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제시가 '미성년 팬 폭행 방관 논란' 이후 밝은 근황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신곡으로 컴백한 제시는 호텔 수영장에서 꽃무늬 비키니를 입고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제시는 7월 12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Good day in my mind, safe to take a step out..♥"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꽃무늬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선글라스와 모자, 스카프 등으로 포인트를 준 과감한 패션 센스를 자랑했으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도 함께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일본인 방송인 사유리는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남기며 응원했고, 제시 또한 하트 이모티콘으로 화답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앞서 제시는 지난해 9월 미성년 팬 폭행 '방관'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제시는 "수천 번 수만 번 후회했다.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좋겠다. 피해자분과 사진을 찍었더라면, 더욱 적극적으로 피해자분을 보호했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경찰서로 갔더라면, 제대로 된 사과를 했더라면, 피해자분이 이렇게까지 고통받지 않았을 것이다. 이 모든 것이 저의 책임"이라며 직접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후 제시는 여론 악화 속에서 활동을 잠정 중단하며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지난 6월 27일 신곡 '뉴스플래시(Newsflash)'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고,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