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혐오 발언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1/23 1333 0
1046 페미도 쓸때가 있을듯 니인생망함(211.36) 03/25 12 0
1045 성평등지수 1위의 노르웨이, 성평등의 역설 ㅇㅇ(223.62) 03/23 38 0
1043 (공유) 페미니스트 주축들의 정체를 찾았습니다. ㅇㅇ(192.241) 03/18 109 0
1042 장문))내가 보기엔 '그 성별'이라는 말을 쓰지 말았어야 함 은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18 115 0
1040 ASMR [1] ㅇㅇ(1.254) 03/16 102 0
1039 여가부에 전화했다 이거함 들어봐라 ㅇㅇ(112.171) 03/16 99 0
1037 얘두라 왜구랜 [1] 거짓말치지마요(220.72) 03/12 136 0
1036 트마갤 ㄹㅇ 빡대가리들 천지네 ㅇㅇ(175.223) 03/12 150 4
1035 겨우 열댓명 있는 트마갤 포밍하려는게 빡대가리새끼들이지 병신들아 ㅇㅇ(117.111) 03/11 187 4
1034 트마갤 이야기좀 그만해라 [1] ㅇㅇ(106.102) 03/11 160 0
1033 헌재에서 낙태죄 폐지 집회가 열립니다. ㅇㅇ(223.38) 03/08 154 0
1032 현 20대남성이 50대가 되는 순간이 페미 마지막 숨결일듯  [2] ㅇㅇ(211.36) 03/08 199 2
1031 (트마갤글복구) 정떡금지한 이 갤 수준이 임을 위한 행진곡 의미나 알까 ㅇㅇ(211.36) 03/07 264 13
1029 페미니스트 이해하기 주인공(영상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226 0
1026 제발 청원해주시고 공유도 워마드반대(116.46) 02/28 200 0
1025 워마드 차단청원입미자 워마드반대(116.46) 02/28 198 0
1024 워마드 차단청원입니다 워마드반대(116.46) 02/28 210 0
1023 야 이새기 페미인데 한남이라고 죄없는 남자들오질라게 욕하는 놈임 [1] dut2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278 3
1021 그래서 트마갤러가 반페미를 위해 한게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17.111) 02/27 355 20
1020 행님들 인사 오지게박습니다 Re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7 223 0
1019 북한마냥 청와대에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사진 걸릴듯 ㅇㅇ(211.204) 02/27 205 1
1018 야 이거 페미위키 불법아니냐? ㅇㅇ(118.36) 02/26 246 4
1017 "요즘 남자들은 적극적이지 않아요" 일베 댓글 (23.242) 02/26 390 3
1016 형님들 질문이 있습니다 AsuraY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220 0
1015 걍 여자한테 차갑게 대하는 정도로는 페미상대 안됨 ㅋㅋ [1] ㅇㅇ(117.111) 02/25 271 1
1013 서양에서 아동성범죄근절운동하는 놈들 사기꾼으로 보는 이유 어른아이(108.63) 02/24 243 0
1012 페미25명모여있는 디코방 폭파부탁드립니다. 미드폭격기3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265 1
1011 밑에 어른아이야 서유럽이 ㄹㅇ남성성 강인했었음? ㅇㅇ(211.114) 02/23 281 0
1010 청원 한번씩 읽어줘 [2] ㅇㅇ(1.217) 02/23 259 0
1009 3.1일 촛불집회 ㅇㅇ(121.186) 02/23 294 0
1008 pc와 페미니즘 때문에 망해가는 서유럽과 한국(이슬람의 정복) 어른아이(108.63) 02/23 250 0
1006 근데 여경을 왜 늘리는거야? [2] ㅇㅇ(223.39) 02/22 289 4
1005 여자는 나쁜 남자 좋아한다는 말도 존나 쌉에바같은데 ㅇㅇ(211.36) 02/22 254 0
1004 Dc입문했음요 에베베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2 275 0
1002 무효표만 던질 생각만 하는 트마갤 피싸개들아 ㅇㅇ(175.223) 02/21 316 4
1001 이쯤되면 문재인 대가리에는 보지랑 북한밖에 없는거같다 [1] ㅇㅇ(223.62) 02/21 282 2
1000 여가부 방송지침에 따른 걸그룹 ㅇㅇ(222.108) 02/21 263 0
998 페미니즘을 알고 생각이 바뀜 ㅇㅇ(211.36) 02/17 334 0
997 남자들이 변해야 여자가 변합니다.. 호구로 살지맙시다 [6] 낭느(124.55) 02/17 337 2
995 성재기....재평가행....jpg [1] ㅇㅇ(39.7) 02/16 413 10
994 내가 원히는 세상 [2] 니인생망함(211.203) 02/14 305 0
993 페미년들은 섹스할때도 [2] 키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3 417 0
992 나라를 살릴 사람 모집한다 [4] 니인생망함(211.36) 02/13 352 0
991 만약 니인생망함(211.203) 02/13 294 0
990 페미 븅신년들아 그냥 대한민국 나가서 메갈국 만들어라 ㅇㅇ(175.198) 02/13 319 3
989 여가부 망하게 만드는법. [2] ㅇㅇ(180.66) 02/12 357 4
988 안페협 망해라 이기 [1] 윤솔리니(175.116) 02/12 438 3
987 ●● 남자 페미니스트의 현실 주인공(영상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339 0
986 씨발 트마갤(파랑새갤) 피싸개들 근근웹 보고도 정신 못차린거냐 ㅇㅇ(39.7) 02/12 348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