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부동산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재명 대통령되면 시나리오앱에서 작성

ㅇㅇ(154.16) 2021.07.24 11:32:01
조회 146 추천 3 댓글 1


집권 초기 제 정신으로 보이지 않는 정책 몇개 날림 

의회 다수 이용해서 독재 시도

사람들 안되겠다 싶어 너도 나도 보수당 투표

민주당 예상 외 대패 전라도 지역정당 전락

대통령과 의회 대립 시작 

이재명은 의회 해산 시도하고 의회는 이재명 탄핵 

정치로 나라 개판 나고 물가는 오르고 길에 실업자 넘침 

문재인 걔가 무능은 했어도  

정신은 제 정신이었잖아 이야기 나옴

정권 끝나고 김부선 민주화 업적 인정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이베스트] 신규/기존고객, 해외선물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운영자 21/07/30 - -
공지 부동산 갤러리 이용 안내 [172] 운영자 05.05.27 327455 148
3999218 근데 이낙연이도 이죄명 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211.58) 00:10 6 0
3999217 강남구 vs 서초구 어디가 더 잘 사냐? ㅇㅇ(125.134) 00:09 5 0
3999216 화천대유 추석전에 적절하게 터지네 ㅇㅇ(118.235) 00:09 12 0
3999215 안이박김의 마지막 주자를 이런 식으로 보내나요?ㅋㅋㅋㅋㅋ 花老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24 0
3999214 이재명이 대통령 될 거 같지않냐? [4] ㅇㅇ(223.62) 00:08 25 0
3999213 이촌동이 가난한 동네임? [1] ㅇㅇ(223.38) 00:08 26 0
3999212 홍준표가 현시점 그나마 두려워하는 상대가 이낙연 ㅇㅇ(182.221) 00:08 10 0
3999211 맛있는거 ㅇㅇ(58.233) 00:08 16 0
3999210 무주택자들 욕심이 너무 과함 [4] ㅇㅇ(223.62) 00:08 25 0
3999209 이낙연이 이길수밖에 없음 [1] 랄릴ㆍ(218.55) 00:08 16 1
3999208 오징어게임 보니까 대출받기 겁나네 [1] ㅇㅇ(221.138) 00:07 22 0
3999207 근데 이낙연은 민주당입장에서도 골치임 [1] ㅇㅇ(211.48) 00:07 15 0
3999206 한남더힐이면 다 정리된다 . [2] 00(121.129) 00:07 16 0
3999205 아리팍 주차장에 그랜저XG 있던데 [2] ㅇㅇ(223.38) 00:07 35 0
3999204 성남이 저렇게 시끄러운것도 다 풍수 때문이다 이말이야 (211.58) 00:06 18 0
3999203 센징이들은 진지하게 일본 이기는 줄 아나 톱니바퀴(121.162) 00:06 9 0
3999202 워렌버핏 할배가 한 말때매 잠이안온다 씨발 [1] ㅇㅇ(182.221) 00:06 30 0
3999201 3주전에 여기서 이낙연이 먹는다는 사람 있었음 [4] dd(203.128) 00:05 29 0
3999199 구성남은 언제가도 한결같네 ㅇㅇ(110.15) 00:02 24 0
3999198 돈이 조단위로 있으면 , 돈이 삶에 의미가 있을까? [6] ㅇㅇ(182.221) 00:00 64 0
3999197 헝다 파산이랑 우리나라 부동산이랑 뭔 상관이 있지 [2] ㅇㅇ(121.141) 09.18 49 0
3999196 요즘 딸배 여자들도 하노 ㅋㅋㅋ ㅁㅁㅁ(118.235) 09.18 63 0
3999195 차기대통령 투표 ㅇㅇ(223.38) 09.18 22 0
3999194 서울 집값 이렇게 하면 ㅈㄴ 쉽게 잡힐듯 [3] ㅇㅇ(116.123) 09.18 68 1
3999193 이재명 끝났네 [12] ㅇㅇ(211.48) 09.18 182 15
3999192 이 여자 인상 좋아 보이지 않나? [1] ㅇㅇ(49.171) 09.18 76 0
3999191 마포 쪽은 애기들 죽으면 가져다 묻는 장소였다 이말이야 (211.58) 09.18 47 4
3999190 그랜저 할부로살까?ㅋㅋ [2] 아싸야붕이(223.38) 09.18 28 0
3999189 전과4범이 전과5범이 되는것에 불과하다 [1] ㅇㅇ(185.92) 09.18 30 0
3999188 무학대사가 한반도 최고 풍수라고 말한곳은 [5] (211.58) 09.18 78 0
3999187 오피스텔 사는 분들은 관리비좀 뜯어 봐 ㅎㄱ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2 0
3999186 삼성알엔디센터근처 우면동단독 [2] 아따시까와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40 0
3999185 강남 아파트 주차장에 SM525V 은근보이던데 [2] ㅇㅇ(125.177) 09.18 50 0
3999184 이재명 갤러리 가보니까 종교 부흥회 하고 있네 ㅋㅋ ㅇㅇ(39.7) 09.18 27 1
3999183 역시 남자애들이 귀엽긴 함 ㅎㄱ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31 1
3999181 아니 근데 아파트들 평수에 따라 관리비 내는게 좆나 [2] kron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5 0
3999180 여의도 할거없어 ㅎㄱ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3 0
3999179 상가주택은 딱 월세 받는 용도 그 정도 [5] galaxyiph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59 0
3999178 서초구의 진정한 "명품"집 [7] 아따시까와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43 0
3999177 오세훈이 다음대권 가져갈듯 ㅇㅇ(211.48) 09.18 34 1
3999176 이 남자 관상 어때보임 [13] ㅇㅇ(58.148) 09.18 123 0
3999175 얘들아 이 여자 조건 많이씹창임? ㅇㅇ(106.101) 09.18 32 0
3999174 풍수로 보면 경희궁자이가 한국 최고 아파트다 [5] (211.58) 09.18 113 0
3999171 고졸 지잡대 결정사 다시 적어줄게 [2] ㅇㅇ(223.38) 09.18 55 1
3999169 한남더힐 랜드마크 [1] ㅇㅇ(223.62) 09.18 79 0
3999168 신반포 메이플자이가 위치 좋은 거 같다 [3] ㅇㅇ(49.171) 09.18 86 3
3999167 공산권 제외 서울처럼 도시계획 수준 이하인곳이 있냐? [2] ㅇㅇ(118.235) 09.18 43 1
3999166 홍준표 라이브한댄다 ㅇㅇ(223.38) 09.18 22 1
3999165 지방민으로써 여의도에 불만 많음 [3] ㅇㅇ(223.38) 09.18 4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