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에서 보여주던 강인한 이미지와는 다른 분위기의 일상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확산되는 분위기다.
육상선수 김민지 인스타그램
김민지는 지난달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사카 야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행 중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지는 아이보리 톤의 캣이어 비니와 오프화이트 집업 스웨트 셔츠를 착용한 채 카페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육상선수 김민지 인스타그램
특히 한 장의 사진에서는 상의 한쪽을 자연스럽게 내려 오프숄더처럼 연출한 모습이 포착됐다. 흰 나시 끈과 쇄골 라인이 과하지 않게 드러나며 편안하면서도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꾸미지 않은 듯한 스타일임에도 시선이 집중된 이유다.
김민지는 그동안 걸그룹 카리나와 닮은 외모로 주목받아 왔다. 이번 사진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분위기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며 관련 반응이 이어졌다.
육상선수 김민지 인스타그램
김민지는 현재 경기 화성시청 소속 현역 육상 선수로 활동 중이다. 선수로서의 본업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야구여왕' 등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쌓아왔다. 개인 유튜브 채널 '런민지'를 통해 훈련과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의 소통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오는 1월 20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5 출연 소식까지 전해지며 관심은 더욱 높아진 상태다. 스포츠 스타를 넘어 예능과 콘텐츠 영역까지 활동 폭을 넓히고 있는 김민지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이번 오사카 여행 사진은 특별한 연출보다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