바이스에서 제일 아쉬운 타이틀 top1 [12] ㅇㅇ(125.177) 01:47 72 3
25649 일반 바갤에서 좆같은 사람이 누구냐? [1] ㅇㅇ(175.223) 01:23 58 0
25648 일반 싸우지말고 스이마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2 59 0
25647 일반 ㅈㅅ [1] KRiS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4 104 0
25646 일반 수도권 2.5단계 지방 2단계 [4] ㅇㅇ(223.62) 00:07 127 3
25645 짤막팁 바이스 덱을 올바르게 미는 판단. [11] Kaz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91 10
25644 일반 진짜 대회 한거 맞음? [12] ㅇㅇ(175.204) 01.17 168 0
25643 후기 프리코네 8게이트 후기 [1] dan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69 0
25641 일반 이 시국에 매장가는건 능지 부족해서니까 이해하는데 [3] ㅇㅇ(121.183) 01.17 141 1
25640 일반 뉴비의 기준이 어디까지 뉴비야 [6] 게르테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11 0
25639 일반 이시국에 대회 후기 올리는건 뭔 능지일까 [2] ㅇㅇ(121.183) 01.17 146 3
25637 일반 진짜뉴비 대회후기 [4] 더블가오아헤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79 0
25633 일반 프리코네 유입받아라 [14] 파문술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57 0
25632 소식 4-5월 발매 예정 매트 정보 [2] _역병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92 1
25631 일반 남자게이들보다는 여자가 낮지 [3] ㅇㅇ(114.204) 01.17 104 0
25630 일반 바갤 갤주 가져옴 [11] ㅇㅇ(110.70) 01.17 196 3
25629 일반 저기 방은 안터트림 [6]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91 0
25628 레시피 입상레시피 [7] 심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185 3
25627 일반 드디어 내일 전략발표회다 [33] 스이마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271 0
25626 일반 나 이기신분 파스파레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16 0
25625 일반 추첨결과 [2]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16 0
25624 일반 근데 추첨돌릴때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46 0
25623 일반 드뎌 13판만에 소진 완료 [2]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93 0
25621 일반 초코애몽빵 후기 [2] 캐르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81 0
25620 일반 보후리 8게에서 이 카드 괜찮을거 같음 [3] Kaz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89 0
25619 일반 아직초코에몽 아직 2개남았거든....?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87 0
25618 일반 코미케 하나 더 왔다 [4] 심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203 0
25617 일반 이겜 용어같은건 어디서 볼 수 있음?? [2] ㅇㅇ(222.107) 01.16 110 0
25616 레시피 제2회 초코에몽 대전 칸코레(구) [2] 게르테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43 0
25614 일반 스탠 어떻게 짜도 선샤인이랑 비교된다 [4] dan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47 0
25613 질문 여기서 시세 질문 해도 되냐 [5] Bear_C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53 0
25612 소식 3월 발매 예정 서플라이 정보 [2] _역병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40 1
25611 일반 속보)Eㅡ바이스 뭔가의 실루엣 공개 [8] PastelPalett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236 0
25610 일반 1장좋고구리고로 싸우면 페아포 잔느 3렙도 티어권설수있지 [4] ㅇㅇ(121.183) 01.16 149 0
25609 일반 파이트 후기랄까 걍 주저리 [10] 올때메로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45 1
25608 일반 이거시 바로 Eㅡ바이스다~ [1] PastelPalett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95 1
25607 일반 아직한개도 소진안됌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81 0
25606 일반 통피 분탕이 어그로 어지간히 끌었구만 ㅇㅇ(114.204) 01.15 65 0
25605 일반 또 투기장갤임? [6] 캐르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24 3
25604 일반 그래 싸울거면 겜가지고 좀 싸우라고 [1] PastelPalett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37 1
25603 일반 어서들 들어오라고 요쿠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63 0
25602 일반 비슷한 효과의 카드 [2] Kaz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26 0
25601 일반 이거 왜 덥레일까 [6] ㅇㅇ(220.75) 01.15 158 0
25599 일반 이 글은 삭제될 이유가 없습니다(근데 삭제당할예정) [2] ㅇㅇ(175.223) 01.15 168 0
25595 일반 그냥 이상한넘 하나가 어그로 끈거엿구만 [1] 심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2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