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중국 애도기간 2주일 이상 선포 예정앱에서 작성

PAKF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12.01 18:05:02
조회 34336 추천 209 댓글 322

- 관련게시물 : 속보) 장쩌민 중국 전 국가주석 사망

74eb8273bd8a6dff23e7f0e1479c701b1d2caad28af5bf259eaa2239cc7acabcfc3d76a4b9546f236fc0b48f9dfc7b5330109883

74e88574b5816a8323998293329c7019d33fd683389b7ff90bce614b6125c6f3eccea479faf976735ff4a4f9ac770dfdc4be6d

중국 전 주석 장쩌민이 사망한 관계로 중국당국은 2주~한달 정도 애도기간 갖을 예정


모든 업무를 중단해야하고 게임사들 업데이트도 금지

오피셜) 30일 ~ 12월 7일동안 국가애도기간


099e8300c0846cff23998fe1449c7019baf500d30e36ecf3bca1da22b4720328a78d39ba50cd1481dc5075c0162da7129696f0d5

7a99877fc0f71e8423ea81e1409c701b7930b94a28c4a8ff34b2ae63702e8fbba8b3c1bb307d66beee8e8fd6ff8788a59ec53878

0c99f573bc826b85239bf2e1429c706f5e2d785327e4384a696141ef273c701422de000f08d8788b3509570a6c06b5f3eda24516


게임업데이트 금지 없음

소녀전선, 명일방주도 애도기간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cf3c028e2f206a26d81f6e44f8173697872


7ff3c028e2f206a26d81f6ec45857c6ea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타워 오브 판타지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09

고정닉 46

8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개죽이 NFT 당연히 돈이 됩니다! 운영자 23/02/07 - -
설문 눈빛으로 상대방 제압할 것 같은 기센 스타는? 운영자 23/02/06 - -
공지 실시간베스트 갤러리 이용 안내 [928/2] 운영자 21.11.18 898887 250
113357 [야갤] 핀란드의 감옥에 대해 알아보자 [186] 『야갤탈환』(89.38) 08:00 11451 387
113354 [싱갤] 못생긴사람과 키크고 귀여운사람의 인생 차이 썰 [10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40 8015 43
113352 [헤갤] 아니 시발 볼륨매직 이거 맞냐 [72] ㅇㅇ(211.234) 07:30 6872 39
113351 [E갤] 박스로 이지투콘 만듬 (시연있음) [26] withc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0 1935 22
113349 [야갤] 야붕이 의대합격 축하해주냐? [380] ㅇㅇ(223.39) 07:10 18177 238
113347 [야갤] 승우아빠 사과문 떳다 ㅋㅋㅋㅋㅋ .JPG [49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0 18091 333
113345 [야갤] 찢재명 구속 vs 김건희 특검 [480] ㅇㅇ(5.181) 01:55 24922 354
113343 [아갤] 쿠팡에서 산 반찬에서 비닐이 나왔는데 [317] ㅇㅇ(114.202) 01:45 29216 222
113341 [나갤] [남자필독] 여자들의 속마음 [850] ㅇㅇ(125.185) 01:35 31882 111
113339 [작갤] 가사 커버한 사람 곡 내가 조회수 2천 만들어줬음 [140] 심리사기학교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14781 63
113337 [싱갤] 싱글벙글 여친한테 하면 ㅈ되는 실수.JPG [294] 너희들이싫습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66252 531
113335 [다갤] 다이어트할때 나트륨을 먹어야 하는 이유.jpg [338] ㅇㅇ(211.234) 01:05 25349 151
113333 [기갤] 배우들도 존나 당황한다는 김은숙 작가 대본.jpg [36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2312 451
113331 [해갤] 아버지의 그리움을 담아 작사를 한 호날두 [16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5 13225 106
113329 [야갤] 혜자 창렬 애매...0.5인분 중국집 ㄹㅇ...jpg [718] Adid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55152 395
113327 [야갤] 박정희 기념관에 세금 천억 더 쓴다 ...jpg [958]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5 21005 550
113323 [카연] (콘티) 막무가내 - 1화 [33] zeulg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842 15
113321 [일갤] 도쿄 도심 사진 [92] До%D1%81видан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1509 69
113319 [미갤] AI가 그린 한복 거유 외국인 [576] æsp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42705 554
113317 [해갤] 성시경이 거지꼴로 5천원에 사주 본 썰.jpg [33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7378 488
113315 [싱갤] 당근마켓... 매너온도 0도의 위엄...jpg [304] 네이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62577 680
113313 [코갤] 원신 이노스케 코스프레 했던거 올려봄. [143]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4189 56
113311 [전갤] 여자들의 호감 표정 [481] 랄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50379 458
113309 [중갤] 씹덕이 미래다. 개발중인 짱겜 기대작들을 알아보ZA [601] 망조의요정캬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2822 262
113307 [야갤] 35년차 사교육 전설.....강의중 개빡침....jpg [55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45107 744
113305 [싱갤] 싱글벙글 현재 난리난 공항철도 자전거 전면제한 [52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8086 120
113301 [판갤] 태국의 트랜스젠더들은 군대를 갈까? [15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4254 120
113299 [해갤] 조원희가 EPL 1년만 뛴 이유.jpg [3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4068 231
113297 [야갤] 일본 명문대학 입결 근황 [474] 룰룰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52250 591
113294 [워갤] 특수지상작전세미나 [95] 레밀리아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10364 66
113292 [일갤] [2023.01] 도쿄 - 고독한 미식가 순례, 젠젠 [ぜんぜん] [40] 여자아이는싸우면안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7146 46
113290 [싱갤] 싱글벙글 5분만에 들킨 몰카 [405] 알랑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63011 383
113288 [중갤] 중국 귀화 후 첫 금메달 딴 임효준 "그동안 힘든 일 많았다" [5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2249 110
113286 [카연] 해병대에서 장군 모시다가 눈물콧물 다 뺀 썰.manhwa [265/1] 이사오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1430 299
113284 [힙갤] 91년생 힙합 뮤지션 병역 상태 [565] ㅇㅇ(211.234) 02.06 38585 1045
113280 [야갤] 김기현 "공천에 대통령 의견 반영하지 않을 거면 왜 여당 하나" [567] ㅇㅇ(223.62) 02.06 16900 565
113278 [야갤] 윤두창 당무개입에 대통령실 반응...gisa [832] ㅇㅇ(223.62) 02.06 21967 744
113276 [로갤] 진지) 로스트아크가 괘씸한 이유 [426] 이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6144 496
113274 [싱갤] 싱글벙글 일본식 한식 명명법 [5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9963 330
113272 [기갤] 미국식 학폭 피해자의 복수법 [555] ㅇㅇ(118.235) 02.06 44998 263
113270 [해갤] 25살 일반인 시절 삼전 부장보다 돈 많이 벌었다는 노홍철.jpg [686] ㅇㅇ(118.235) 02.06 38662 532
113268 [더갤] 이명박 정부때 벌어진 한국 과학계 레전드 사건. [610] Al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6886 353
113266 [모갤] 노력한 키작남 인식 [206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51703 505
113264 [야갤] 김정일과 북한에 간 윤도현..jpg [195] ㅇㅇ(211.234) 02.06 28575 192
113262 [싱갤] 싱글벙글 매실차를 새우차로 오해한 캐나다인.jpg [39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31145 178
113260 [나갤] 웹툰작가의 나는 솔로 도전기(???).jpg [210] 갸오오(14.32) 02.06 30064 456
113259 [닌갤] 동숲 게시판에 글쓰면 실제로 주민들이 읽는 줄 알았던 엄마 [35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9823 457
113256 [야갤] 똥칰 신인 근황...jpg [85] 라여라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29639 103
113255 [디갤] 일본 여행사진)50장 [81] 올빼미의노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6 7819 4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