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G1디셉티콘 마스터피스급 스케일 크기비교앱에서 작성

해덩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6 10:00:04
조회 1219 추천 29 댓글 32

내 이번에 드디어 팬즈토이즈 아스트로트레인구함

오랫동안 기다려서

넘기대했고 기다만큼 좋으네

근데 생각보다 작아보이는겨

그래서 집에 있는 G1시즌2디셉티콘들 다 꺼내봄ㅋㅋ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67983de8f06eb398b88337fb23ac7810b2e71166ea327056385eb35

일단 4간부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97dd2d3dfc425da73cd06c0a2761ce3cad78b361c08140b8b327ac5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72383828e25b0ac03bee8903849143a4b709277ed8949a7957e2ac5

메각하보다 작아
머리반개크기?정도 작아

근데 덩치는 땅땅한게 꽉차있음

그런 느낌있자나
키는 180인데 땅땅해서 더 작아보이는 느낌ㅋ
나는 166이라 그느낌 사실 모름ㅋㅋ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82b8d84db444121e1c84fbc8fa1cb96fae4ab029e7aa26bd00e6c43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832ad7d28c52988f0302be81e6191fbb2cd82edeef64305309a13e47

나머지간부들보다 크고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9788585df7cdc5d69bd38d95041a1f2a46e4ad16efe8b720f319b71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12e86d3ddc3fab8a2842d57db7a2f31ca30a054209f98feb7092cba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807dd2d7d923500e6c31d3165f07952656037ec1b287a59ffc477fb3

옵대장하고는 비슷한데
블리츠윙이 확실히 등치가 크네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629d6d18f671fd6c7716a23edfd995dbca0e91cf3ea1cd1263bf399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872e8c83d94c6f0a62deb411c4e10cd1b637dfb191086df94ea7bb62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97a85ded9dcc7218c89b84a3c7754552f2c839e8d33a1c725774de8

이건 뭐 기타등등
팬토 모터마스터
팬토 와일드라이더
및 kfc리플렉터임


다 꺼냈네 결국

이럴꺼면 G1시즌2디셉티콘까지  모은거 다 올려야지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4788d848902c8359eb41e28f5cb0b572174168132c639c3aacd6e25

이건
뭔가 좀 심심하지?
디셉하믄 컴바이너 아인겨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92f83d48840c3739f8aea94386938d6d5401d40bc47a30728c27991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09b411f0d92b1caa76c1366f2ce0e7869e1bf22544d5be3e0bf10078839d77a86d5dd85b67a3b8d973ea30e64852fb095db20286f25797cc0e1

시커즈는 덤

의문점이 생김

디셉티콘은 이 좋은 전력과 인재들로 왜 작은 오토봇들을 이기지 못하는건가

메각하도 참 리더자나

그런 생각이 그냥 들었어ㅋㅋ

여튼 디셉티콘은 볼수록 웅장하고 멋지네
나 앞으로 디셉빠할듯


- dc official App


출처: 트랜스포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9

고정닉 13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239591 엔터 [해갤] 석개신보니 30대 부자의 삶 참 부럽네 [80] ㅇㅇ(121.181) 01.20 14469 166
239590 일반 [장갤] 천마튜브 표지떡밥때 ㄹㅇ 갤 존나 재밌었는데 ㅋㅋㅋ [7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3452 235
239589 일반 [군갤] 미국 고딩 총격사건 재판 근황 [95] 웬위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6786 82
239588 게임 [중갤] 일본게임 표절 사건 레전드 (feat. Hideo Kojima) [458] ㅇㅇ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3478 197
239587 일반 [문갤] 표절해서 상받은 손모씨 같이 근무한 공군장교가 썰 몇 개 풀게 [34] 8107(125.178) 01.20 7514 73
239586 엔터 [야갤] 지금 논란중인...모델집안 식사 jpg [71] _@/''ก(125.139) 01.20 17998 71
239585 일반 [야갤] 가난.. 레깅스 살돈이 없었던 누나.jpg [83] ㅇㅇ(118.235) 01.20 25111 178
239584 일반 [야갤] 의젖설에 극대노한 AV 누나... 젖 CT인증 [100] ㅇㅇ(106.101) 01.20 24603 182
239583 일반 [카연] 소꿉친구들끼리 으쌰으쌰 임신 [174] 응애복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7214 620
239582 일반 [주갤] 피팅 모델 정유나 [73] 박정희(119.149) 01.20 21459 110
239581 일반 [야갤] 인스타 스시누나..jpg [128] ㅇㅇ(58.230) 01.20 28118 211
239580 일반 [야갤] 19) 악마를보았다...근황 jpg [62] _@/''ก(125.139) 01.20 26869 122
239579 일반 [스갤] 류제홍 사건 총정리..JPG [179] ㅇㅇ(37.120) 01.20 54476 927
239578 일반 [주갤] 천상계 모델 보고 릴렉스 [121] ㅇㅇ(119.70) 01.20 27880 135
239577 시사 [야갤] 광복회 고소 ..윤서인 역습 입갤 ㄹㅇ; ... JPG [652]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2912 1088
239575 일반 [자갤] 한문철 국평오들 때문에 빡친거 개웃기노 [93] ㅇㅇ(122.38) 01.20 9494 131
239574 스포츠 [해갤] '맹구토버기'뒤에 새로 붙일만한거 찾았다 [54] 맹구버따(1.247) 01.20 8229 192
239573 엔터 [야갤] BJ쯔양 존예 보스 ㄷㄷㄷㄷ .JPG [961]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1188 1396
239572 엔터 [야갤] 이영애 학창시절 미모...오우야..JPG [590] ㅇㅇ(219.122) 01.20 69827 763
239571 일반 [야갤] 요즘 일본서 흑인들 근황 [80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3228 995
239570 일반 [자갤] 이런 ㅁㅊ놈이 운전대 잡는거구나... [159] 무지개보지센터(110.70) 01.20 16641 71
239569 스포츠 [해갤] [구토멸망]약물빨고 축구하는 그새끼에 대해 알아보자 [137] ㅇㅇ(180.64) 01.20 7678 245
239568 일반 [주갤] 나보다 기아 높은곳에서 산 놈 있냐 [88] 편돌2년차(106.101) 01.20 16779 127
239567 게임 [페갤] 모 게임사 면접봤던 썰.txt [165] 햏폭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3452 536
239566 FUN [개갤] 훌쩍훌쩍 자연인 [71] 맹치맹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1315 216
239565 엔터 [여갤] 에스파 카리나 움짤 [73] ㅇㅇ(223.38) 01.20 11035 72
239564 일반 [야갤] 바이든 오늘자 근황...JPG [629]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4229 1916
239563 엔터 [여갤] 여돌판에 남덕들이 사라진 이유...jpg [173] ㅇㅇ(14.39) 01.20 17517 233
239562 일반 [비갤] 코린이들 경주마 고르는 팁 4가지 알려줌ㅇㅇ (요약있음) [36] ㅇㅇ(223.62) 01.20 9716 83
239561 엔터 [기갤] 오마이걸 완전체 화보 [15] ㅇㅇ(211.176) 01.20 5863 40
239559 일반 [야갤] 학창시절 악몽...요즘 급식 괴롭힘...JPG [799] ㅇㅇ(60.149) 01.20 48499 1103
239557 일반 [야갤] 여성bj 밥먹으러간 사이 뒷담한 종업원..jpg [1641] ㅇㅇ(121.143) 01.20 31683 197
239556 일반 [야갤] 충격.... av배우 쌩얼 대참사....jpg [93] ㅇㅇ(175.223) 01.20 22770 198
239555 일반 [치갤] 싱글벙글 배민 배달앱 사장님.....jpg [40] 다격다(116.123) 01.20 8744 79
239554 일반 [스갤] 하악이 메이드복 목줄 움짤 가져옴 [107] ㅇㅇ(61.82) 01.20 31670 221
239553 일반 [토갤] 균형잡기인생업젖 [74] 고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1853 117
239552 일반 [피갤] 민선 누나 짤 좀 더 보자 [87] ㅇㅇ(1.224) 01.20 23733 105
239551 일반 [진갤] 25살 여자 버스기사 혜원양 [111] ♧이채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5599 185
239550 일반 [인갤] 쯔양 ..... 가격 논란 .....해명.....jpg [92] ㅇㅇ(211.36) 01.20 19715 172
239548 일반 [부갤] 현직 교사가 보는 강남vs비강남 차이.jpg [253] ㅇㅇ(110.70) 01.20 16929 145
239547 일반 [주갤] 초딩 vs 주갤럼 [149] ㅇㅇ(223.39) 01.20 20160 196
239546 일반 [갤갤] S21 안정화 패치 이후 벤치마크 및 발열 체크 결과 정리 [31] 연방사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513 39
239545 일반 [스갤] 스붕이들 하악이와 함께 한 지난3일 요약.jpgif [171] ㅇㅇ(118.33) 01.20 35555 323
239544 일반 [야갤] 폭발하는 의자... 야붕이들도 확인해보자...jpg [10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9850 408
239543 일반 [야갤] 김어준 '방심위 소식' 및 '방역수칙 위반' 관련하여 [257] ㅇㅇ(113.154) 01.20 13134 209
239542 일반 [기갤] 올림픽 왕따 주행으로 욕먹었던 김보름.jpg [61] ㅇㅇ(59.4) 01.20 9765 157
239541 일반 [주갤] 삼전 90층 새끼들한테 위안 되는 짤 [30] 삼전원챔(220.95) 01.20 16841 116
239540 엔터 [여갤] 오늘은 ibi의 여왕, 네이처의 든든한 맏언니 퀵소희의 생일입니다 [21] ㅇㅇ(39.7) 01.20 4769 57
239538 일반 [야갤] 최근 핫한 군대만화....100% 공감 [1459] ㅇㅇ(59.11) 01.20 110640 1702
239536 FUN [야갤] 이재용 구속...삼성 직원들 반응...jpg [1685]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98882 148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