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네펜데스 거시기와 사냥앱에서 작성

컹컹이냠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9.21 01:08:09
조회 1120 추천 17 댓글 10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acf3103704457ea3565208282a2a7ecbc5961ba49f8565fa03099bbb358ebd28c43da2ee2e57965946a5

처음 우리집 왔을때 모습

포충낭 하나가 수명이 다돼가고 있었다

네펜데스는 파리지옥처럼 포충낭의 일부가 상한다고 기능을 잃진 않는다고 함

완전히 마를때까지 그냥 두랜다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adfc4b38551c28a4565208282ae15e5e58e6cde5e334e2bf0bd1a8dcada294ae5540c278c2ba76b0f4

며칠 전 모습

좀 옆에뒀더니 둥근유홍초가 손뻗은게 어이없어서 찍음

현재는 이파리 세개가 새로났다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f0a1423e024079fd565208282a109fbc421b5092c0453cef7dd83c3076575cc4ab8d9e712d67bae78b

첫째새잎
이땐 작고 귀여웠는데 지금은 거시기같음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aaa1473c011276f2565208282a037859950c76d42ec83a11338a8686cb835c7e14123842c5f6453bdb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f0a7433901177fa1565208282ae9a15c80fd2a2ec79ab40421d8b33fe68816b76e1032218e82ebee59

거시기

둘째새잎도 포충낭이 커지는중이고 셋째는 아직 작음

네펜데스는 사냥을 꽤 잘함
파리도 파리지옥보다 잘 잡는다

입구에서 달콤한 향기가 나는 액체를 뿜는다는데
은근 먹히는듯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aaa5446b04132af5565208282a24e0950b4fbcdc04c553f1bb0d45965dc7c3345593fa84114f2186be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adfc473f09402bf7565208282a3ac7c9c92da53ad5cb780a14bca052c052ce7c995144d2e4ed8fc50d

가끔 보면 곤충들이 이렇게 꼬여있다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c1a337b2a221d72d1e89c271d49be7adf3133a051279f0564509323770e127436b3d9cb708fa69e96dc3dae7cbe8


좀 옛날사진이고 지금은 거의 새까맣게 들어있음

속을 들여다보면 초파리부터 파리 모기 작은 좀벌 거미 등등 별게 다 들어있다

거미들은 아늑해보여서 줄치러 왔다가 떨어지는듯

떨어진 곤충들은 소화액에 익사해서 양분이 되고 껍데기만 남는다.

소화액은 의외로 나무수액같은 냄새가 남

viewimage.php?id=39afd523&no=24b0d769e1d32ca73deb87fa11d02831de04ca5aee4f7f339edb1c2bd9477831e4845bda84ff61d9a12cd221188eac7fe37753192b185cd4c5dafa4cdb6157cf00200e985f661ae499b2f0

며칠전에 빠진지 얼마 안 된 파리를 보고 신기해서 찍어봄

날개달린놈들이 은근 잘 빠지더라

추천 비추천

17

고정닉 3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식물 갤러리 이용 안내 [364] 운영자 06.02.24 119884 458
382069 칼라데아 오나타 잎 끝이 왜이러지 ㅇㅇ(59.10) 00:42 8 0
382068 장미허브 외목대 질문이여~~ ㅇㅇ(121.160) 00:39 10 0
382067 꽃말 예쁜 꽃 알고싶은데 추천좀 해줘 [1] 원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3 11 0
382066 나좀 도와줘라 ~ 반짝문어(116.127) 00:33 13 0
382065 뿌리랑 줄기만 살아있다면 가능성있나요? 인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11 0
382064 나눔인증 할래요 나두 은까부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4 33 1
382063 레몬밤 배송상태가.. [1] 통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43 0
382062 (질문글있음)오늘 바빠서 식갤을 못왔는데 너네... [7] 창틀정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07 1
382061 봄에는 수국 삽목분 풀리겠지 [1] ㅇㅇ(121.147) 10.22 27 0
382060 새흙인데 흰벌래가 엄청 많어.. 어떻게 해야해?? [7] ㅇㅇ(221.164) 10.22 188 6
382059 아저씨들 자격증 있어요? [3] ㅇㅇ(183.98) 10.22 80 0
382058 무늬 왜키우는지 알거같다 [3] ㅇㅇ(221.139) 10.22 81 0
382057 선인장 어떻게 해야 이렇게 자라나요 [1] ㅇㅇ(118.220) 10.22 44 0
382056 몬스 수형 대체 어케 칸트롤함? [7] 날강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03 0
382055 방울복랑금 물준지 하루 지낫는데 쪼글한거 안펴져요 [4] ㅇㅇ(211.36) 10.22 86 0
382054 식사중인 귀요미들 전완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3 0
382052 아보카도 질문있습니다.... [6] 인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3 0
382051 스물스물 안방으로 이사를 가 보자 [5] 전춘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24 0
382050 무슨꽃인지알수있을까요? [2] ㅇㅇ(121.54) 10.22 70 0
382048 나눔 인증 [18] ㅇㅇ(220.94) 10.22 315 7
382047 나 오리도 키워봄.(4마리 ) [7] 천자지공(182.210) 10.22 124 1
382046 이 넝쿨식물 이름 좀 알려주세요 ㅠㅜ [2] ㅇㅇ(218.157) 10.22 118 1
382045 유칼립투스 개인적인 키우는방법 [4] ㅇㅇ(49.161) 10.22 89 1
382044 테디베어 키워본사람있어? ㅇㅇ(125.186) 10.22 107 0
382043 홍콩야자 왜이런거예요.. 죽을것같아요ㅠㅜ [2] ㅇㅇ(58.227) 10.22 127 0
382042 난초 추가로 구매함! [4] ㅇㅇ(182.161) 10.22 82 0
382041 딸기 이외로 쉬운데 [1] 천자지공(182.210) 10.22 49 0
382040 (웅동자) 제 다육 식물이 죽었어요 [3] ㅇㅇ(125.128) 10.22 103 0
382039 식물등 파워어뎁터 터졌당 [12] 제자로받아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79 0
382038 이 식물 이름 뭐임? [1] ㅇㅇ(223.39) 10.22 82 0
382037 이거 뒤에있는 식물 머임? [6] 모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0 0
382036 분갈이 첨해보는데 화분 크기좀 봐주라 [4] 아쌈(58.124) 10.22 105 0
382035 세종에서 받은 국화 꽃폈어! [7] 토막삽수마(223.38) 10.22 104 1
382034 우리집 프라이덱 하엽지는 꼬라지.... (한숨) [8] 율마신의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48 4
382033 무슨고무나무 [1] ㅇㅇ(223.39) 10.22 63 0
382031 새순나는 황칠 분갈이 한다 vs 안한다 [4] ㅇㅇ(223.62) 10.22 49 0
382030 이 아이 이름이 뭔가요?? [2] 이름뭐죠(183.96) 10.22 68 0
382029 식물 이사감. [11] 카레고로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15 0
382028 딸기 질문입니다 ㅇㅇ(220.73) 10.22 51 0
382027 겨울습도관리 [5] 낑깡이(222.114) 10.22 96 0
382026 오랜만에 본가 갔더니 레몬이 익고잇음 [7] 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93 1
382025 하...진짜 어떡하죠 [5] ㅇㅇ(222.108) 10.22 122 0
382024 밖에 6도인데 얘 안죽겠지?? [2] 수경재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5 0
382023 스노우 스파티필름은 퓨화 마일드버전이다 ㅇㅇ(221.139) 10.22 58 0
382022 행운목은 뭔가 온전한 나무를 본 적이 없어 [3] ㅇㅇ(116.35) 10.22 85 0
382013 실시간 델몬 들고 지하철탄 남자 [37] 박효신목근육(106.101) 10.22 799 18
382011 꽃무릇 현황 [5] ㅇㅇ(14.53) 10.22 107 0
382010 엉덩이이에 꼬리났어 [2] 전완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03 0
382009 왤캐 성장 빠름?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9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