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로버트할리 게이설.txt

ㅇㅇ(110.11) 2010.10.18 19:01:00
조회 32883 추천 113 댓글 0


 
유부남 방송인 \'게이와 동거\' 완벽(?) 이중생활
한국일보| 기사입력 2008-06-02 07:36 | 최종수정 2008-06-02 09:57 기사원문
광고
< id="f280240" name="f280240" src="https://ad.naver.com/adshow?unit=120H" width="280" height="240" border="0" frameborder="0" scrolling="no" marginheight="0" marginwidth="0" align="center"></>
종종 방송에 단란한 가정 공개해온 R씨

"이태원 게이바서 만난 20대 청년과…" 방송가 의혹 확산

유명 방송인 R의 이중 생활에 방송가가 경악하고 있다.

R은 최근 서울 이태원 모 게이바에 자주 출몰하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R은 단란한 가정생활을 종종 방송에 공개했던 터. 때문에 그의 이중생활에 관계자들은 더욱 놀라고 있다. R은 방송에서 비춰진 가정적인 모습과 달리 은신처를 따로 두고 젊은 남성 파트너와 동거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가 해외에 근거지를 뒀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기도 하다.

한 방송 관계자는 “R의 성적 취향이 특이하다는 소문이 방송가에 조심스럽게 퍼져나가고 있다. 최근에도 게이바 등에서 만난 20대 청년과 서울 모처에서 함께 지내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R은 이 사실을 철저히 비밀에 부치고 있다. 가까운 방송가 지인들에게도 철저하게 위장된 생활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 같은 R의 비밀은 최근에 난관에 부딪쳤다. 사회 전반적으로 동성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R과 관계를 맺었던 이들이 방송가를 진출하면서 그의 은밀한 비밀이 속속들이 공개되고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던 관계자들도 상세한 증언을 접하게 되며 R의 철두철미한 이중 생활에 놀랄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R도 이를 의식했는지 최근에는 방송 활동을 자제하며 추이를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프로그램 관계자는 “처음에는 R과 관련된 소문이 루머에 불과하다고 치부했다. 하지만 최근까지 함께 생활했던 이들의 증언을 접하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나쁜 사람은 아니기 때문에 뭔가 사연이 있겠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있다. 완벽하게 사람을 속여왔다는 것에 배신감을 느낀 사람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

방송인 R이 세간의 의혹을 떨쳐버리고 활동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 지 방송 관계자들은 주목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113

고정닉 7

11

원본 첨부파일 1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서버이전 되었습니다. 운영자 12.07.17 20906 2
공지 <기막힌 외출> 박승호PD입니다 [107] 기막힌외출P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3.28 29565 46
공지 [발표] 제4회 2011 병맛어워드 [89] 비영맛어워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2.16 20978 59
1 TV 프로그램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26] 운영자 05.12.16 98900 12
3541632 빠순이들은 왜 선배님이란 단어에 그렇게 집착을하냐?? ㄷㄷㄷ [3] 고우리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21476 38
3541631 왠지 씹도 이번주는 하하홍철 1,2탄편집본+시청자와의사과 방송할듯 보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0705 6
3541630 가요계가 엉망인건 전부 국민그룹 때문이다.txt [2] ㅓㅓ(124.5) 12.07.17 17555 24
3541628 이래도 뮤뱅이 SM뱅크라고 ㅈㄹ하는새기들은 답이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76) 12.07.17 13964 16
3541627 청불2보니 강지영성격 ㅈㄴ개같다 ㅇㅇ(118.222) 12.07.17 26404 62
3541626 청춘불패 2 예전꺼 보고있는데 재밋는데 왜 시청률안나왔지 ㅇㅇ(118.222) 12.07.17 4801 2
3541624 무한도전 21일 본방송? 김태호PD "아니오" [2] 미니do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8453 2
3541623 씨스타성격더러워서 다른팀들이 안건드리겟다 ㄷㄷ ㅇㅇ(118.222) 12.07.17 15054 31
3541620 근데 효린이 소연한테 반말쓴다고 ㅈㄹ하는건 좀 아닌거같다 티아라팬이지만 [5] (110.76) 12.07.17 14562 12
3541619 씨스타초고아니냐 bq(175.223) 12.07.17 7062 1
3541617 상남2인조 보신분 미니do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5059 7
3541616 snl 3에는 파격적으로 여아이돌도 좀 나와서 섹드립 ㄷㄷㄷ 고우리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9167 1
3541614 깊소영 집안도 괜찮은 집안이셨네 ㅎㄷㄷㄷㄷ 고우리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6391 0
3541613 탁재훈, 신동엽처럼 부활할까? [5] 퍼펙드리퍼(118.35) 12.07.17 12165 7
3541612 깊랄들이 유xx과 씹도를 겉으론 깐다해도 속으론 다들 그리워하고있음 [1] 깊보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6252 5
3541610 이나영 런닝맨 아니면 힐링캠프나 나오지 강호동(124.50) 12.07.17 4510 0
3541609 씹도 이번주에 이나영편 내보낼지 하홍편 내보낼지 고민중이라넼ㅋㅋㅋㅋㅋㅋㅋ 보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6448 3
3541607 휴가나와서 깊갤하는건 무슨 기분임? [1] 강호동(124.50) 12.07.17 4720 0
3541606 완전 맘에드는 김수현의 잠파노룩 @ 런닝맨!! 오구라(175.252) 12.07.17 5199 0
3541605 졸려와 개굴욕아니냐 야동매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3188 0
3541603 깊갤 망한듯 ㅇㅇ(58.122) 12.07.17 3417 0
3541601 티아라 vs 말기암 시청률 비교 [1] 야동매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8771 1
3541600 연예인이아파트에서민폐논란 [2] bq(175.223) 12.07.17 9317 4
3541596 빗살무늬 토기녀 ㄷㄷㄷ [2] 입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5100 4
3541595 이미 완전히 잊혀지신.. ㅇㅇ(221.159) 12.07.17 4199 0
3541591 깊까스막국수라는데 사주면 먹을용의있냐?? .jpg [4] ㅇㅇ(175.121) 12.07.17 2334 0
3541589 무도 방송 재개… 스케줄 조율중 (114.206) 12.07.17 1247 0
3541586 예능에서 인터뷰하는거 한국에선 무도가 처음임? [1] 네모난짱구(121.147) 12.07.17 1501 0
3541585 효린은 머리도 좋은거 같다 [3] 애매모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3990 0
3541584 깊갤 홍보중인 깊랄 발견 vexx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106 0
3541583 런닝맨 보면서 이장면에서 진짜 불쾌하더라 [1] (175.113) 12.07.17 4870 6
3541582 빅토리아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21.159) 12.07.17 4579 0
3541581 그래서 무한도전은 언제한다는거냐? 장판전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656 0
3541580 하하 홍철 대충 10분만 하고 딴거 하지.. (175.113) 12.07.17 976 0
3541578 뮤직뱅크보는데 원더걸스 함수한테 발리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474 0
3541577 각 가요계 라이벌 구도 [1] dd(165.132) 12.07.17 1967 0
3541576 깊프엑스 위엄 [1] ㅇㅇ(119.192) 12.07.17 3136 0
3541575 티아라 8월15일 컴백 지드래곤과 정면승부 불가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155 0
3541573 자비계의 3대장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299 1
3541572 신봉선 일본에서 싱글 오늘 발매인데 좃망이네 [2] ㅇㅇ(27.117) 12.07.17 3447 1
3541571 유재석 동거동락때 진짜 쩔엇엇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1204 1
3541570 무도 이제 다시 하네 그대 웃어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527 0
3541568 눈에 보이는 수 쓰는 소연과 티퀴를 까는것 뿐인데 어느새 씨저씨 됨 애매모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862 0
3541566 서버 놀러와 시청률 .컴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459 0
3541563 요즘 내가 그냥 병신 같다는 느낌이 들어 병신인가봐 [2] 애매모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696 1
3541562 노조 복귀이유 vv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17 3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