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야옹이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고양이 키우기 전에는 유전병 생각을 전혀 못했었는데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1.186) 2019.11.15 13:51:26
조회 256 추천 2 댓글 2

폴드든 먼치킨이든 본인 눈에 예쁘면 키우는거지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난 자신없단 생각 듦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사랑스러운 우리 야옹이에게 최적의 병원을 찾는 방법 [33] 민쿠'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1.17 34906 181
공지 고양이 양육시 필요한 용품 리스트.TXT [59] 아몬드봄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4.12 99444 425
공지 업자 구별법 이내용 보여 주면 됨 [72] Norsk Skogkat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22 120757 586
공지 ■□■ 2014 상반기 코CAT탤 결과를 발표합니다!!! ■□■ [13] anih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21 57229 81
공지 ★☆★왔어요 왔어요, 코CAT텔 결과가 왔어요★☆★ - 복구 [19] ㅁㅁㅋ(122.36) 14.07.18 91239 75
공지 초보집사를 위한 고양이 기르기 기본 지침서 Ver 1.0 [110] 배보다배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08 293770 310
공지 [메이] 업둥이,인공수유,배변유도,탈수,탈진,강제급여,가출 등.. [98] 메이(58.142) 08.11.20 319087 214
공지 욕설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292] 운영자 05.02.03 159704 140
1191166 와 니들도 집에 고무줄 있으면 바로바로 치우셈 ㅇㅇ(111.91) 18:30 12 0
1191165 종이박스 물어뜯는 것도 스크래치랑 비슷한 건가 ㅇㅇ(175.223) 18:25 12 0
1191164 이거 눈병맞나여 [3] ㅇㅇ(211.193) 18:19 16 0
1191163 어제 애옹이 거의 1년만에 냥빨래함 [1] ㅇㅇ(218.55) 18:18 27 0
1191162 님들 요즘 집안환기 몇분씩해요? [2] 파파우(39.7) 18:13 23 0
1191161 고냥이 목숨 여러개인 이유 만화 [2] 단발소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101 9
1191160 요즘 돌봐주는 길냥이 있음 ㅇㅇ(124.50) 17:59 21 0
1191159 지옥에서 온 철남군 [2] 철용맘(59.13) 17:56 95 17
1191158 오늘 고양이 궁뎅이 세게 때렸다 ㅇㅇ(211.192) 17:53 29 0
1191157 농심 너구리 다시마 먹냐 안먹냐? [8] ㅇㅇ(211.202) 17:51 111 0
1191156 내 고양이 왜 우는거임 [1] 최강발냄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9 58 0
1191155 요즘 동네에 다리 하나씩 부러진 애옹이들 많아짐 쏘가리매운탕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4 34 0
1191154 애옹이 [1] 애옹이(118.235) 17:42 50 4
1191153 고양이가 목숨이 여러개다라는말이 왜 있는거야? [3] ㅇㅇ(110.70) 17:35 75 0
1191152 고양이 눈병 다른 고양이 한테도 옮아? [1] 의미있는닉네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39 0
1191151 장모종 진짜 귀여운데 이거 하나는 좀 그렇더라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35 62 0
1191150 이런 장난감은 뭐라고 검색해야 나와? ㅇㅇ(175.223) 17:32 45 0
1191149 찐빵이 호빵이 CCTV... [2] 호빵찐빵(1.220) 17:30 284 44
1191148 그루밍 해주는게 뭔가 서열이랑 관련 있을거 같지 않음? [1] ㅇㅇ(58.231) 17:26 46 0
1191147 좀 더 비싼 가습기를 샀다. [3] ㅇㅅㅇ(121.142) 17:21 71 0
1191146 야옹이 입양보내야할거같음 [2] 꿀유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21 105 0
1191145 유튜브에 고양이 학대하는 애니멀호더 있대 어떡함 [1] ㅇㅇ(116.33) 17:17 73 0
1191144 냥찡들 새벽에 잠좀 자게 하는 법 없나요 [2] ㅇㅇ(221.155) 17:15 39 0
1191143 냥줍해서 셀카찍었다 [1] ㅇㅇ(223.62) 17:11 118 11
1191142 고양이 목뒤에 바르는 구충제 있잖아 [6] ㅇㅇ(110.14) 17:11 121 1
1191141 결국 집사됨 [3] ㅇㅇ(223.33) 17:10 197 13
1191140 항문낭 제거 수술이 낫나요 아님 고름 제거해서 봉합하는게 낫나요 [6] ㅇㅇ(59.15) 17:03 79 1
1191139 동물전공자가 알려주는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받는 6가지 방법! 입니다 ㅂㅂ(112.171) 16:59 21 0
1191138 동물전공자가 알려주는 건강한 반려동물 분양받는 6가지 방법! ㅂㅂ(112.171) 16:58 28 0
1191137 이거 고양이 맞음? [1] ㅇㅇ(115.140) 16:58 118 2
1191136 새끼고양이가 밤에 잠을 안잡니다 [1] Dd(223.62) 16:56 36 2
1191135 고양이는 원래 사람이 집에 없으면 아무것도 안하나요? [3] ㅇㅇ(14.47) 16:56 71 0
1191133 입안에 점 [1] 꼬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2 57 2
1191132 오랜만에 연근이 노는짤 올림.gif [5] 연근이(117.111) 16:51 146 23
1191131 강북구 수유동 눈치료가 시급한 아이 찾습니다 한번 봐주세요 [2] Chojiyou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109 10
1191130 링링이의 거짓말 링링이와두식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5 59 3
1191129 럭키 키우다보면 엄마생각남 [6] 빈볼왕서승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4 139 19
1191128 궁뎅이 때리고 싶다. kbl(211.36) 16:42 37 0
1191127 이거 좋아하는거냐 싫어하는거냐 ㅇㅇ(1.243) 16:39 44 1
1191124 진짜못생겻엇는데 격변했다 [14] 2222222(218.48) 16:20 901 101
1191123 동물병원에서 50날렸다.. [10] 바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5 225 3
1191122 죠토벤...........골골송 연주중 [5] 죠오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3 343 6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