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드갤 자막] 24 5시즌 에피소드 6 자막

린마 2006.02.01 11:11:55
조회 1600 추천 0 댓글 20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즐감하세요. 이번에는 다음 자막팀 미리 모집합니다. 지원자는 리플 달아주세요.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0066 605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8474 488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7745 845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9] 운영자 05.01.14 142362 53
1232718 웬트워스 보는 중인데 ㅇㅇ(175.200) 23:43 8 0
1232717 퀸즈 갬빗 재밌네 ㅇㅇ(121.167) 23:43 6 0
1232716 영어 공부용 미드 추천좀 [2] 볼츠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37 13 0
1232715 이 양녀 노래 잘한다.. ㅇㅇ(58.65) 23:35 8 0
1232714 홈랜드는 몇시즌까지 보면 돼? [2] ㅇㅇ(123.215) 23:30 18 0
1232713 트루 디텍티브 시즌 2 ,3 둘다 1만큼 재미 보장됨? [2] 지봉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7 15 0
1232712 더보이즈는 진짜 홈랜드가 캐리하네 우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25 11 0
1232711 퀸스갬빗 여주년 잘난척하는표정 진짜 짜증나네 [2] ㅇㅇ(89.187) 23:18 30 0
1232710 바바리안 퀸즈갬빗? 이것들 완결임? 아님 부분공개임? [4] ㅇㅇ(175.202) 23:16 41 0
1232709 바바리안 퀸즈 캠빗 뭐 볼까 ㅇㅇ(220.122) 23:14 11 0
1232708 미드 더보이즈 이름이 더보이즈인 이유 ㅇㅇ(221.147) 22:25 56 0
1232707 퀸스겜빗 뭐 고아원에서 강간장면 나온다고 한 갤러 누구나 [2] ㅇㅂㅇ(114.203) 22:18 85 0
1232706 퍼니셔2 1화 싱글맘바텐더 이름이뭐임? 동전두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8 11 0
1232705 퀸즈 갬빗 여주 개 이뻐... [1] ㅇㅇ(175.205) 22:05 96 2
1232704 아메리칸 갓 시즌 3 언제 나옴? 만두맨(122.35) 22:00 16 0
1232703 디 아메리칸즈 아마존 프라임에서 서비스하네 빅브라더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58 22 1
1232702 영어 유치원 질문 ㅇㅇ(175.112) 21:58 12 0
1232701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베르사체 시발 좆노잼이노 ㅇㅇ(124.46) 21:58 14 0
1232700 천국가는 방법 알려줄게 (교회 갈 필요x , 매우 쉬움) ㅇㅇ(117.111) 21:29 22 0
1232699 고담 재미있네 [9] ㅇㅇ(175.116) 21:23 51 0
1232698 미드 찾습니다. 전직 깡패? 마피아?? [3] 청소년(49.142) 21:21 46 0
1232697 아씨발 빌리언즈 테일러 섹스신뭔데 [2] ㅇㅇ(59.18) 21:19 91 0
1232696 예카테리나 욕하는 사람 특징 ㅇㅇ(106.102) 21:10 33 0
1232695 덱스터 시즌8까지 다 보면 되나요? [11] ㅇㅇ(114.207) 21:01 57 0
1232694 빅뱅 페니 BBO MAX 에서 신작 찍었네 ㅋㅋ ㅇㅇ(58.65) 20:55 46 0
1232693 웬트워스8 보기 힘드네 ㅇㅇ(39.7) 20:54 28 0
1232692 퀸스갬빗 여자애 이쁜데 ㅇㅇ(211.217) 20:51 57 0
1232691 바이든 아들 스캔들로 판 돌아가기 시작한다 ㅋㅋ ㅇㅇ(211.203) 20:49 55 0
1232690 퀸스 갬빗 볼때마다 ㅇㅇ(222.97) 20:48 89 1
1232689 빅뱅이론 다 봐간다...왤케 뭉클하냐... 슈뢰딩거의냥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4 25 0
1232688 한국어 은는이가 자동으로 튀어나오는거 신기하지않냐 ? [2] ㅇㅇ(175.112) 20:41 42 0
1232687 진경이랑 빅토리아 페드레티랑 좀 닮지 않았냐 [1] ㅇㅇ(117.111) 20:34 54 0
1232686 휴이새끼 왤케 좆같냐.. ㅇㅇ(121.133) 20:29 28 0
1232685 다른나라 갓양남들이 에카테리나 존나 욕했구나 ㅋㅋ ㅇㅇ(58.65) 20:28 32 0
1232684 퀴비 서비스 중단 결정 ㅇㅇ(220.79) 20:28 27 0
1232683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어떰? [2] ㅇㅇ(222.97) 20:22 45 0
1232682 기미갤하고 미갤하고 다른거임/? [1] ㅇㅇ(218.50) 20:07 40 0
1232681 씹치년들은 ㅎㅌㅊ일수록 페미 비율이 높아 [1] ㅇㅇ(58.65) 20:04 26 1
1232680 바바리안 안봐도 댐?? [3] ㅇㅇ(211.107) 20:01 121 0
1232679 페미는 전세계에서 씹치년들밖에 안해 [1] ㅇㅇ(58.65) 20:00 30 3
1232678 퀸스 갬빗이 페미 드라마? 병신인가 ㅋㅋㅋ ㅇㅇ(125.182) 19:57 65 0
1232677 갓양인들 보면 진짜 합리적이고 효율적이야 ㅇㅇ(58.65) 19:45 34 0
1232676 씹 페미 드라마 퀸스 갬빗이 찬사를 받는 이유 [3] 울리히86(14.40) 19:09 149 1
1232675 프리즌브레이크나 로스트처럼 반전이나 긴장감 쩌는 미드 추천 좀 [2] ㅇㅇ(211.55) 18:51 40 0
1232674 점점 세상이 마르크스가 예상했던대로 되는거 소름 ㅇㅇ(115.160) 18:49 47 0
1232673 퀸스갬빗 여주 마이클잭슨 닮음 [1] 부자대구시(122.38) 18:47 9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