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우카의 경우 : SMG애들은 정조준을 하는 경우가 잘 없더라, 그리고 유우카는 특이하게 가늠자 가늠쇠가 접혀있다..
적당히 계산으로 맞추는건가

2. 네루의 경우 : 기본적으로 아킴보가 기본이라, 정석적인 사격술과는 거리가 멀다.
나름 반동과 무게의 개념이 통하는 키보토스에, 화기를 쌍수로 들고 이렇게 쏴대는건 밀레니엄 최강 이미지의 증거일지도

3. 아츠코의 경우 : 아즈사와 비슷한 그립, 아리우스에는 아마 이 파지법을 정규전술중 하나로 가르치는 듯.
학교간 전면전 같은 먼 거리의 야전 전술이 아니라 실내전 파지법같은 짧은 거리 전술을 가르치는걸 보면 아리우스의 공격성을 알 수 있음.
(+아즈사 실내적성이라 의도한거 아니냐는 글이 있던데.. 아츠코도 실내적성이더라, 나는 게임 밸런스 요소라고 생각하지만..)

4. 마리나의 경우 : 너무 빨간맛이라 좋다.. 창작의 무기라고 하지만, 베이스 되는 현실 무기들의 기본 구조는 착실히 따라간다 (장전레버 위치,구조 등..)
엄폐사격때는 SMG답지 않은 정조준을 하는 모습. 이부분은 매뉴얼을 중시하는 공산권 군대 생각나고 좋음

그리면 그릴수록 뇌절을 참지못해 점점 텍스트가 많아지고있음
글씨를 잘 쓰는 편이 아니라 텍스트입력으로 넣을까 하다가 작업이 너무 많아져서 포기함
처음 낙서 분위기대로 가벼운 관찰 쯤으로 그리려고 했는데, 퀄을 유지하는게 힘들구나..

+ 타 커뮷 많이 퍼가던데.. 찾아와서 허락 구하는거까진 바라지 않고 어디로 퍼갔는지 살짝 귀띔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피드백 받는 낙으로 그리는 거라서..
+ 밀덕쪽으로 퍼져서 이거보고 유입했다는 글이 있었는데, 일본맛 못버티고 떨어졌다는 피드백이 슬펐음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