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건 같이 하자!
변경점 주요내용 번역해서 올림
사진 보면 알겠지만 무려 '한글'로 플레이가 가능!
난 실기 사용중이고 2번째 챔피언까지 플레이했지만
버그나 큰 문제따위 없었음. 개꿀이야
이벤트 추가가 아닌 기존 내용의 업뎃 정도라서 가능한 듯.
추가된 필드 포켓몬 등장지역도 내용이 있긴한데
굳이 그것까진 일일이 정리 안함
에뮬이든 실기든 같이 하자 나만하긴 아까우니 ㄱㄱ
내용 들어간드아
[변경점]
※추가사항 : (경고) 레이드 등에서 존불몬이 다수 등장하니 온라인 접속 및 포켓몬 사용에 주의할 것!
<레이드 & 배틀>
1~4성 레이드 난이도 및 빈도 상향.
난이도에 맞춰 서포트 트레이너의 포켓몬 레벨 조정.
5성 레이드 - 패러독스 포켓몬 으로 변경.
(5성 레이드 포켓몬은 각 2회까지만 포획 가능)
전설포켓몬 조우 레벨보다 포획 시 레벨이 하락 조정.
ex) 85레벨 등장 > 포획 시 70레벨.
5성 레이드 포함 전설급 포켓몬 배틀 난이도 상승
(제작자 : 준비가 덜 된 자 함부로 깝치지 말지어다)
레이드 전설 포켓몬 포획 시 특별한 아이템 보유.
(전용 아이템 말하는 듯. 일부 포켓몬만)
트레이너 레벨 및 고정 등장 포켓몬의 레벨이 40% 상승.
(게임 난이도 곡선 상승)
<일부 포켓몬의 진화 방법 변경>
1. 아이템 사용.
ex) 이브이즈 돌 진화, 피카츄-빛의돌-알로라이츄
2. 아이템 지닌채로 레벨업.
ex) 맨돌핀-파워리스트 지니고 38레벨-돌핀맨
3. 기술 배운 채로 레벨업.
ex) 노라키-배리어러시 배우고 25레벨-신비록
4. 히스이 폼은 위의 3가지 중 하나의 방법으로 각각 진화
※ 평온의방울 > Strange Mirror로 변경.
툴팁, 효과는 동일하나 이미지 변경됨.
사용시 히스이 포켓몬 진화용 도구로 사용.
<등장 포켓몬 추가>
- Poke HOME을 통해 획득 가능한 포켓몬 추가.
- 스타팅 포켓몬, 히스이폼 필드 등장.
- 비비용 무늬 20종 모두 복원 및 야생 등장.
분떠도리가 어떠한 무늬로도 진화 가능.
<편의성 확장>
- 지도에 마커, 테두리, 망루 위치, 레벨 범위 등 추가하고 시인성 향상.
- 스토리 진행의 가이드라인 순서 제공.
(흔히 말하는 정석 루트의 진행 순서 번호가 맵에 상시 표기.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면 그냥 맵에 순서 따라가면됨.)
- 불필요한 지형을 줄이거나 삭제하여 진행 편의성 향상.
- 피크닉 중 알까기 속도 증가.
- 이동속도 25% 증가.
- 플레이어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필드의 경사 각도 조정.
- 라이드 포켓몬이 더 오래 활공하도록 시간과 속도 조정.
- 이로치락 제거 (스타팅, 전설 등 모든 이로치 조우 가능)
- 딜리버드의 선물에 진화 아이템과 아르세우스 플레이트 추가.
- 트레이너 카드, 인트로와 엔딩 음악 커스텀 가능.
관심있는 분들 어서 플레이해봐
오늘 새벽 기준으로 2.0.2 대응 패치까지 올라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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