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친절한 진모갤 기본가이드 Ver 2.0 ★☆★ [1] 주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27 4098 29
공지 치명적 매력의 배우, 주진모 프로필 & 필모그래피 Ver 1.0 주덫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29 2878 32
공지 안녕하세요...주진모 매니져 권창열입니다... [37] 주느매니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09 16218 49
공지 미니EVENT:주느님의 옥체를 위한 신종플루예방 이벵♥ [22] 달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1.06 4493 0
공지 미니EVENT:수제 쿠키는 사랑을싣고♥ [24] 달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28 4382 1
공지 ★★이벵인증//주진모 갤러리 첫번째 이벤트 무사히 마쳤습니다★★ [111] 달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0.20 6121 0
공지 ★☆★뉴비&눈팅횽들을 위한 친절한 진모갤 기본가이드 Ver 1.0 ★☆★ [21] DC진모갤(220.79) 08.06.07 4800 2
공지 알면 알수록 감탄할 수밖에 없는 배우, 주진모 PROFILE&BIOGRAPHY [Ver0.9] [24] DC진모갤(220.79) 08.05.27 7095 9
공지 주진모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세요. [28] 운영자 08.05.20 7707 6
23827 ㅋㅋㅋㅋ주진모ㅋㅋㅋㅋㅋ ㅁㅇ(1.244) 01.13 1415 1
23825 엑소 첸 결혼 발표,,예비신부?,혼전임신,사진,나이?,집안?,국적?..‘ 2222(119.197) 01.13 755 0
23824 DWG Haribo 너구리부캐맞음? [1] ㅇㅇ(223.62) 01.13 392 0
23820 주진모가 무슨죄냐 [5] 즉당히하세연(110.70) 01.13 2281 0
23816 주진모 연기는 짝귀가 아무래도 신세계 영감탱보단 [1] ㅇㅇ(175.198) 01.12 616 1
23815 근데 여자들은 남자 외모 물건평가하듯 안함??? [17] ㅇㅇ(58.228) 01.12 2190 26
23814 주ㅈㅁ 씨발 돈까스쫍쫍(182.251) 01.12 1393 1
23813 페미년들 ㅋㅋ 돈까스쫍쫍(182.251) 01.12 968 27
23808 여기가 이사람 갤러리 맞죠? [2] ㅈㅁㄹ(175.115) 01.12 2644 9
23800 이름 비슷해서 우리 갤주 봉변당하고 있습니다! [2] ㅇㅇ(110.70) 01.12 1695 12
23798 노무현 대통령 각하 ㅇㅇ(58.227) 01.12 687 2
23797 이름만 알고 얼굴첨봤는데 [1] ㅇㅇ(211.36) 01.12 865 7
23796 진모형이랑 친해지고싶다.. ㅇㅇ(125.141) 01.12 772 2
23790 현빈은 ㅇㅇ(223.62) 01.11 3183 15
23789 자진모리장단 옹호하는 건 아닌 데 이건 좀 억울하네 [5] ㅇㅇ(175.213) 01.11 2170 26
23783 연예인 방송 앞 에서 순수한 이미지 오지네 [2] ㅇㅇ(198.16) 01.11 1780 9
23782 궁금한 게 있는데 삼성클라우드에서 카카오톡 대화방 백업이 되냐??? 00(175.192) 01.11 1650 0
23781 연예계=술집 마담+깡패 패거리들 널린 곳임 [2] ㅇㅇ(50.7) 01.11 2631 27
23780 연예계 더럽게 노는거 이제 알았냐? 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50.7) 01.11 2938 6
23778 이제 차령 없겠네? ㅇㅇ(182.217) 01.11 1803 7
23776 송승헌 [2] 혜리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3367 1
23774 원빈 같은 집돌이 집순이 연예인들이 진리였네 [8] ㅇㅇ(182.211) 01.11 9264 77
23772 앞으로 연예인들 연봉 좀 줄여 !!!!!!!! [8] ㅇㅇ(182.211) 01.11 4254 74
23771 이런게 인싸의 삶이지 [2] ㅇㅇ(106.101) 01.11 2032 4
23767 존경합니다 천머경(175.223) 01.11 600 0
23763 진모오빠... [2] ㅇㅇ(39.7) 01.11 1668 0
23762 주진모 갤주를 바꿔?.. 재밌네, 근데 이 프로젝트 이름이 뭐냐? [2] ㅇㅇ(221.154) 01.11 2720 17
23761 남친 처음으로 벗은몸 봤는데 이런 상태면 어쩔거임? [6] ㅇㅇ(211.36) 01.11 7203 3
23760 형 아이폰썼어야지 [2] ㅇㅇ(121.153) 01.11 1472 0
23759 왜 한남들은 남자한테 불리하면 다 주작 중립기어 이지랄임?ㅋㅋㅋ [4] ㅇㅇ(216.232) 01.11 1020 7
23756 ㅋㅋㅋㅋㅋㅋㅋ자동건이 제일 충격임 [5] 자카레소우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15817 51
23755 속시원하다 ㅋㅋㅋ꺼억 ㅇㅇ(223.62) 01.11 2395 7
23754 딴따라=연예인 실체 이제 알았음? ㅇㅇ(182.211) 01.11 5741 11
23753 김건모갤) 그래도 여기 갤주는 경찰조사는 안 받잖아요 [8] ㅇㅇ(175.223) 01.10 5270 58
23752 안녕하세요 주진모 갤러리 여러분 [8] ㅇㅇ(222.234) 01.10 13265 183
23747 인성은 외모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2] 인성(59.22) 01.10 1886 13
23745 송승헌은 [1] 혜리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6540 4
23743 진모성님 존경합니다 [3] ㅇㅇ(39.116) 01.10 2589 2
23741 한국영화계의 존망이 걸린 사건이네 [6] ㅇㅇ(147.46) 01.10 9941 55
23740 연예인이 일탈하는것은 당연한 일 [2] 00(175.200) 01.10 2590 10
23737 주진모 vs 김성준 누가 더 부럽냐 ㅇㅇ(147.46) 01.10 437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