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 패치노트 Patch #6 구글번역 (5)

ㅇㅇ(222.101) 2024.02.16 21:04:00
조회 3463 추천 5 댓글 5
														

UI

  • 키보드 및 마우스의 옵션 메뉴에 대한 슬라이더 및 드롭다운 디자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AMD FSR 2.2 설정을 위한 미리보기 이미지를 추가하고 다른 오래된 미리보기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메타매직을 전환할 때 핫바가 항상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음을 수정했습니다. 주문의 변형을 보는 동안 쌍대 주문.
  • 물물교환 중에 여행자 상자에서 가격이 보이도록 수정했습니다.
  • 빈 셀에 항목을 떨어뜨릴 때 바터 UI에서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캐릭터 초상화가 Shift + Alt를 누르면 파티 라인에서 사라지는 경우를 수정.
  • 대화 내용을 볼 때(대화 UI를 통해서든 저널을 통해서든) 스크롤 속도를 고정합니다. 슬로우드(Slowed) 상태였습니다.
  • 메인 맵의 웨이포인트 목록의 여백을 조정했습니다. 지도 제작자를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볼로가 지시를 내린다면 말이죠.
  • Mind Sanctuary: 고갈된 사람은 돌아다닐 때 더 이상 전투 로그에 스팸을 보내지 않습니다.
  • 기본 메뉴의 버튼의 페이드인 지연 시간을 줄여 제어 방법을 변경할 때 짜증이 덜 나도록 합니다.
  • Gazet(가제트)의 작은 이미지가 수직이 아닌 수평으로 절단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Safe Shield의 Saving Throw 수식어가 캐릭터 시트에 반영되지 않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캠프 용품 UI가 이미 열려 있을 때 긴 휴식 튜토리얼 팝업을 숨깁니다.
  • 게임 시작 시 교차 저장을 동기화해도 메인 메뉴에 동기화 상태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스펠 슬롯과 같은 리소스 사용 여부에 대한 시각적 가독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퀘스트 보상 팝업에 스크롤 막대를 추가했습니다.
  • 이전 저장 게임을 로드할 때 지속되는 목표 UI(예: '네더브레인에 도달하라'와 같이 특정 퀘스트 중 맵 아래에 나타나고 목표를 알려주는 위젯)를 수정했습니다. 저장, 게임 종료, 다시 저장 게임 로딩 시 사라지는 목표 UI도 수정했습니다.
  • 명예 모드 상태에서 퀵로드를 시도하거나 싱글 저장을 활성화한 상태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관련된 피드백을 개선했습니다. 그것은 동료 DM들이 말하는 '당신의 선택의 결과를 안고 사는 것'입니다.
  • '실패한 인식 롤 숨기기' 설정이 활성화되면 실패한 인식 검사가 더 이상 전투 로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주문을 걸기 위한 플레이어의 의도된 움직임이 언제 위험한 표면에 나타날지에 대한 경고를 추가했습니다.
  • 특정 종횡비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때 트레이드 UI에서 캐릭터의 인벤토리 슬롯 일부를 가리는 파티 초상화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항목의 컨텍스트 메뉴를 '떨어트리기' 대신 '줍기'으로 잘못 수정했습니다.
  • 연금술 패널에서 선택하는 동안 퀘스트 아이템의 색상을 수정했습니다.
  • 모양 이동 시 핫바가 아이콘의 현재 배열을 수정하는 것을 방지하고 열린 핫바 행의 수를 변경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캠프 골드에 액세스할 수 있는 트레이드 UI를 수정했습니다.

툴팁

  • 공격 보너스 및 데미지 툴팁에 무기 마법 부제가 나타나지 않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게임 내 피해와 일치하지 않는 고타쉬의 권한 부여 비무장 타격 도구 팁의 값을 수정했습니다.
  • 전술가 모드에서 드로어 라그즐린의 리더십 아우라 상태에 대한 설명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칼의 대학 사거리 증가 공격은 이제 정확한 사거리 무기 손상을 보여줍니다.
  • '집중을 깨뜨릴 것입니다'가 툴 팁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를 코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오일은 이제 도구 팁에 지속 시간을 나타냅니다.
  • 주로 Mac에서 발생하는 대화에서 툴팁 배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페트리피드 캐릭터 위를 맴도는 것은 더 이상 당신이 그들과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 집중력이 필요한 주문에 대한 도구 팁은 이미 다른 주문을 유지하기 위해 집중력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경고를 더 눈에 띄게 표시합니다.
  • 기술 문자열로 표시되는 일부 수동형의 표시 제목을 수정했습니다.

아이콘과 초상화

  • 샤의 신전의 다이스에는 이제 적절한 아이콘이 있습니다.
  • 아나키릭 퍼플 의상은 아이콘에서 더 이상 흰색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 이제 Deflect Miles가 컨트롤러의 모든 상황에서 올바른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 핫바 및 캐릭터 생성에서 일부 저해상도 클래스 아이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커닝 액션을 사용한 로딩 화면 팁 및 튜토리얼 아이콘 교체: 일반 숨김 아이콘 대신 숨김 아이콘을 숨깁니다.
  • 새로운 명예 모드 스킬 및 조건에 대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캐릭터 생성 및 레벨 업

  • 아바타 캐릭터가 컨트롤러의 캐릭터 생성에서 드림 가디언의 피부색을 잘못 할당받는 것을 수정.
  • 새로 선택한 색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외관 색상(눈, 머리카락 등)에 대해 패널을 여는 캐릭터 만들기 버튼을 수정했습니다.
  • 클래스는 멀티 클래스 UI에서 보조 클래스를 선택할 때 모든 클래스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는것을 수정.
  • 캐릭터(레벨 업, 매직 미러 등)를 업데이트하는 동안 게임을 저장해도 확인되지 않은 변경 사항이 저장되지 않음을 나타내는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하위 클래스가 문자 작성자의 문자 요약 섹션과 Harlings UI에도 나열됩니다.
  • 레벨업에서 하위 클래스에서 받는 보너스 목록을 보다 직관적으로 다시 정렬합니다.

컨트롤러

  • 컨트롤러의 주문 레벨에 따라 반응 주문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 Scroll to Spellbook UI의 학습 가능한 주문 목록이 재고 변경 및 학습된 주문을 기반으로 올바르게 업데이트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트레이드 UI에서 긴 캐릭터 이름이 유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컨트롤러의 로비 이름에 문자 제한을 추가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캐릭터 제작자의 쿼크를 수정했는데, 여기서 '외모' 메뉴에서 선택한 마지막 설정이 해당 메뉴를 벗어나 다시 들어갈 때 화면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긴 곳과 동일한 위치에 유지됩니다.
  • 컨트롤러에서 대응 UI가 열려 있는 상태에서 검사할 수 없음을 수정했습니다.
  • 삽입 버튼 프롬프트를 X-hold 대신 Y-press로 변경했습니다.
  • Xbox에서 전투 방사형 메뉴를 회색으로 표시하는 취소 작업을 일으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오른쪽 범퍼 옵션을 누를 때 이동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의 Inputs 옵션 메뉴에서 중복된 'Spellbook'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 현재 또는 최근 캠페인의 세이브 게임 드롭다운이 컨트롤러의 세이브 게임 UI에서 기본적으로 축소되지 않고 확장됩니다.
  • 교차 저장이 활성화된 Xbox 플레이어는 동기화할 저장 데이터가 없더라도 시스템이 사용 가능한 저장을 확인할 때 '동기화' 표시기를 볼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에서 계정 만들기 창에서 개인 정보 정책 확인란 대신 사용자 이름 필드가 먼저 강조 표시됩니다.
  • 특히 저널 UI에서 컨트롤러의 목록을 스크롤할 때 발생하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장비 선택기를 열고 다른 캠프 캐릭터를 선택하면 컨트롤러에서 캐릭터 시트가 깨지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멀티플레이어

  • LAN 로비 브라우저에 잘못된 정보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음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하려고 할 때 호스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추가합니다.
  • 게임 중에 플레이어를 세션에 참여시킬 것인지 묻는 새로운 확인 팝업을 추가했습니다.
  • 분할 화면에서 '참여 실패' 오류 메시지를 한 번에 여러 번 트리거하여 수정하고, 마지막 메시지가 닫히기 전에 버튼을 눌러 여러 번 해제해야 합니다.
  • 온라인 로비 인터페이스의 리프레시 기능을 보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으로 만들었습니다.
  • 분할 화면에서 메인 메뉴의 일부 메시지 상자를 수정하면 화면의 절반만 표시됩니다.
  • 발더스 게이트 3에서 도달할 수 있는 최대 레벨을 반영하도록 로비의 '레벨' 필터를 수정했습니다. 우리의 여정 초반에 레벨 4 캡 이후로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레벨 설계

  • 다리를 뛰어넘거나 날아서 워름의 바위로 갈 수 있는 버그를 고쳤습니다.
  • 설명이 없는 하부 도시의 일부 물약을 고쳤습니다.
  • 분명히 물고기가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는 언더다크의 물고기 통은 이제 타르트 대신 물고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노틸로이드에서 전투에 참여하는 캠비온들이 떨어뜨린 전리품을 조정했습니다.
  • 적의 생명체는 잘못된 뼈를 떨어뜨리는 것을 멈출 것입니다.
  • 오스카의 작업실에 있는 초상화들의 위치를 고쳤습니다.
  • 최후의 빛 여관 외부의 창을 통해 몰과 더 이상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 1막에서는 유료관에서 탑승한 창문을 통해 더 이상 촬영할 수 없습니다.
  • 이제 문라이즈 타워의 리크루팅 그놀스 책에 더 잘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하이홀에서 작은 길 찾기를 좀 했어요.
  • 더 이상 어둠 속의 레킷 빌리지에서 틈틈이 산책을 할 수 없습니다.
  • 문라이즈 타워 교도소 부두에서 클리핑 배럴을 고쳤습니다.
  • 접근 가능한 것처럼 보이는 그림포지의 플랫폼을 제거하고 몇몇 사람들을 속여서 샤의 건틀렛에 접근하려고 시도했습니다.
  • 적들이 많이 뭉치지 않도록 Shambling Mounts 주변의 경기장을 조정했습니다.
  • 이전에 스톤 도어를 우회할 수 있었던 건틀렛의 작은 틈을 통해 안개가 낀 스텝 바로가기를 수정했습니다.
  • 웜웨이와 희망의 집에 있는 땅을 수리해서 바닥을 뚫고 틈새로 떨어질 수 있는 희귀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Water Queen's Cellar의 물을 클릭하여 통과할 수 있습니다.
  • 그리밍포지의 메핏 근처에 있는 바위 몇 개로 더 이상 사라질 수 없습니다. 미안하다.
  • 하부 도시에 있는 Vonayn의 집에 손이 닿지 않는 표지판의 위치를 조정했습니다.
  • 카운팅 하우스에서 찾은 히든 캐시는 이제 여러분을 안내하는 힌트에 제시된 부가 반영됩니다.
  • 그림포지의 카메라 및 페이딩 동작을 몇 가지 개선했습니다.
  • 그림자 저주의 땅의 폐허 전장에서 카메라 움직임 문제를 해결하여 자유로운 카메라 움직임과 끈적거리는 카메라 패닝을 개선했습니다.
  • 일부 떠다니는 지붕 조각을 고쳤고 에필로그 캠프에서 페이딩과 카메라 움직임이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 일부 카메라 문제를 해결하고 일반적으로 개선된 카메라 이동 및 환경 페이딩을 Arcane Tower 지하실에서 해결했습니다.
  • 워름스 크로싱에 있는 창문에 있는 설정을 수정하여 건물 중 하나에 그렇게 많은 것이 없다는 사실을 모호하게 만들었습니다.
  • 모픽 풀(Morphic Pool) 지역 및 그 주변의 카메라 및 페이딩 문제를 수정 및 개선했습니다.
  • 문라이즈 타워 교도소의 카메라 움직임과 희미해진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정글 오브 촐트에서 카메라와 페이딩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블러드 빌리지 아래 지하실에서 카메라가 희미해지는 것을 고쳤습니다.
  • 에텔 이모의 은신처에 웅덩이를 고쳐서 물에 잠긴 캐릭터들이 표적이 되는 것을 막았습니다.
  • 프랑 피어트리의 집에 있는 중복된 문을 제거했습니다.
  • 이제 먼저 훔칠 필요 없이 '폭풍의 성막 속의 애원'을 읽을 수 있습니다.
  • 분할 화면에서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여행자의 상자가 동일한 자리를 차지하는 문제를 수정.
  • 2개 이상의 방에 연결된 하수구의 출입구를 고쳤습니다.
  • 연락이 닿지 않는 메인 하부 도시 캠프의 문은 이제 연락이 안 됩니다.
  • 본클록 약제상에서 방이 항상 미니맵에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는 몇 가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하부 도시에서 할 수 없을 때 텔레포트 할 수 있다고 제안한 몇 가지 항목을 수정했습니다.
  • 피가로의 지하실에서 지도의 검은 부분을 고쳤습니다.
  • 하부 도시에 있는 왜소한 도크핸드가 근처의 배럴들을 옮기면 항구를 항해할 수 있습니다.
  • Act II 톨하우스의 부서질 수 있는 바닥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MAP

  • 에필로그 캠프에서 지도의 검은 부분을 고쳤습니다.
  • 소버린 스폰의 초대를 받으면 지도 마커를 추가합니다.
  • 윌의 퀘스트를 위한 '고타쉬의 대관식에 참석하라'는 퀘스트 목표의 맵 마커는 이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던 관객홀 중앙이 아닌 관객홀로 향하는 계단을 가리킵니다.
  • 맵 마커가 퀘스트 단계가 한 목표에서 다른 목표로 이동하면 저장 게임을 로드한 후 수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예체능

  • 천과 같은 얇고 반투명한 소재의 뒷면에 그림자의 외관을 수정했습니다.
  • 부러진 균사체 초상화를 고쳤습니다.
  • 섀도우하트의 기본 옷을 더 큰 여성 캐릭터가 입었을 때 틈이 나지 않도록 조정했습니다.
  • 그리슬리 선장은 에텔 이모의 은신처에서 더 이상 머리를 깎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여성 드워프가 착용할 때 하프 플레이트 갑옷의 여러 조각에 클리핑 하는것을 수정.
  • 헤지 방랑자 아머와 바크스킨 아머가 드래곤본 캐릭터에 조금 더 잘 어울리게 만들었습니다.
  • 아다만틴 미늘 갑옷의 해상도를 향상시켰습니다.
  • 오린이 반지가 컷신에 나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
  • 철의 왕좌 죄수들은 이제 그들의 통계에 적합한 갑옷을 입고 있습니다.
  • 여성 드래곤본 캐릭터가 착용했을 때 비코니아의 프리스트리스 로브의 외관을 개선했습니다.
  • 민간인 셔츠에 잘못된 질감을 고쳤습니다.
  • Dilgar Sneese에게 몇 가지 자르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 머리를 손질해 주었습니다.

  • 애니매이션

    • Cranium Rats를 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뒷다리로 일어설 수 있습니다.
    • 워름의 락 메신저 홀에 있는 웨이터 중 한 명을 위한 고기 썰기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Rodondo Logg, Fuschia Vineshoot, Birta Grugg 및 Yves용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캠프에 있을 때 선서 파괴자 기사를 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발더스의 입 근처에 앉아 글을 쓰는 캐릭터의 유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로어 시티의 가제트 더미를 훑어보는 불타는 주먹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에메랄드 그로브에서 나무 통을 다루는 귄스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바닥을 쓸고 있는 레드 캡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비행에서 회복하는 나이트송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워름스락에 있는 NPC 중 하나를 위한 테이블 청소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카자도르 궁전에서 내장을 씹는 무시무시한 늑대와 거대 쥐의 애니메이션을 고쳤습니다.
    • 이제 애니메이션은 최종 프레임으로 점프하는 것이 아니라 저장하는 동안 일시 중지된 후 계속됩니다.
    • 미르미돈과 작은 원소에 대한 물리학을 조정하여 실수로 선택할 가능성을 낮췄습니다.
    • 쉴드 배쉬 패시브용 애니메이션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셀루네 나이트 전초기지에 있는 블랙스미스 벨로우즈는 이제 그들과 교류할 때 그들의 애니메이션을 재생합니다.
    • 캐릭터가 죽은 후에도 오버헤드 대화를 플레이하려고 시도하는 게임으로 인해 캐릭터가 때때로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에필로그의 게일과 컷신에서 옷의 외관을 개선했습니다.
    • 일부 NPC가 올바른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고 전투로 확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기 공명 상태는 더 이상 플레이어 캐릭터가 긴 휴식을 취할 때 애니메이션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 아샤락의 애니메이션 몇 편을 다듬었습니다.
    • 상자를 열고 들여다보는 길드 홀의 부르사를 위한 새로운 유휴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길드홀 바에서 카르넬리아 밴텀푸르를 위한 새로운 파이프 스모킹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길드홀에서 스냅본을 위한 새로운 블레이드 샤프닝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당신의 재고에서 버려진 시체들은 이제 살아있다기 보다는 죽은 것처럼 보입니다. 맞는 대로.
    • 던지는 동안 칼이 일시적으로 사라지지 않도록 던지는 애니메이션 시퀀스를 연마했습니다.
    • 이제 고타쉬의 이탈된 포스 커튼 능력이 파괴되면 올바르게 애니메이션화됩니다.
    • 문라이즈 타워에서 훈련용 더미와 싸우는 가드를 위한 공격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난쟁이들의 머리 자르기와 대머리 부분을 고쳤습니다.
    • 인큐버스와 함께 장면에서 기발한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조명.

      • 게임 전반에 걸쳐 조명을 개선하고 조명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게임이 끝날 때 엘프송 선술집의 장면을 재구성하고, 에메랄드 그로브에서 알피라와 대화하고, 스톰쇼어 선술집에서 대화하고, 언더다크에서 바레인과 대화하고, 하수구에서 보스와의 대화, 비코니아와 비탄의 집에서의 대화.

      소리

      • 하피들의 매혹적인 노래가 기본 전투 음악과 함께 중단되는 것을 고쳤습니다.
      • 캠프 인벤토리 UI에서 일부 누락된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 Active Search에서 누락된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1막에서 바위 밑에 숨겨진 소리를 발견했습니다.)
      • 하프로 주변의 음악 볼륨 경계를 조정했습니다.
      • 애니메이션과 더 잘 어울리도록 위더스 옷장의 캐릭터를 해고하고 다시 가져온 SFX를 조정했습니다.
      • 오래 지속되는 몇 가지 상태의 소리를 톤 다운시켰습니다.
      • 희망의 집에서 독특한 애니메이션을 위한 새로운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명예 모드에서 카자도르의 박쥐 무리 변형에 음향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비누나 스펀지로 몸을 씻을 때를 위한 애니메이션과 VFX를 추가했습니다.
      • 블로우드 빌리지의 풍차 소리가 회전을 멈춘 후에도 여전히 재생되고 있음을 고쳤습니다.
      • Wyrm's Crossing에 있는 풍차에 있는 마인드 플래어의 목소리가 반향을 일으키지 않도록 고쳤습니다.
      • Xbox에서 소리가 나지 않는 Larian 로고 스플래시 화면을 수정했습니다. 또한 이 화면에서 약간의 지연 시간을 제거했습니다.
      • 장갑 부엉이 곰과 함께 에필로그 캠프에 있는 동안 세이브를 로드할 때 발생하는 큰 주문 소리를 수정했습니다.
      • 노틸로이드에 대한 어스의 오버헤드 대화는 때때로 폐색으로 인해 들리지 않습니다.
      • 명예 모드에서 침묵하는 미라들의 슬램 공격을 고쳤습니다.
      • 달라이즈 타워 꼭대기에 있는 갈라진 구멍을 내려다보는 장면에서 살찐 소리 대신 돌소리를 연주하는 발소리를 고쳤습니다.
      • 섀도우펠의 분위기에 맞게 볼륨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 부엉이 곰과 곰 소리의 혼합을 개선했습니다.
      • 건너뛰기 주사위 굴리기에 실패했을 때 오디오의 타이밍을 수정합니다.
      • 트랩이 무장 해제 시 오디오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를 수정.
      • 필요에 따라 게임 전반에 걸쳐 오디오의 볼륨과 타이밍을 약간 더 조정했습니다.
      • Sa'varsh Kethk와의 대화에서 오디오 믹스를 조정했습니다.
      • 게일이 미스트라와 대화하는 장면에서 SFX를 구현했습니다.
      • 에필로그에서 마지막 건배를 하는 동안 음악에 대한 작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할신과 카가의 대화에서 SFX를 수정했습니다.
      • 아카비와의 대화에서 SFX가 너무 일찍 재생되는 것을 수정했습니다.
    • VFX

      • 크레셰 일렉의 비밀 지역에 있는 트랩의 VFX를 개선했습니다.
      • 명예 모드에서 Kar'niss의 Spindleweb Sanctuary VFX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위더스 옷장에 두 번째 아바타 캐릭터가 추가될 수 있도록 몇 가지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 위더스 옷장에서 해고된 아바타를 끌고 내릴 때 VFX를 조금 정리했습니다.
      • Dame Aylin과 그녀의 Globe of Vulnerability를 위한 맞춤형 VFX를 추가했습니다.
      • 마법의 선드리에서 로로아칸의 산란과 배란을 개선했습니다.
      • 아바타 섀도우하트로 플레이하는 경우 노틸로이드에서 섀도우하트의 포드에서 VFX를 비활성화하여 관련이 있음을 시사하지 않도록 합니다.
      • 액트 I에서 그놀 출산 컷신의 혈액 외관을 개선했습니다.
      • 드림 가디언을 처음 만났을 때 대화에서 VFX 버그를 일부 수정했습니다.
      • 드림 가디언을 처음 만나는 장면에서 VFX에서 일부 광원을 제거하여 정사각형 아티팩트를 수정했습니다.
      • 캠프에서 블라키스와의 대화에서 VFX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이 끝날 때 라파엘과의 대화에서 포털 VFX가 의도한 것보다 몇 줄 더 남아있는 것을 고쳤습니다.
      • Vlaakith의 VFX가 제대로 페이딩되지 않습니다.
      • Nightsong을 자유롭게 할 때 장면에서 너무 밝은 빛과 의도하지 않은 흰색 빛과 같은 몇 가지 VFX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주먹 중심으로 만들기 위해 펀치 오버레이를 조정했습니다.
      • Her Voice 상태에 대한 VFX를 보다 명확하게 만들었습니다.
      • 인식 검사 VFX를 업데이트하여 두 버전(표준 버전의 경우 파란색, 위험을 감지하는 버전의 경우 빨간색)이 더 눈에 띄고 시각적으로 유사하도록 했습니다.
      • 네더브레인의 사망 효과에서 깨진 스프라이트를 수정했습니다.
      • 컬 더 위크 VFX를 늘이는 텍스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로지몬 수도원의 랜스가 충전될 때 영화와 영화 사이의 VFX 연속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발타자르의 괴사 연구소에 있는 좀비화된 캐릭터들은 이제 좀 더 좀비처럼 보입니다.
      • 바쉬 주문의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나뭇잎과 파편을 포함하도록 공기 원소 주변의 효과를 업데이트하여 물 원소와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굴뚝의 시각적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 서커스단의 저글링하는 사람은 이제 그가 방해를 받을 때 그의 저글링을 적절히 방해할 것입니다.
      • 일부 체인과 타라의 둥지에 대한 파괴 효과, 동료를 해고할 때의 피드백, 쉴드 배시 효과 등 게임 전반에 걸쳐 VFX를 개선했습니다.
      • 죽어가는 돌장군과 대화할 때 피의 모습이 좋아집니다.
      • 슬픔의 집에서 Viconia에게 나타나지 않았던 VFX를 고쳤습니다.
      • 모델에 영구 VFX가 표시되지 않는 검사 및 인벤토리 패널을 수정했습니다.
      • 공격을 미리 볼 때 일부 VFX가 나타날 수 있음을 수정했습니다.
      • 블래키스의 투나리스의 마인드-클로를 위해 스폰 VFX를 연마했습니다.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8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2869 AD 딥 블루 호라이즌 사전예약 6.14-7.4 운영자 24/06/14 - -
179061 공지 (초보자 필독) 발더스 게이트 3 통합 가이드 [52] Aragh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05 333233 174
347779 공지 신문고 [4] Aragh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01 12981 8
651453 공지 [필독] 모드 초보자용 정보 모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28 4176 21
380115 공지 한국어 번역 개선 패치 + 폰트 (2024.05.22) [161] Aragha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2.14 78559 435
659250 공지 공식 모딩 지원 FAQ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6.10 486 3
659047 공지 - 천하제일 스샷대회 결과 발표 - [10] 광휘사제다크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6.09 683 29
662483 💭 바바리안 대화 지문만 빼오고싶다 ㅇㅇ(183.107) 09:25 2 0
662482 ☢1막 근데 알피라 말고 악기연주 배울데없음? ㅇㅇ(175.213) 09:24 8 0
662481 ☢1막 게일게이가 마법 가르쳐주네 ㅇㅇ(175.213) 09:22 12 0
662480 💭 카를라크 눈나 클릭 계속하면 개좋지않냐 ㅇㅇ(175.213) 09:18 24 0
662479 ❔질문 4투사 8팔라딘할껀데 시작 직업 뭘로 해야해? [2] ㅇㅇ(221.152) 09:15 13 0
662478 💭 활파이터가 바드+파이터 인가? [3] lycoscoh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3 25 0
662477 💭 서양 rpg는 버그 많은게 기본사양 아님? ㅇㅇ(175.213) 09:12 18 0
662476 💭 어지하면 주는 망토랑 잘 어울리는 직업 머있움? [2] ㅇㅇ(49.236) 08:59 46 0
662474 ❔질문 1막에서 ㅁㅇㄹㄴ 팔아 넘기면 3막에서 언급되는거 있음?? 고오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1 35 0
662473 💭 레이젤 왜케 다소곳하게 서있냐 ㅋㅋㅋㅋ [3] 제갈춘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0 94 0
662472 💭 팔라딘-클레릭 멀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5] ㅇㅇ(61.76) 08:42 50 1
662471 💭 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하는데 시간을 많이 쓰는 편임 [6] 세카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37 63 2
662470 💭 바바가 파이터보다 나은점이 머임? [5] ㅇㅇ(114.203) 08:34 76 0
662469 💭 할신은 드루가 아니라 몽크였으면 좋았을텐데 ㅇㅇ(175.199) 08:26 41 0
662468 💭 뉴비들이 안쓰는 고트급 기술 2개 [4] ㅇㅇ(1.243) 08:24 147 0
662467 💭 웜의 시련 샤의 시련이랑 비슷함? [3] ㅇㅇ(221.152) 08:16 42 0
662466 💭 윌=무난한 ‘흑인’ 정의의 사도 ㅇㅇ(122.36) 08:14 31 0
662465 ❔질문 발더3 입문해보려는데 동료들도 빌드 자유도 있음? [5] ㅇㅇ(211.220) 08:12 77 0
662464 💭 할신 혼자 드루이드 마을 가버리는데 어캄? [6] ㅇㅇ(211.216) 08:08 50 0
662463 💭 누군가를 많이 닮은 거 같은데 [1] 제갈춘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58 0
662462 💭 카를라크 초상화 버그걸렸네 이거 왜이럼 [4] ㅇㅇ(128.134) 08:03 92 0
662461 ❔질문 지렁이 능력중에 매혹은 어떤 능력치 영향 받음? [2] ㅇㅇ(221.152) 07:55 41 0
662460 💭 장갑에서 공격 +1 이거는 뭐가좋은거임? [4] ㅇㅇ(128.134) 07:48 94 0
662459 💭 적어도 섀도하트는 지렁이 먹으면 안될듯;; [2] ㅇㅇ(221.152) 07:44 126 0
662458 💭 뉴비랑 1막 멀티 여러번 해봤는데 [3] ㅇㅇ(211.221) 07:38 78 0
662457 💭 글룸씨프랑 투척엘나랑 뭐가 더 좋음? [5] ㅇㅇ(118.235) 07:35 71 0
662456 💭 솔직히 그냥 악마년 꼬아서 레모나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35 40 0
662455 💭 전투 개시전에는 원거리 암습 못씀?? [6] ㅇㅇ(211.216) 07:33 74 0
662454 💭 바바리안 + 파이터 어케키우면 좋음? [2] ㅇㅇ(128.134) 07:31 54 0
662453 ❓모드 오리진 스킨 서로 스왑 하는 방법 있을까?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6 53 0
662452 ☢1막 윌붕이 꼽만 주고 다녔는데 왜 얘가 호감도 제일 높지 [1] ㅇㅇ(1.254) 07:25 78 0
662451 💭 도둑놈은 천국 못 간데 Do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53 2
662450 💭 달리려거든 오늘이 제일 좋을 때겠지? 제갈춘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6 61 0
662449 💭 뉴비 겜 시작학때 파트너만들자나유... [8] ㅇㅇ(211.234) 07:05 106 0
662447 ❔질문 갑옷 없을때 라는게 언제야?? [5] ㅇㅇ(58.29) 07:00 73 0
662446 💭 타격감 GOAT [1] ㅇㅇ(121.164) 06:52 135 1
662445 💭 주인공 + 3여캐할건데 민타라 직업 추천좀... [8] 돗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3 131 0
662443 💭 아스타리온 얘 초반에 좋은거 맞음? [18] 오래된감자튀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6 202 0
662442 💭 명예 업적 안깨지는 사람들 필독!!! ㅇㅇ(222.108) 06:16 121 0
662441 ❔질문 민타라 죽이면 안좋나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3 65 0
662440 💭 이 게임은 왜이리 버그가 많냐 [2] ㅇㅇ(121.171) 06:13 86 0
662439 ❔질문 아스타리온 전용 기술 어느 탭에 있음? [2] Dol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4 87 0
662438 ☢1막 1막은 진짜 드로우가 제일 재밌네 [3] 6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2 141 1
662437 💭 아 초반에 할신 던전 고블린 패거리 패스하는거였나 [1] ㅇㅇ(211.216) 05:33 8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