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녁갤 강림 이종혁 인증글 모음 ▒▒▒▒▒▒▒ [49] 이종혁갤러리(175.223) 13.03.13 31884 192
공지 ▒▒▒▒▒▒▒ 이종혁 갤러리 통합공지 ver 4 ▒▒▒▒▒▒▒ [7] 이종혁갤러리(182.219) 13.09.01 5206 6
공지 ☆★☆★쌀화환+조공 후기,스압주의해라☆★☆★ [40] 우쭈쭈쭌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22 11158 49
공지 ▒▒▒▒▒▒▒ 녁갤 제1회 초상화 배틀 작품모음전 ▒▒▒▒▒▒▒ [19] 이종혁갤러리(39.7) 13.03.18 9049 67
공지 새해엔 알아서 복 받자.. [47] 이종혁(175.213) 11.01.12 17396 178
공지 이종혁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세요. [25] 운영자 10.02.22 6013 6
38328 가끔 쌩뚱맞은곳에서 갤주를 본다 ㅇㅇ(58.234) 06.07 88 1
38326 갤주 미woo새 나왔다 ㅇㅇ(39.7) 05.24 65 0
38325 굿캐스팅 보고있냐 (feat. 메이킹) ㅇㅇ(58.234) 05.01 144 1
38324 부케 챌린지가 뭐냐 갤주 한다는데 ㅇㅇ(112.144) 04.01 124 0
38323 굿캐스팅 대본리딩 김을파손(211.105) 04.01 145 0
38319 입덕했는데.. [1] 김을파손(168.126) 03.06 226 0
38315 곧 갤탄생10주년인 것 같은데 [1] 00(27.100) 02.20 177 0
38314 2020년 첫글 먹었네 ㅇㅇ(121.167) 02.16 117 0
38313 조회수는 왤케 높냐 ㅇㅇ(121.167) 02.16 153 0
38312 이종혁 베스트 스타상 포토월 반가워 ㅇㅇ(222.109) 19.12.12 307 0
38311 폰 바꾸기 전 소소한 짤털 [2] ㅇㅇ(223.62) 19.12.08 332 1
38310 말죽거리 싸움장면 50번 봤다 ㅇㅇ(1.233) 19.12.08 154 0
38309 포브스 기사에 갤주 [1] 기분좌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05 248 0
38308 갤주 영상 찾고있는더 ㅇㅇ(175.119) 19.12.03 157 0
38307 뉴빈데 갤 왜이리 조용해요... ㅇㅇ(223.62) 19.12.01 174 0
38306 [속보] 다이소에 이조녁 굿즈 등장 [1]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17 413 0
38305 다양한 남자들이 거쳐간 여배우들의 어두운이면.. ㅇㅇ(180.65) 19.10.13 205 0
38304 말죽거리 잔혹사 OST 모음! ㅎㅅㅎ(112.156) 19.10.09 184 0
38303 갤주 젊을때 흑역사 너튭에 [1] ㅇㅇ(58.234) 19.09.30 305 0
38302 갤 살릴 방법 없을까 (211.209) 19.09.30 244 0
38300 포커스 나갔지만 존커 갤주 쭌쮸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3 290 1
38299 아니 잠깐만 갤주 헐리웃? [1] 쭌쮸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1 337 0
38298 ㅋㅋㅋㅋ베짱이ㅋㅋㅋ [4] ㅇㅇ(119.193) 19.09.18 352 0
38297 오 갤주 헐리웃진출 대박 [2] 기분좌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8 418 0
38296 종혁배우님..굿 캐스팅 기대할게요!! ㅇㅇ(220.117) 19.09.11 303 0
38295 이 움짤 어디서 나온건지 아는 갤러? [1] ㅇㅇ(223.39) 19.06.23 568 0
38292 봄이 오나 봄 종방연 화이팅! ㅇㅇ(112.187) 19.03.22 594 3
38291 입덕했다... [2] ㅇㅇ(122.35) 19.02.16 773 0
38290 질문 [2] ㅇㅇ(211.36) 19.02.12 538 0
38289 이종혁 삼촌 사랑해요 ㅇㅇ(223.62) 19.01.20 418 0
38282 갤주 최근사진+프레스콜 소식 ㅇㅇ(106.102) 18.12.18 620 1
38269 갤주 맞나? [1] 기분좌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2 1061 1
38268 올만입니다 [9] 이종혁(175.194) 18.11.21 1401 32
38229 캘리 짜왔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3 740 4
38222 짤 짜왔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10 603 1
38219 짤 짜왔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9.09 636 3
38218 지인짜 몇년만에 녁갤왔다 jola..c..ba(223.62) 18.08.21 533 1
38216 다들 여름 잘지내냐 [2] 기분좌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16 735 1
38215 갤주 생일이 그냥 지나갔네 [7] 쭌쮸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01 912 12
38161 갤주 유명한 ㅉㅃ 망상글있잖아 [1] ㅇㅇ(110.70) 18.07.03 1073 0
38145 첫공보고옴 [1] ㅇㅇ(121.135) 18.06.22 784 10
38144 갤주님 응원해요 ㅇㅇ(117.111) 18.06.17 500 0
38143 얘더라 준수아빠가 준수 번쩍 드는 움짤 있는 사람 있냐유ㅠ [1] ㅇㅇ(223.39) 18.04.18 970 1
38142 갤주 새영화 캐스팅 [3] 기분좌아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5 1295 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