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권은비가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하며 '워터밤 여신'다운 매력을 뽐냈다.
권은비는 지난 2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여러 장의 여름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은비는 뽀얀 피부에 흰색 나시티와 짧은 하의를 매치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검은색 단발머리로 변신한 그는 시원한 스타일링에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고양이 같은 매력적인 얼굴에 사랑스러운 표정을 지은 권은비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수영장에서 물을 만지며 장난을 치거나, 바람을 맞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은 청량감을 선사했다. 화보를 접한 팬들은 "권 대장 파이팅", "사랑해", "썸머퀸", "너무 예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권은비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노력으로 '워터밤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14년 걸그룹 '예아'로 데뷔 후, 2018년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약했다.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 솔로 가수로 전향하여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23년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매혹적인 비주얼로 '워터밤 여신'으로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서울 성동구에 단독주택을 소유한 권은비는 과거 방송에서 솔직한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솔로 활동 후 수입이 늘었음을 언급하며 "다시 그룹을 하고 싶다"는 속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