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광수가 8년째 열애 중인 연인 이선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유재석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그는 연애 코치를 자처했던 유재석의 자랑에 고개를 끄덕이며 연인에 대한 굳건한 마음을 보여주었다.
14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 공개된 영상에는 유재석의 생일을 맞아 절친인 지석진, 이광수, 양세찬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은 이광수의 연애에 대해 "내가 연애 코치로 많이 활약했다"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광수는 "내 인생 최악이었다"고 너스레를 떨었지만, 유재석은 "광수가 지금 선빈이 잘 만나고 있는데, 그 연애를 내가 만들어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이광수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연인에 대한 진심을 내비쳤다.
이어 지석진은 이선빈이 영화 홍보차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내가 한 몫 했다"고 생색을 냈다. 유재석과 이광수가 "추접스럽게",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는 게 어디 있냐"고 핀잔을 줬지만, 이광수는 이내 "그래도 형 채널 덕에 홍보 많이 됐다"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광수와 이선빈은 2016년 SBS '런닝맨'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8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8년째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