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윤서가 칸에서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나란히 섰다.24일, 배우 노윤서는 인스타그램을에 "'위민 인 모션'(Women in motion) 만찬 행사에 초대되어 멋진 감독님, 배우님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녀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 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진행된 만찬을 즐기는 모습으로, 이날 등이 깊게 파인 블랙 드레스를 입은 노윤서는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한껏 뽐냈다.특히 다른 사진에서 디카프리오가 손을 노윤서의 허리를 감싸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다. 흑백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빛나는 비주얼이 인상적이다.이와 함께 노윤서는 세계적인 배우 양자경, 주동우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인증샷을 남겼다.한편, 노윤서는 2022년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로 데뷔했으며 올해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 넷플릭스 '택배기사'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이나은, '학폭 논란' 이후 근황 공개...연예계 복귀 임박?▶ BTS 정국 "내가 봐도 닮았다"...'심형탁♥' 사야와 닮은꼴 인정▶ 장원영, 아찔한 탱크탑 입고 '콜라병' 몸매 과시..."말도 안돼"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