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1 공지 디시콘 50개로 증대, 비추천 제어 기능, 자짤 30개로 증대 운영자 21/01/18 - -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8539 공지 첸 마이너 갤러리 임시 공지 확인해주세요. [1] 첸갤매니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21 3022 13
24705 일반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ㅇㅇ(110.70) 20.12.19 59 0
24704 일반 첸 재평가되는거 맞아? ㅇㅇ(39.7) 20.10.29 312 0
24703 일반 [파나틱스갤] 신곡 스밍 온 바비걸 지 설x 마이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5 78 0
24702 일반 [파나틱스갤] 신곡 스밍 온 바비걸 바 설x 마이브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15 56 0
24701 일반 너의 달빛 좋네 ㅇㅇ(39.118) 20.09.09 218 0
24699 일반 축복이 아빠 오스트 ㅇㅇ(110.70) 20.08.28 394 0
24697 일반 새끼 솔로 500일 ㅊㅊㅊㅊ ㅇㅇ(210.223) 20.08.12 289 2
24696 일반 여기 왜 뒤짐? ㅇㅇ(210.223) 20.08.12 358 0
24694 일반 동영상 조회수보고 영어댓글보고 [1] ㅇㅇ(223.39) 20.06.26 572 2
24693 일반 팩트는 손편지보다 더 형식 맞게 결혼발표 했어도 요년들은 발광했을듯 ㅋㅋ ㅇㅇ(223.62) 20.06.24 474 2
24687 일반 야 종대는 뭐 시발 사람도 아니냐? 결혼하면 안돼? [1] ㅇㅇ(119.192) 20.05.26 1521 7
24686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첸은 결혼하면 안되나요? [1] ㅇㅇ(223.39) 20.05.21 702 0
24685 일반 내 청춘 돌려내 개새끼야 [3] ㅇㅇ(223.62) 20.05.12 1028 1
24684 일반 꼬우면 탈덕하세요^^ [2] ㅇㅇ(223.62) 20.05.02 750 4
24683 일반 아이돌도 연애와 결혼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팬 문화가 생겨야한다 ㅇㅇ(218.54) 20.04.30 657 7
24666 일반 하다하다 새끼가 출산택일한거까지 알게되네ㅋㅋ ㅇㅇ(39.7) 20.03.21 2937 32
24665 일반 애는 언제 나오노 ㅇㅇ(223.62) 20.03.20 648 7
24664 일반 새벽에 작년 생각나서 갤복하는데 ㅇㅇ(175.223) 20.03.18 1226 23
24663 일반 맨날 군머 가길 기다리고 있음 ㅇㅇ(211.252) 20.03.17 1172 6
24662 일반 내가 다 쪽팔려 ㅇㅇ(39.7) 20.03.16 1671 45
24661 일반 정말 별 꼴을 다 보게하네 ㅇㅇ(223.62) 20.03.16 1174 18
24660 일반 새끼 노래 듣고 싶다 [7] ㅇㅇ(223.38) 20.03.11 1642 4
24655 일반 본인 그냥 첸앨범이나사고 유튜브찾아듣고하는 라이트덕 남자라그런지 [2] ㅇㅇ(118.44) 20.02.28 969 1
24651 일반 디씨에 있는 첸팬들이 제일 처음부터 까빠고 정병년들아니였어 [5] ㅇㅇ(175.223) 20.02.21 2546 47
24649 일반 여기에 대체 찐팬이 몇이나 있다고 [2] ㅇㅇ(223.38) 20.02.20 1095 1
24647 일반 남은 정도 다 떨어짐 ㅇㅇ(39.7) 20.02.20 1817 117
24646 일반 남는대 [2] ㅇㅇ(175.223) 20.02.20 755 1
24645 일반 아니 정상적인 대중한테 물어봐 ㅋㅋㅋ [5] ㅇㅇ(223.38) 20.02.20 1265 7
24644 일반 그냥 갈수록 미친년들만 남는건 기정사실 아니냐? [4] ㅇㅇ(39.7) 20.02.20 1533 60
24643 일반 시간이 지날수록 실망만 커짐 [1] ㅇㅇ(211.248) 20.02.20 1066 72
24642 일반 39.7은 걍 빠는 애미가 하나라도 있는게 싫은가봐 [2] ㅇㅇ(223.38) 20.02.20 456 0
24641 일반 애미들한테 지랄하는 년들 진심 정병 맞는거 같노 [1] ㅇㅇ(211.209) 20.02.20 249 6
24640 일반 말 안 통하는 지능 낮은 앰들만 남은 듯 [2] ㅇㅇ(39.7) 20.02.20 348 13
24639 일반 화낼시간에 니인생 챙기란다ㅋㅋㅋㅋㅋ [6] ㅇㅇ(118.235) 20.02.20 729 5
24638 일반 개꼬시다 ㅇㅇ(211.246) 20.02.20 271 0
24637 일반 참나 이와중에 훈계질이네ㅋㅋ [7] ㅇㅇ(118.235) 20.02.20 688 11
24636 일반 미얀하단 글 바로 올렸어도 단어 하나하나 [6] ㅇㅇ(223.38) 20.02.20 765 1
24635 일반 아ㅋㅋㅋ존나짜증나 진짜 [5] ㅇㅇ(110.70) 20.02.20 1567 61
24633 일반 난 참 안타까운게 [4] ㅇㅇ(182.212) 20.02.20 1014 17
24632 일반 이쯤되면 김종대 성격 제일 모르는 건 애미들이야 [1] ㅇㅇ(39.7) 20.02.20 1707 28
24631 일반 죄송하면 탈퇴해 ㅇㅇ(223.62) 20.02.20 453 31
24630 일반 저런 되도 않는 글은 왜 쓰는거지 [3] ㅇㅇ(110.70) 20.02.19 901 33
24627 일반 니 여자친구랑 잘 살아 [5] ㅇㅇ(222.238) 20.02.11 2326 24
24626 일반 연간26위한거 보는데 존나 부질없다 ㅇㅇ(223.39) 20.02.11 1100 22
24624 일반 참 탈빠를해도.. ㅇㅇ(175.223) 20.02.11 1056 4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