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혜은이 방송을 통해 과거의 특별한 인연을 고백하며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13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가 부산 출신 배우 김혜은, 안소희와 함께 김혜은이 직접 설계한 해녀 맛집을 찾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김혜은은 직접 세 사람을 이끌고 부산 대변항의 바닷가 해녀 맛집으로 향한다. 해녀들이 당일 직접 잡은 해산물과 장어구이, 전복죽까지 이어지는 코스 요리를 즐기던 중 전현무는 영화 범죄와의 전쟁 속 김혜은의 연기력을 극찬한다. 이에 김혜은은 당시 배역을 위해 실제 비슷한 삶을 산 인물과 몇 달간 붙어살았던 비화를 전하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낸다.
함께한 안소희는 해삼, 멍게, 개불을 생전 처음 먹어본다며 조심스럽게 시도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곽튜브 또한 평소 가장 많이 본 영화로 범죄와의 전쟁을 꼽으며 김혜은의 찐팬임을 인증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현장을 술렁이게 한 대목은 전현무와 김혜은의 과거 인연이다. 곽튜브가 두 사람의 관계를 묻자 김혜은은 뜻밖의 과거 접점을 공개하며 전현무는 그때도 귀엽고 밝은 인상의 호감형이었다고 돌발 고백한다. 김혜은은 배우 데뷔 전 MBC 기상캐스터로 8년간 근무했던 이력을 언급하며 아나운서 출신인 전현무와 프로이직러라는 공통점을 공유한다.
싱싱한 부산의 맛과 함께 전현무, 김혜은 사이에 숨겨진 흥미로운 사연은 9일 밤 방송되는 전현무계획3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