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9555 공지 [뉴비필독]최신 리세 가이드 Ver 200303 [30] 컨빅션(106.102) 20.03.03 2267 24
28355 공지 최신 리세 가이드 (20.02.28) [1]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28 1140 4
24057 공지 호흡기 붙어있는 갤 클랜 목록 [1] 청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1.22 815 0
21342 공지 필요한 정보는 스스로 찾자 [3] 우정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30 2328 16
25087 공지 리얼라이즈 갤러리 통합공지 (2020.02.01) [4] 청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2.01 2957 0
33311 일반 듀크 오늘 12시에 나오는거 아니였냐? 18ㅇㅇ(121.190) 05:46 17 0
33310 일반 고대플 다음에는 옵션 바뀌냐? [1] 듀크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33 23 0
33309 일반 이거 엑자몬 아니지??? ㅇㅇ(27.112) 04:10 33 0
33308 일반 오메가몬이 대체 누구냐??? [1] ㅇㅇ(27.112) 03:54 43 0
33307 일반 용감 오메가말고 그나마 쓸게 헤캅 샤인뿐이네 ㅇㅇ(221.158) 03:50 17 0
33306 일반 후,,,, 드디어 오메가 먹었다ㅠ ㅇㅇ(117.111) 03:32 30 0
33305 일반 돌계에 충전해도 문제없음? [1] ㅇㅇ(211.57) 03:13 33 0
33304 일반 용감 부스트 기간 28점덱 만들었다 ㅇㅇ; 1억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0 39 0
33303 일반 황팔까지 3000보석정도면되남 [1] ㅇㅇ(221.155) 02:52 45 0
33302 일반 다음주는 슬없찐과 슬있찐으로 나뉘겠노 1억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3 59 0
33301 일반 침착 능숙 부스트 기간 기대 되노 ㅋㅋ 1억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54 0
33300 일반 용감부스트용 28점덱 [3] 참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56 85 0
33299 일반 불굴 부스트 기간은 무슨일이일어날까 [2] 조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3 59 0
33298 일반 리리스랑 홀드 [2] 겨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7 57 0
33297 일반 듀크몬땜에 현기증 온다 [2] ㅇㅇ(221.158) 01:12 111 0
33296 일반 1판빼고 28점함 [3]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68 0
33295 일반 용감 많아지니까 용감킬러 엑자가 활약할 수 있을 줄 알았지 [2] 델몬트(61.82) 00:34 99 1
33294 일반 꼬접 마렵다 [5] NiteL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7 94 0
33293 일반 두개중 머로갈까 [4] 원대위아큐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105 0
33292 일반 배파팀 추천좀요 [2] 굳굳슏(58.224) 00:19 49 0
33291 일반 듀크몬 언제나오냐? [5] 참기장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99 0
33290 일반 계정 2개 선택좀 해주세요 [1] ㅇㅇ(121.184) 00:11 42 0
33289 일반 급함!!!!!! ㅇㅇ(49.161) 00:08 64 0
33288 일반 그랜뽕에 고플 hp+ spd - 어때? [2] ㅇㅇ(218.235) 00:03 40 0
33287 일반 소소하게 고플 900개 결과 [13] ㅇㅇ(218.235) 03.29 142 0
33286 일반 이제야 놓아주네 [5] 괴도퀵배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71 0
33285 일반 알포스는 맞으면 그냥빡침 [3]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98 0
33284 일반 침착고대플 많으면 다음주 재미좀보겟노 [6]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02 0
33283 일반 듀크몬 제끼고 플뽑가? [4] Red(218.235) 03.29 114 0
33282 일반 개성부스트마다 덱바꿔쓰는건 괜찮은데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41 0
33281 일반 막고라 상대스킬 먼저 빠지게하는게 편함 [2] 조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62 0
33280 일반 계정 파는거 어캐해야되냐 [2] 괴도퀵배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82 0
33279 일반 오메가 막고라 하는법 영상 첨부 [6] 컨빅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148 0
33278 일반 내 개인적인 생각은 고대플 다 쓸수 있을 듯 [3] 마녀의별자리(222.120) 03.29 96 0
33277 일반 와 부스터오메가 딜묵직한거보소 마왕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49 0
33276 일반 뉴비 플뽑하는데 안쓰는 전용플들 어캐 처리함? [5] ㅇㅇ(114.201) 03.29 81 0
33275 일반 오없찐만났다 [3]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75 0
33274 일반 아니 ㅋㅋㅋ 용감 고대플 안나온다 ㅋㅋ [3] 마녀의별자리(222.120) 03.29 80 0
33273 일반 이번주 홀드 빼야겠다. [1] ㅇㅇ(59.23) 03.29 67 0
33272 일반 날 비난해도소용없다 [3] 조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65 0
33271 일반 듀크마렵다 [2] 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82 0
33270 일반 아.. 막고라? 그건 어찌하는거냐? [8] 18ㅇㅇ(121.190) 03.29 58 0
33269 일반 리리스는 이제 글럿네 [2] 괴도퀵배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76 0
33268 일반 일섭 하던 사람들한테 질문 있음 ㅇㅇ(119.205) 03.29 29 0
33267 일반 티켓뽑 무지개 극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9 5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