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이 항공사 정비 부실이나 조종사 과실 이런게 아니라면
보잉 737-800 맞나? 이 기종은 전세계가 다 쓰고 대한항공 아시아나도 쓰는 기종임. 사고로 유명한 건 맥스 기종이지만 어쨋든 현재 보잉 이미지가 나락가있는 건 맞긴 함.
만약에 기체결함이면 보잉잘못일거고 항공사에서 정비 부실 이런거면 문닫아야겠지
일단 무안공항 활성화하기로 하고 제대로 투자한 것도 제주항공임
그래서 항공편수가 많은 거임 무안항공 출발도착편
항공사고보험도 들어놓은 거 같아서 배상문제도 없고
근데 이제 저가항공이라 그런거니 같은 억까라든가 앞으로 박힐 이미지. 사고 원인 밝혀지기 전까지 최소 몇달간은 이미지 좆망할거고
나이 든 사람들은 이 이미지 평생 가지고 갈 수도 있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도 사고가 없었던 건 아니긴 해도
배상이야 보험으로 다 되긴 할텐데
문제는 당분간 무안 노선은 중지일거고 당분간이 아니라 앞으로 영원히 무안노선 사라질 수도 있어서 이러면 뭐 다른 공항 노선으로 바꾸겠지만 앞으로 경영난은 좀 심해질 듯
억까 요소가 버드스트라이크가 실제로 무안공항이 편수도 적은데 오히려 다른데보다 확실히 많음. 이건 조류 퇴치 인력 문제일 수도 있고 진짜로 새가 많은 걸 수도 있음.
이번에도 규정은 2명 근무인데 1명만 근무, 총 4명이 3교대 근무하고 있었다고 하니까
또 결국 충돌해서 폭발한 최종 원인은 둔덕인데 그 전 원인들은 조사해보면 나오겠지.
둔덕에 대해선 언론들 입꾹닫하고 있어서 그냥 항공사만 존나게 패는 중임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