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 김종국이 결혼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지난 21일 방송된 '틈만 나면'에서 김종국은 차태현, 유재석, 유연석과 함께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특히 김종국을 둘러싼 결혼 루머가 화두에 올랐다. 차태현은 김종국이 LA에 여자친구와 아이가 있다는 소문을 언급하며 "김종국이 2025년에 할아버지가 된다"라고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이에 김종국은 "차태현 때문에 어르신들이 내가 LA에서 결혼했는지 알고 있다"며 해명했지만, 유재석과 차태현의 계속되는 추궁에 진땀을 흘렸다. 김종국은 "이미 내 아이가 LA에서 성장하고 있다"는 유머로 위기를 모면하려 했지만, 오히려 더 큰 웃음을 자아냈다.결혼에 대한 질문에 김종국은 "40대는 별다른 변화가 없었는데, 50대에 가족이 있는 것과 솔로인 것은 다르다고 느낀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그는 "결혼은 내가 알아서 할 것"이라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이날 방송에서는 김종국의 솔직한 모습과 함께 멤버들 간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김종국, '틈만 나면'서 결혼 루머 해명… "이미 내 아이가 LA에서 성장하고 있다"▶ 한혜진, 기성용과의 풋풋한 러브스토리 공개… 딸 시온 양의 승부욕도 언급▶ '원경' 차주영, 이현욱의 후궁 간섭에 맞서다… 이이담담의 임신 가능성까지 제기돼▶ 신랑수업, 김일우♥박선영 커플의 찜질방 데이트 공개…설렘 가득▶ 임영웅, 설 연휴 안방으로 찾아온다…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TV 최초 공개▶ 망상 속에 갇힌 남자의 이야기, 영화 '이제 그만 끝낼까 해'▶ 심현섭,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봄 결혼…'조선의 사랑꾼'서 결혼 허락 받아▶ 손석희의 질문들, 다시 돌아온다…홍준표·유시민 맞토론으로 시작▶ 의료계 파업 와중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공개, "판타지 히어로 드라마로 봐달라"▶ 유병재, '선을 넘는 클래스'서 여자친구 이유정 향한 영상편지로 사랑꾼 인증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