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27·나폴리)의 아내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대인 교통사고를 냈다고 현지 매체들이 보도했다.현지 매체 일마티노, 에어리어나폴리닷잇 등은 1일(현지시각) "나폴리 챔피언의 수비수 아내 안모 씨에게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다"면서 "나폴리 중심부의 토레타에서 안 씨가 젊은 남성을 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구급차가 현장에 즉시 도착했고 차에 친 청년은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설명했다. 이 남성의 부상 정도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매체가 공개한 사진에는 사고 현장에서 김민재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안 씨는 별다른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칼치오나폴리24는 "안 씨의 상태는 우려할 만한 상황이 아니다. 안 씨가 사고 후 매우 놀랐지만, 모두 그를 안심시켰다"고 전했다.스포츠 전문 매체 파란튜브는 "김민재 아내가 연루된 교통사고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았다"며 "결론적으로 김민재는 축구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매체들은 김민재 아내의 자동차와 관련된 불운을 다시 한번 조명했다. 김민재의 아내는 지난해 11월 집 앞 길가에 세워둔 차량을 도난 당해 현지 매체들의 1면을 장식한 바 있다.김민재는 중국 베이징궈안 소속이던 2020년 5월 동갑내기인 안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김민재는 이번 시즌 나폴리의 주전 수비수로 맹활약하며 팀에 33년 만의 세리에A 우승을 안겼다.▶ 김민재 아내 교통사고, 나폴리서 차로 보행자 들이받아…차에 치인 청년 후송▶ 기안84, 그레이 만나 소신발언 "학벌 중요치 않은 세상…AOMG 사장도 고졸이지만 회사 운영 잘해"▶ 나는솔로 14기 옥순 "많은 분들에 질타받아…더 좋은 사람될 것"▶ 태진아 아내 '옥경이' 이옥형 치매, 아들 이루 '음주운전' 재판 과정에서 근황 전해져▶ 엄정화, "8년 만에 냈던 앨범 100위 안에 찾아볼 수가 없더라...아직도 나는 음악을 꿈꾼다"▶ 아이브 오리콘 타워레코드 진출...日오리콘차트 1위직행▶ 장재인, 3년만에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안녕하세요 ! 재인이에요! " 7월 컴백 알려▶ '♥지성' 이보영, 자연스러운 일상 속 미소 가득 빛난 미모 눈길▶ GS25, 2023년 뮤직&비어 페스티벌 개최▶ 차은우 멋진 여배우와 호흡...원더플 월드 출연확정 나이 초월 케미 기대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