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ㅃㅃ요즘 또르네가 그립다앱에서 작성

ㅇㅇ(223.62) 2021.05.09 18:42:56
조회 508 추천 3 댓글 18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e21aeaae478136655dc1d5b0d539b233e4a4c2260d66ec62b96209d63b5f4795acfb8fe29370ab2d106fd46a26d0c0dc5ed07aa727a8852ce0d119713052919ce29e1faada80e83b5b8



첨에 캐슷 떴을때 또가 르네????라고 놀랐었는데
소년미 있는 르네 매력있고 신박했어
송한테 햇살처럼 따숩게 굴다가 화낼땐 겁나 차갑게 식고..
뭣보다 송의 계획을 뒤에서 쭈구리고 앉아 들을때
어린애처럼 얼굴 파묻으며 우는게 진짜 인상적이였음
정말 눈물 줄줄 흘리며 울었는데....
그때부터엿을까요 제가 버또 울고 기는 모습에 진심이 된게(?

송 흉내내던 고운 모습 보고 바발들이
또릴링도 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나도.. 나도 보고 싶음...
하지만 버또가 엠나비를 다시 할 것 같지 않다
아니 그 전에 엠나비가 오긴 다시 오나.. ㅎ..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1fa11d028314d3faebecfec25ed6aa778bc7856f30e21aeaae478136655dc1d5b0d539b233e4a4c2260d66ec62b9a27ce30e6f17a0a53b18f55440b8601ba23580b09f4d7b8b5fa0f7f2b2bed8cbad8dfbceeaeee50257a2fabd7b8727236


그리고 이 짤 버또 인생짤중 하나 같음

추천 비추천

3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7]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34151 289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8]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53537 423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70]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214880 650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이용 안내 [493] 운영자 08.03.03 165345 87
3084547 탑 여배 중에서 크리가 연기 스펙트럼 좁은듯 [1] ㅇㅇ(223.62) 09:17 72 0
3084546 ㅈㅁㄱㅁㅇ 해적 어제 자첫했는데 궁금한 게 너무 많아 [10] ㅇㅇ(118.235) 09:07 125 1
3084545 ### 일요일 아침 아무말 불판 ### [14] ㅇㅇ(223.39) 09:06 131 0
3084544 Half man~ Half monster~~~~ [1] ㅇㅇ(211.36) 09:04 41 0
3084543 손예진이 뮤해주면 매진잘되서 ㅇㅇ(118.235) 09:03 46 0
3084542 배니싱 명렬 역할 머글이 보기에 매력적인 역이야? [4] ㅇㅇ(121.131) 09:03 91 0
3084541 손은 sns좀 줄여야됨 ㅇㅇ(223.39) 09:02 141 5
3084540 ㅇㅇ(118.235) 08:53 35 0
3084539 ㅇㅇ(118.235) 08:51 17 0
3084538 ㅇㅇ(118.235) 08:48 27 0
3084537 손이 뮤지컬해주면 영광인거지 [1] ㅇㅇ(118.235) 08:37 143 0
3084536 오늘 2시 위키드 손이야 옥이야? [1] ㅇㅇㅇ(106.101) 08:29 232 0
3084535 ㅈㅁㄱㅁㅇ) 햄릿2017 플북 ㅇㅇ(122.128) 08:24 50 0
3084534 손예진 뮤하면 별명 뭐로 지어주꺼야?? [1] ㅇㅇ(118.235) 08:23 151 0
3084533 돈만 많으면 원하는 극 돌아오게 할수있음? [8] ㅇㅇ(203.226) 08:21 233 0
3084532 손예진 너무예쁘지않냐 [1] ㅇㅇ(118.235) 08:20 113 1
3084531 손예진 뮤지컬해줬으면 ㅇㅇ(118.235) 08:17 82 0
3084527 예대 걸었어? [26] ㅇㅇ(121.157) 08:04 687 0
3084526 졔가 연기 스펙트럼 좁은 편이야? [1] ㅇㅇ(223.62) 08:03 116 2
3084525 빨리 코로나 끝나고 킹키 볼 수 있었으면 [2] ㅇㅇ(223.38) 08:01 110 1
3084524 결혼 얘기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ㅇㅇ(223.39) 07:53 711 4
3084523 레드북 3차때 널널하려나 [3] ㅇㅇ(118.43) 07:40 243 0
3084522 뮤배랑 팬이랑 결혼한케이스 많아? [9] ㅇㅇ(223.38) 07:33 938 6
3084520 너네 처음으로 본 극 뭐임 [25] ㅇㅇ(223.39) 05:43 482 0
3084519 ~하긴해 ㅋㅋㅋ어휴 찐따새끼야 [1] ㅇㅇ(223.62) 05:35 126 5
3084518 너네 애배 안해본 역할 상플해보면 [4] ㅇㅇ(116.121) 05:21 191 0
3084517 ㅇㄷㄱㅁㅇ) 6/20 오늘 시카고 낮 ㅇㅇ(211.248) 05:09 322 22
3084516 ㅈㅁㄱㅁㅇ)디큐브에서 그래스테이지까지 [7] ㅇㅇ(210.192) 04:56 203 1
3084515 ㅎㅌㄱㅁㅇ 내 최애극 최애페어 위키드... [1] ㅇㅇ(220.71) 04:28 318 11
3084514 연극보고 사랑에 빠졌다. ㅇㅇ .JPG ㅇㅇ(221.138) 04:25 204 0
3084513 공원 당일공연표가 새벽 4시에도 풀려???? [4] ㅇㅇ(175.117) 04:23 906 3
3084512 변경 말고 취소를 했어야지 ㅇㅇ(39.7) 04:13 219 0
3084510 ㅃㅃㅃ 벽갤이니 어이없는거나 봐라 [14] ㅇㅇ(175.223) 04:10 491 4
3084508 그냥 2회 열심히 한 자기 자신이 대견스러워 보여 [2] ㅇㅇ(223.62) 04:03 357 4
3084507 솔직히 손이 옥을 [3] ㅇㅇ(220.71) 03:59 639 34
3084506 연뮤갤 바발들은 손파바 3/1 욕 할 수준이 못 됨 ㅇㅇ(223.38) 03:57 274 4
3084505 서윤줄 정도 예쁘면 징징거리는 것 좀 받아줄 수 있지 ㅇㅇ(39.7) 03:54 139 0
3084504 이번 위키드 인스타가 어그로 최근 끝판왕인듯 ㅇㅇ(223.39) 03:54 219 2
3084502 팬텀싱어 [1] ㅇㅇ(110.70) 03:44 257 2
3084501 2회 언급 하는게 뭐가 문제인데? [8] ㅇㅇ(39.121) 03:40 595 2
3084498 공연 잘 끝내고나서 오늘 밤에 잘 해냈다 띡 쓰는게 간지지 ㅇㅇ(223.38) 03:33 367 16
3084497 손2회 아침에 인스타에다 뭐 올릴지 너무 기대된다 [1] ㅇㅇ(223.38) 03:32 286 6
3084495 내년 이맘때쯤 스토리로 1년 전 오늘 추천뜨면 또 2회로 뇌절할듯 ㅇㅇ(39.7) 03:32 157 12
3084494 2회 한번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계속 2회 하니깐 좀 그렇긴하다 ㅇㅇ(223.62) 03:31 239 8
3084492 옥이 손2회한테 얼마나 얕보였으면 대선배한테 저러나 싶네 [2] ㅇㅇ(223.38) 03:29 717 41
3084490 엘파바 2회 공연 예정에도 없었는데 힘들만 하지 ㅇㅇ(223.39) 03:22 17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