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의외로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빈틈 많은 스타는? 운영자 24/03/04 - -
공지 ◈◈◈◈◈디시인사이드 명불허전 갤러리 가이드◈◈◈◈◈ [21] 허임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29 8006 47
공지 명불허전 갤러리 이용 안내 [4] 운영자 17.08.17 3734 3
25932 그래도 재밌긴하다 난 이런결말이 좋아 [2] 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137 0
25931 15화 둘이 놀때 너무 슬퍼.. 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5 40 0
25930 7년전쯤에 학교에서 명갤 엄청 눈팅하던거 생각난다.. 명갤러(118.235) 02.12 37 0
25929 진짜 명불 ㅈㄴ 갓드같아 ㅇㅇ(211.234) 01.13 64 0
25927 유튭 요약본으로 보다 재밌길래 봤더니 ㅇㅇ(61.106) 23.11.15 156 0
25913 마지막화가 좀 아쉽다 ㅇㅇ(211.201) 23.09.24 175 1
25903 밑에 글쓴 사람인데 ㅈㄴ 재밌네 시번ㅅ [2] ㅇㅇ(223.39) 23.05.15 358 0
25899 요새 자꾸 넷플이 추천하는데 이거 재밌음? [2] ㅇㅇ(223.39) 23.05.13 361 0
25842 이거 브금 아시는 분 [2] ghsk32(223.39) 23.03.05 791 1
25841 (시청소감) 명불허전 뒤늦게 첫주행 마침 맘마미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15 978 12
25839 허임이 마지막에 현대 온건 잘 된 일이었음 ㅇㅇ(223.39) 22.12.28 380 0
25837 끝에 막개 현대와서 어케 됐는지 궁금하다 [1] 타락했지만착한흑염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08 544 0
25836 막화 씨피알 메이킹 [1] ㅇㅇ(108.18) 22.09.07 779 12
25835 남산 데이트 메이킹들 ㅇㅇ(108.18) 22.09.07 692 14
25834 서울로 데이트 메이킹 ㅇㅇ(108.18) 22.09.07 624 15
25833 헐... 바닷가 키스신 메이킹 ㅇㅇ(108.18) 22.09.06 858 14
25831 김아중 이쁘다 후.. ㅇㅇ(211.244) 22.07.17 555 13
25828 이미 5년이나 지난 드라마 답변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답답해서 질문함 [2] ㅇㅇ(122.32) 22.06.01 1062 0
25823 이런 갤러리도 있었네 [1] 하이그라운드(118.33) 22.03.27 858 0
25822 정주행 끝 근데 결말이 좀 아쉽다 [2] ㅇㅇ(117.111) 22.03.25 959 2
25818 재수생 본인 설연휴동안 이틀만에 정주행 끝내고옴 [1] ㅇㅇ(182.212) 22.02.01 755 0
25815 드디어 한의대 붙었다 ㅋㅋㅋ [7] ㅇㅇ(211.221) 22.01.17 1179 6
25813 오랜만에 갤 놀러왔어 [4] ㅇㅇ(118.219) 21.09.13 1619 38
25802 늦었지만 4주년 ㅊㅋㅊㅋ [1] ㅇㅇ(203.226) 21.08.17 1018 0
25801 블딥 궁금해서 특전이랑 일반판 차이가 뭐야? 차이커? [3] ㅇㅇ(39.7) 21.08.02 1159 0
25796 시즌 2 소취 ㅇㅇ(118.36) 21.05.20 737 8
25794 우리 엄빠도 정주행 완료 [3] ㅇㅇ(118.44) 21.05.12 1008 0
25793 재밌닼ㅋㅋㅋㅋㅋ [1] ㅇㅇ(223.62) 21.05.11 791 0
25792 하루만에 정주행 끝냄 ㅋㅋ [1] ㅇㅇ(118.44) 21.05.09 1066 1
25790 이제 블레 못 구하겠지... [1] ㅇㅇ(182.230) 21.04.24 1139 0
25789 죽을뻔하면 타임슬립하는게 인현왕후의 남자랑 똑같노 [2] ㅇㅇ(110.10) 21.03.24 1264 0
25788 본체들 케미 미쳤다 [1] ㅇㅇ(218.151) 21.03.23 1154 4
25787 아차 하고 어쩔줄 몰라 하는 허임 [3] ㅇㅇ(182.225) 21.02.20 1676 6
25785 이거 결말 그래서 뭐야? [2] ㅇㅇ(125.178) 21.02.20 1296 0
25784 만약 마지막화에서 연경이가 임이랑 같이 조선으로 갔으면 어땠을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19 1004 0
25783 생각해보니까 이 드라마 끝난지 3년이 넘었는데ㅋㅋㅋ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08 2135 6
25782 이 드라마를 왜 이제서야 봤지ㅋㅋㅋ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06 1466 12
25781 근데 임이는 운전도 못하는데 [1] ㅇㅇ(182.225) 21.01.24 1508 0
25778 오랜만에 정주행하고 뮤비짜왔소 [2] ㅇ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03 1191 11
25777 하이 ㅇㅇ(220.76) 20.12.13 685 0
25776 허임이 조선시대 남았다면 진짜 행복 했을까? ㅇㅇ(106.101) 20.12.07 1098 4
25775 이 드라마 이누야샤 엔딩이랑 약간 엔딩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1] 유가영(223.131) 20.12.05 850 1
25759 시험기간에 정주행 해버렸습니다... [3] 김필숙이순신김보통신디해수이지안장만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6 1275 0
25758 다섯번째 정주행 중 생각나서 갤러리 들어왔는데 아직 활동중이었네 다들,, [1] ㅇㅇ(210.217) 20.09.30 1272 1
25757 야 드라마봤는데 마지막에 이해안가는거 뭐노 [3] ㅇㅇ(1.250) 20.09.12 1826 0
25756 오늘 명불허전 정주행했음 [3] ㅇㅇ(125.176) 20.09.03 1500 10
25754 언금이는 뭐고 병크는 뭐야? ㅇㅇ(118.222) 20.08.30 1318 0
25753 총대의 후기... [40] 명불블딥총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27 4363 9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