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딱딱해보이지만 실제론 부드러운 성격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4/20 - -
공지 1박2일갤아니고 신서유기갤임 [7] 앤드줄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12 1251 39
공지 공지) 아이피 저격 금지 [3] 앤드줄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05 1317 17
공지 <게시글 신고> [22] 앤드줄라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16 2215 2
26145 피오 군대 언제가냐 [2] ㅇㅇ(172.58) 07:38 175 24
26140 오늘따라 오랜만에 온다며 갤근황 묻는놈이 참 많네ㅋ [2] ㅇㅇ(211.36) 04.19 149 9
26139 확실히 해외편이 훨씬재밌다 예전꺼보는데 [2] ㅇㅇ(223.38) 04.19 150 3
26138 포스터 너무 티나는 거 아니냐? ㅋㅋ [6] ㅇㅇ(211.248) 04.19 468 27
26137 스캠 포스터 공개 ㅋㅋ [2] ㅇㅇ(211.36) 04.19 449 39
26136 사실 피오가 싫지는 않음 [2] ㅇㅇ(175.223) 04.19 232 2
26135 아 아래 저거인가보구나 [2] ㅇㅇ(175.223) 04.19 145 0
26134 유튭광고에서 신서유기 외전 같은거 봤는데 뭔지 앎? [1] ㅇㅇ(175.223) 04.19 165 0
26125 19년도부터 안 까던 220 정병년 고인드립이나 작작해 [4] 강이은안조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185 22
26123 다 동일인이란닼ㅋㅋㅋ고인드립치는새끼가ㅋㅋㅋ단단히 미쳤네 강이은안조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9 105 13
26086 스프링캠프 D-19 [1] ㅇㅇ(223.62) 04.18 217 13
26085 아니 용볼 모으면 전원 보상인것처럼 말하더만 ㅇㅇ(223.38) 04.18 195 2
26084 재업) gtx1060 나무위키 영구정지 ^^ [1] ㅇㅇ(222.232) 04.18 172 11
26083 이거보고가라 jonna michin 어디까지 개지랄하고다닌거지? [5] ㅇㅇ(223.62) 04.18 345 24
26082 진심 징글징글하다 [3] ㅇㅇ(222.232) 04.18 209 21
26081 피오는 참 보기 드문 연예인 케이스인듯 ㅋ [2] ㅇㅇ(117.111) 04.18 477 44
26080 난 끠오 유잼인데? ㅇㅇ(223.38) 04.18 152 8
26079 혼자서 몇개를 쓰는거야 스크 ㅇㅇ(223.38) 04.18 37 1
26078 또 몇시간뒤에 와서 아닌척 도배+나를 소환했네 2지랄 할 예정 ㅇㅇ(223.38) 04.18 27 2
26077 표줌도 표줌이지만 표줌거리는 애들도 둘다 똑같아 211.208이었나? ㅇㅇ(223.33) 04.18 40 3
26076 이제 스크나 타아이피로 너네나 도배나 똑같아 레파토리 시작해야지 ㅇㅇ(223.33) 04.18 35 11
26075 세겨들어 그만 흘리고 다니랬지 판 무시하더니 판 가있었노 ㅇㅇ(223.38) 04.18 50 3
26074 도배하던버릇 슬슬 나온다 야 너 아이피 220이야 변경해와야지 ㅇㅇ(223.38) 04.18 27 6
26073 단어랑 제목에 하나하나 발작반응하는거 딱 최저학력220줌답다 ㅇㅇ(223.38) 04.18 17 2
26072 아줌마 지금 아줌마가 제일 발작 일으키는 거 알아? ㅇㅇ(220.121) 04.18 24 0
26071 갤러들이 너 표줌 아니야 라고 이미 해줬는데 왜 도배계속함? [2] ㅇㅇ(223.38) 04.18 43 1
26070 아줌마 단어 발작하라고 언급해줬더니 바로 5초만에 발작 역시 ㅇㅇ(223.33) 04.18 22 2
26069 그때 생각남?어떤갤러가 VPN짤 올리자마자 아카이브 만들어온거 [1] ㅇㅇ(223.33) 04.18 38 0
26068 220새끼 2020년 신서갤에서 역대급 병신짓해놓고 말을 안하려해? ㅇㅇ(223.33) 04.18 29 1
26067 아줌마 너무 투명한 거 같은뎅 ㅇㅇ(220.121) 04.18 27 0
26066 게스트 들어오기도 전에 생긴 신서갤을 표 싫어해서 만든갤이란다 ㅇㅇ(223.33) 04.18 55 14
26065 저 도배정신병 10월부터 숨기고 스크로 썅내나는 댓 존나게 썼을듯 [2] ㅇㅇ(223.33) 04.18 28 2
26064 나 피오팬 아닌데 표줌개념 밀어주면 나도 삭제하고 간다 220 ㅇㅇ(223.33) 04.18 25 2
26063 맞춤법 왜그래?40대 아줌마밭이네 피오팬 아니라는 220 항변 ㅇㅇ(223.33) 04.18 29 0
26062 표계자 이새낀 여기서만 그러는게 아님 피오안티갤 빼액질 [3] ㅇㅇ(211.36) 04.18 199 28
26061 도배로 새벽에 이미 주딱글 10페이지밑으로 내려갔는데ㅋㅋㅋㅋㅋㅋ [2] ㅇㅇ(223.33) 04.18 49 0
26060 응 그래 아줌마 울지 말고 글 써봐 ㅇㅇ(220.121) 04.18 37 0
26059 최저학력발작해서 대학생 사기인증하러온거 지적한건데 씨발 ㅋㅋㅋㅋ ㅇㅇ(223.62) 04.18 45 10
26058 반응하는게 발작아니면 뭐임 맞춤법 최저학력 다중이 vpn 수고링 ㅇㅇ(223.62) 04.18 14 0
26057 최저학력이라니 이제는 경기대로 승급시켜주는 거 너무 고마워 ㅇㅇ(220.121) 04.18 23 0
26056 39.121아이피랑 222아이피랑 121.170아이피는 갖다버렸음?220 ㅇㅇ(223.62) 04.18 24 6
26055 220 지잡대 비웃음거리 되니 급 다른 아이피가 지잡대로 발작질 [1] ㅇㅇ(211.36) 04.18 59 20
26054 세겨들어 출현 경기대 성대 민증까봐 니들 반박 아줌마 50대 빼액 oo(223.62) 04.18 33 4
26053 아줌마 맞춤법 틀린거 체크해 주면 발작 오는 거 이번이 처음 아니잖아? ㅇㅇ(220.121) 04.18 33 0
26052 훈계하면서 띄어쓰기 틀려서 아줌마 급 발작 보는 거 엄청 귀엽네~ ㅇㅇ(220.121) 04.18 3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