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마이걸 갤러리의 1주년 서포트 후기글입니다.
어제 선물 프리뷰를 보셨다시피 전달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방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갤러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후기 작성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메세지 짤 및 계좌짤입니다. 린's님께서 제작해 주셨습니다. (계좌짤 중간에 허접하게 수정한 건 저ㅋ)
본인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저를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수증짤에 사업자등록번호나 계좌번호등등 개인정보가 들어가 있는 부분은 백색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일단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귀한 돈, 입출금 계좌내역부터 공개부터 하겠습니다.





다음은 1주년 선물에 붙인 스티커입니다. 디자인은 린's 님께서 담당해 주셨습니다. 이번에도 도와주셨습니다 금손님 감사합니다.



다음은 케익입니다. 케이크는 원래 클레이 인형 8명을 해서 만들려고 계획이었으나 55만원이라는 큰 금액이 나오게 되었고
케이크 값을 절감해서 다른 선물을 더 해주자는 의견이 나오게 되어서 포토 케이크로 긴급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애들이 활동기 식단 조절에, 1주년 당시에 많은 케이크를 받을 것으로 예상되어서 케이크 본체는 장식용으로 하였고
대신 작은 컵케이크를 당근견과류 식용으로 해서 맛은 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사진은 슈가랑 측에서 보내준 사진입니다. (사진 당시에는 말리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
(역시 퀄리티가... ㅜㅜ 역시 케잌은 클레이 인형을 올리는 게 가장 좋습니다만 저 같은 경우엔 인형만 8개여서 ㅜㅜ)




다음은 여권 케이스입니다. 플떡랜드에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마감처리가 좋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ㅜㅜ
혹시나 이런 쪽에 관련된 물품을 알아보고 계신 다음 서포트 총대는 여기 피하시길... ㅎㅎ



다음은 트로피와 상패입니다. 트로피 상패 값이 생각보다 값이 나와서 최대한 가격절감을 위해 사이트도 여러군데 둘러보고 나름 힘써봤지만
싼 건 너무 구식으로 보이고 그나마 괜찮은 둘을 선택해서 주문하였습니다.
둘 다 개인적으로 문구가 맘에 들지 않고 아쉽기만 하지만 옴걸 로고가 잘 박혀있고
크기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급하게 준비한 것치고는 잘 나온 거 같습니다.
케이크 값 절감하여 의미 부여가 더 강력한 여기다가 썼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다음은 포토퍼즐입니다. 사진을 찍으려 했으나 다른 선물들에 껴있어서 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1000피스짜리 사진은 60X60 크기 고화질 사진을 썼습니다. 아무래도 1주년 기념 퍼즐이니 시간의 흐름에 따른 사진을 찾던 중
트위터에 올리는 3X3 사진을 쓰게 되었습니다. 갯수도 4개 딱 맞아서 크게 하기에도 좋고 지난 1년간을 추억할 수도 있는 사진이어서 쓰게 되었습니다.
구입처는 1000피스 이상을 구입하면 165피스 퍼즐을 준다는 이벤트가 있는 퍼즐사랑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순서대로 1000피스 165피스 (포장시에는 1000피스 165피스 퍼즐 함께 포장하였습니다, 액자 포함)

1000피스 사진

165피스 사진


다음은 캘리 머그컵입니다. 나름 주로 쓰이지 않고 가격도 괜찮은 곳에서 하려고 하던 중에 어떤 유동의 추천사이트가 떠올라서 여기에도 시안 의뢰를 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예쁘고 괜찮아서 여기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총 4개의 머그컵 (뚜껑 포함), 문구는 이번 앨범 곡들의 가사를 넣었습니다.
사진은 포장이 잘 되어있는 상태여서 찍을 순 없었고 거기서 보내준 시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차량용 냉장고입니다. 매니저님께 물어보니 사이즈 작은 크기가 더 괜찮을 거 같다고 해주셔서
차 사이에 들어갈만한 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다음은 도마&칼 살균기입니다. 오마이캠 떡국 만드는 영상을 보니 칼과 도마를 비위생적으로 보관하던 모습을 포착하여 선물에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광파 오븐입니다. 오븐기를 넣기엔 숙소 공간이 부족한 거 같아서 오븐 도구가 없는 숙소에 넣어서 쓸 만한 크기로 보내야겠다 싶어서 골랐는데
생각보다 커서 낭패 ㅜㅜ



다음은 목 보호에 좋은 스프레이형 프로폴리스입니다. 힘든 스케쥴에 목 보호가 필수인 가수들의 전용템이라 넣었습니다.
멤버별로 한개씩 총 8개입니다.


다음은 휴족시대입니다. 격렬한 안무에 힘든 발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이것도 각 멤버당 한개씩 총 8개 구입하였습니다.


다음은 견과류 1통과 영향이 듬뿍 담긴 영양젤리통입니다. 무리한 식단과 다이어트에 허약해졌을 멤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영양 가득한 견과류 1통과 멀티비타민 오메가 칼슘이 함유되어 비타민 보충에도 좋고 뿐만 아니라 맛까지 좋은 젤리 3통 세트를 구입하였습니다.



다음은 스톤솔트 사이트에서 구입한 바디필링입니다. 저번 진이 승희 생일 서포트때 구입했던 입욕제와 같은 구입처입니다.
이번엔 입욕제가 아닌 향 좋은 바디필링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과일청입니다.
저번에 주문했던 과일청 구입처와 같은 곳에서 구입하였습니다.
고맙게도 사은품으로 애들에게 어울릴만한 수제리본까지 선물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애용하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메세지 영상 담아서 보낸 거


메세지 보내주신 많은 미라클 여러분 감사합니다 ^^
기타 영수증 (메세지 영상 담을 USB + 포장지 리본 값)

타지에서 멀리 와 준 영작말하기 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포장과 리본 포장을 잘하는 고급인력이므로 교통왕복비 + 숙박비 + 식비는 귀중한 조공비가 아닌 제 사비로 다 해결해드렸습니다.
렌트비를 비롯한 모든 영수증 짤에 없는 모든 비용은 제 사비로 하였습니다.
짐이 많아서 사람이 다 타지 못할거라 예상하여 최소 인력인 두명으로 배달을 마치고 왔습니다.

총머 마지막 말
여러분 부디 서포트 준비는 2달 전에 합시다.
1달도 안 남은 상태에서 아무도 안 하길래 정말 중요한 1주년을 해야겠다 싶어서 제가 나섰지만 이건 진짜 헬입니다.
오프 뛰는 더쿠 특성상, 특히나 이번엔 활동기여서 스케쥴 시간나는대로 따라다니다보니 잠도 못 자고 출근하고 더쿠질하고 서포트 준비하고 이건 진짜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ㅜㅜ
진짜 솔직히 말해서 완벽하게 해주지 못해서 정말 미안합니다.
아린 생일 서포트를 하실 분은 지금부터 해야지 아니면 진짜 힘듭니다.
회의에 적극 도와주신 모든 분들과 특히 직접 멀리서 서울까지 와주셔서 포장 리본 그리고 배달까지 도와준 영작말하기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케익 도안과 스티커 시안까지 묵묵히 도와주신 린's님께도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입금을 해주신 모든 분들과 큰 금액을 이월해주신 두린이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영상에 담을 메세지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이 서포팅의 주인공, 오마이걸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있어서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다음 서포터는 오마이걸이 더욱 슈퍼스타가 되어 더욱 큰 선물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